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울진 아이와 가기 좋은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 가격, 주차장, 모노레일

by 쭈니쭈니뱅뱅 2024. 2. 15.
728x90
반응형

 

 

울진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

죽 변 해 안 스 카 이 레 일

🚗 주차장 있음

📞 054-783-8881

🕘 평일 9시30분 ~ 18시

주말/공휴일 9시 ~ 18시

🐶 반려동물,애견동반 불가

 


 

 

 

 

울진 스카이레일 위치정보

 

 

울진 죽변 스카이레일 금액, 가격

 

1인,2인 : 21,000원

3인 : 28,000원

4인 : 35,000원

차량 한대당 탑승 인원수 가격

 

 

 

울진 죽변 스카이레인 소요시간

A코스와 B코스가 있지만 현재는 A 코스만 운행해요.

A코스 왕복으로 총 40분 소요가 된다고합니다.

전~혀 지루하지않고 바다 풍경을 보면서 수다를 떨면

40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다고??? 해요.

 


 

 

2층에 매표소가 있는데 대기인원이 엄~청 많아서

대기표번호로 끊어놓고있으면 순서대로 대기번호를 불러주신답니다!

그럼 2층으로 올라가서 표을 구매하는데, 또 대기 시간이... 표 끊고 타기까지 또 대기..

대기 대기 대기의 연속이었답니다..?

물론 저희 앞에 단체손님이 엄청나서 더욱 그랬던것 같아요...ㅠㅠㅠㅠ 타이밍ㅠㅠ

표를 끊기까지 30분정도 걸릴 것 같아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

문자(카톡)으로 곧 순서가 온다고 연락이 오니까

저처럼 카페에서 기다리면 딱 좋아요. 바로 앞에 뷰 좋은 카페도 있어요ㅎㅎ

 

 

 

카페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데 왜이렇게 더운건지..

저기 있는 동안은 여름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파도가 어찌나 멋지게 치던지!!!!!!!!!!!!!

바위에 철썩이면 파도가 더 멋진것같아용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와서 커피를 마시다가

곧 순서가 온다는 문자를 받고 얼른 후다닥 나갔답니당

 

 

 

 

표를 끊고 스카이레일까지 굉장히 오랜시간 대기했어용..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신 분들 먼저 입장을 해서

되도록이면 시간 예약을 해서 방문하는편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탄 것 같은데

작고 귀여운 스카이레일을 탈 생각에 너무너무

설레서 그런지 20분 시간 금~방 지나갔어요 :-)

바로 옆에 바다가 펼쳐서 있어서 바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찍어주고!

나름 기다리는 시간도 즐거웠답니당

 

 

 

 

날씨 엄청 좋았어요!!!!!!!!!!!!!

전 날은 비가 부슬부슬 계속 내렸어서 아쉬웠었는데

일요일은 아침부터 해가 쨍~하게 올라와서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2대로 이동했어요 :-)

너무나 귀여운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파랑파랑한게 바다랑 하늘이랑 너무 잘어울렸던!

 

반응형

 

 

생각보다 안에는 넓고 쾌적했어요 :-)

양쪽에 있던 의자들의 간격이 넓어서 4인이서 탔는데도

절때 좁다고 느껴지지않았어요 !

보니까 혼자서 여행왔다가 울진 스카이레일 타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40분동안 힐링 하기 너무 좋은 여행코스라서

너무너무 추천드리고싶어요!

 

스카이레일에서 구경하는 바다모습이에용

 

 

 

타고있으면 구경할만한 곳들이 굉장히 많아요!

하트해변도 있고 도중에 카페도 나오는데 해적선장이 서있고!!

 

 

 

 

바다 바로 옆에서 달리고 있는 기차 같아요 :-)

죽변 스카이레일의 가장 큰 장점은

일행끼리만 탈 수 있다는 점

 

 

 

이 사진은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쭈니의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분 쭉 갔다가 20분은 다시 돌아오는 코스랍니다?

바다 안이 너무나 잘 보여서 제주도같은 느낌을 받았던

울진의 바다!!!!!

 

 

 

다와갈때쯤에는 쭈니가 살짝 졸려하긴 했지만

엄매는 아주 만족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니까 하트해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해서 너무나 아쉬워요ㅠ

 

 

 


 

 

타기까지 오랜시간을 기다렸지만 타길 잘했다 싶었던

울진 죽변 해안스카이레일

울진 여헹중이시라면 스카이레일 꼭 타보세요 추천추천!

또 주변에 하트해변, 폭풍속으로 촬영지도 있으니

함께 여행코스로 짜보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