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부천 대형 키즈카페 볼베어파크,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by 쭈니쭈니뱅뱅 2024. 3. 19.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부 천  볼 베 어 파 크
<대형 키즈카페>



📞 0507-1421-7789
🚗 웅진플레이도시 건물 지하주차장
-> 평일/주말 3시간 무료, 카페나 식당에서 만원이상
구매시 한시간 추가로 무료주차 이용가능
🕘 오전 11시 ~ 오후 19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볼베어파크 부천 대형 키즈카페
위치정보

삼산체육관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이내 가능

 

 

볼베어파크 부천 키즈카페 금액
<네이버기준>

소인: 36개월 이상 ~ 중학생까지
영유아: 12개월 이상 ~ 36개월 미만
대인: 고등학생부터
오후권: 3시 이후

평일 소인 오후권 17,000원
평일 소인 종일권 21,000원

주말 소인 오후권 21,000원
주말 소인 종일권 25,000원

영유아권(러쉬트렘펄린미포함) 10,000원

대인권 9,000원

 

 

저희팀은 주말 3시 오후권으로 입장했어요!

입장했을때는 사람들이 무척 많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놀기 좋았답니당


오후 7시 마감인데 오후 3시에 입장해서 오후 6시까지
아주 알차게 놀다가 나왔어요~

 

 

 

입장하자마자 신나서 우다다다 뛰어가는 쭈니


근처에 있는 부천 볼베어파크였는데
수영장, 아쿠아리움만 가봤지 키즈카페는 처음이었어용

4,000평 규모의 실내 스포츠테마파크라고해요.


축구, 야구, 농구, 복싱, 정글집, 카레이싱, 에어바운스,
AR 체험, 낚시, 기차 등등 아이들을 위한

어마무시한 부천 대형 키즈카페

 

 

 

보관함이 있어서 짐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또 보조배터리 대여도 가능해서 아이들 사진 맘껏 찍어줄 수 있어요~!
보조배터리가 필수인 저에게는 너무나 좋았던 점ㅎㅎ

다른 키즈카페와는 다르게 신발을 신고 입장하는 곳이에요~~
신고 벗고 편한 신발을 신고가는게 좋을 듯 해요

 

 

 

입구부터 포토존도 여러개있고,

들어서자마자 와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구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르막길이 있는데 올라가는 내내 양옆을 보시면

새로운 놀이기구, 공간들이 넘쳐나용

 

 

걸어 올라가는 오르막길도 있고 무빙워크도 있어요.
근데 무빙워크는 뭐랄까 좀 덜컹덜컹하면서 올라가서 무섭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크기의 트램펄린 존
부천 볼베어파크 가장 위쪽에 위치하고있어요!

무빙워크를 타고 쭉 올라가면 방방존에 도착해요 :-)

 

 

 

여기 트램폴린 존은 무조건
미끄럼방지 양말을 신어야지 입장이 가능해용

쭈니도 규빈이도 여기서 오랜시간 놀았어요 :-)


중간중간에 안전요원분들이 계셔서
혹여나 다칠 것 같은 놀이를 하거나
누워있는 아이들에게 잘 이야기를 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놀 수 있었어요!

 

 

트램펄린 존 안에 있는 카페에요 :-)
여기서 주문을 해서 부모님들은 앉아있을 수 있어요!

 

 

 

부천 볼베어파크 운동장!
트램폴린 바로 앞에 위치한 운동장

축구공이 여러개 있고 각자 공을 차고 놀았어요!
요즘 축구에 부쩍 관심을 가지고있었는데
역시나 운동장에서도 규비니와 또 아빠와 같이
열심히 축구를 했었답니다 :-)

 

 

반응형

 

 

운동장 골대 안쪽에 있던 탁구장

숨겨져있는 공간이에요..

아이들 눈을 피해서
언니랑 형부가 탁구를 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가지 못했던 복싱장이나 낚시존

그리고 기차 타는 곳이

모두 여기 탁구장에서 내려다보면 보이더라고요 :-)

 

 


큰 규모의 정글짐

쭈니는 다른 놀이들이 궁금했는지
볼베어파크의 정글짐에서는 놀지않더라고요?
알록달록 너무나 귀엽게 꾸며져있던 정글짐

구석쪽에 있어서 발견 못 할수도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위쪽에 구석을 잘 살펴보세용 :-)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대형 슬라이드존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아주 긴~ 슬라이드가 있던
부천 볼베어파크

 

으른들이 타고 무척 재밌어요..
근데 인기가 많아서 적어도 20분은 대기해야 탈 수 있고
마감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대기줄을 짧아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3번인가 4번 탔는데 거의 15분은 기다렸던거같아요.

너무 재밌어서 이정도는 기다릴 수 있다구요!!!

 


키 100cm 이상이면 혼자 탑승이 가능하고
미만은 어른과 함께
쭈니는 아빠랑 같이 탄다고 해서 그냥 100이 넘었어도
함께 태워보냈어요 :-)

진짜 너.무 재밌으니까 꼭 타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강추

 

 

 

카레이싱 한 두바퀴 타고는 흥미를 잃었는지
옆에 야구존으로 갔어요!
야구존에는 또 사람도 많고 형아들이 많아서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는 쮸니

근처에 AR 모션존과 VR 라이더 존도 있었어요!

 

 

 

제일 아래층에 위치한 부천 볼베어파크의 대형 볼풀장
(트램폴린존보다는 작아요)
입장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요!


볼풀장 내에 미끄럼틀도 두개가 있고
미끄럼틀이 아주 스릴이 넘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에 미끄럼틀 말고 작은 미끄럼틀이 있는데
규빈이 안고 탔다가 엉덩방아찧고,,
엄청난 스피드 때문에 놀랐어요..

 

 

 

 

빠른 속도가 너무나 재밌었는지
쭈니는 열심히 올라가서 타고 올라가서 타고
정말 10번 이상 반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빠르게 내려와서 앞쪽에 어린이들이 있으면
안전요원분들께서 주의를 주셔요.
곳곳에 있는 안전요원분들 덕분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어요! 
너무 좋았어요~

 

 

 

1층에 위치한 오락실과 슈퍼 그리고 카페 등등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4,300원 라떼는 4,800원 
사천원에서 육천원 사이의 금액대의 음료수가 있고
호떡 붕어빵 샌드위치 머핀 핫도그 소세지
소떡소떡 핫바 등 배를 채울 수 있는 간식들도 있답니당

 

 


 

진짜 엄청난 대형 키즈카페였던
볼베어파크 부천점


세시간동안 알차게 놀았지만 못가본 곳이 더 많아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했지요!

음 저희가 9월쯤에 방문했었는데 무척 더웠어요ㅠㅠ
에어컨을 틀었지만 안튼것같은..?ㅋㅋㅋㅋㅋㅋㅋ
그거를 제외하고는 아주 만족스러웠던 볼베어파크!!!!


오후권으로 방문해서 그런지 가격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너무나 재밌게 놀았던 쭈니와 규비니를 보니까 더 만족했죠!

봄, 여름, 가을, 겨울 따질 것 없이
사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한
부천 대형 키즈카페 볼베어파크

지금처럼 추울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