본문 바로가기
힐링

태안 여행, 아이와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애견동반 가능

by 쭈니쭈니뱅뱅 2024. 2. 25.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기 좋은 태안 여행지

안 면 도 쥬 라 기 박 물 관

📞 041-674-5660

🚗 쥬라기박물관 내 주차장

🐶 애견동반 가능하지만이동가방 필수

🕘 9:30 ~ 17:30 / 성수기 마감 18시

매주 월요일 휴관


 

 

한참 공룡을 좋아하는 쭈니 동생 규빈이 덕분에

태안 여행 도중에 다녀온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생각했던것보다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컸고

즐길거리가 너무나 다양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이라서 더더욱 좋았다

설기가 있었기때문 :-)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박물관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던 로봇트와 미니미니 모아이상

이 날 비가 왔어가지고 흙길이던 주차장에서 테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안 여행 아이와 가기 좋은 안면동
쥬라기 박물관 금액, 할인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홈페이지 출처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홈페이지 출처

 

 

 

 

올라가는 길목에도 여러 공룡들, 포토존들이 있었어요!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거대한 공룡의 뼈

뭔가 박물관이 살아있다 영화 속 같던 박물관

3층까지 있는 쥬라기 박물관

 

 

 

1층 백악기 후기 초식동물, 육식동물

중색대 쥬라기 후기 공룡

2층 중생대 해양 파충류, 중색대 백악기 수각류 공룡

신생대 포유류, 익룡 그리고 움직이는 공룡들

3층 VR 라이더관, 화석, 박제 인류의 진화 등

대충 제가 이렇게 정리를 해보았어요!

정말 다양한 공룡들과 해양 파충류, 동물들을

만나볼수있었던 안면도 쥬라기공원

아이가 공룡을 좋아한다면 여기 만한 곳이 없어요!

 

 

진짜 거대한 공룡들의 골격과 모형들이 많아서

아이도 어른도 신기한 마음으로 구경을 했어요 :-)

더더욱 신기한 점은 진품 이라고 적혀있는

공룡들의 화석들, 뼈 등 이 많았다는 점이에요!

 

하부지와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멀리서 보니 움직이니까 얼른 달려간 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1층에 이런 공간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물론 사람들은 모형이었지만!

 

 

 

3층 현생 해양 생물들 박제한 공간

 

3층 현생 육상동물 박제한 공간

 

 

 

진짜 어마무시하게 컸던 익룡의 뼈

와 진짜 공룡 엄청 크네요..

 

 

 

공룡을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정말 하루종일 있을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답니다!

박물관 뿐만아니라 야외 공간도 크고

어린이 놀이터도 여러개 있어서

날씨가 좋은날 또 다시 오자 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안면도 쥬라기공원

 

 

 

로봇트가 너무 멋있다며

에일리언인가..?

 

 

 

 

진품이었던 털메머드의 전신골격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신기해요

진품의 골격들을 가지고있는 곳이 또 있을까요..?

 

 

 

직접 만져보고 느낌도 느껴보고

진짜 아이들에게 너무나 좋은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모두 진품 

 

 

 

 

공룡들이 소리내고 움직여서

쭈니는 신기하게 바라보고

규빈이는 무서워서 오열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물관 구경을 다 하고 나오니 비가 쏟아져서

밖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줄어들때쯤 AR/VR

체험관으로 이동을 했어요!

 

 

 

1층에는 트릭아트 여러개가 있었는데도

후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여기..

VR을 하려면 30분 이상 대기를 해야하고,,

다들 비가 와서 실내를 찾아왔나봐여..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기에 트릭아트 사진만

몇장 찍고 VR 체험은 그냥 포기했답니다

기필코 평일에 다시 오리라..

 

 

 

이모랑 삼촌이랑 엄마랑 같이 들어간

4D 서클영상관

10분정도 소요된답니다!

공룡시대 모험하는 영상인데 나름

재밌었어요 :-)

 

 

 

 

거대한 모형들과 피규어들

 

 

 

 

사진을 찍고 뒤로가면 이렇게

미끄럼틀로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공룡 입속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놀이터와 분수대가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 좋은

공간도 여럿 있답니다!

 

 

 

어린이 놀이방 있는거 알고 진짜 놀랐어요

작은 규모의 키즈카페였지만

그래도 정말 아이들을 위한 곳이라는게 느껴졌던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안에 적당한 간식거리와 음료들도 함께 있어요!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목에 있던 기념품샵에서

이모가 사준 프테라노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견동반이 되는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덕분에

설기도 공룡구경도 하고 나들이도 하고

귀여운 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박물과+미디어관 티켓만 구매를 해서

따로 천문과학관은 구경하지 못했지만

날씨가 좋은 날 한번 더 가기로 했으니

그때 천문과학관도 구경해보기로했어요~

진짜 어마어마한 규모였던

안면도 쥬라기공원

정말 정성이 들어가있구나가 느껴졌어요!

아이와 간다면 무조건 좋아할거랍니다!?

아이와 안면도, 태안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공원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