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인천 반디세상 아이와 가기 좋은 모래놀이 숲 놀이터/카페

by 쭈니쭈니뱅뱅 2023. 12. 13.
728x90
반응형

 

 

인천 아이와 가기 너무 좋은

모래놀이 숲 놀이터

반 디 세 상

반디 교육 농장/체험

📞 010-3735-9090

🚗 전용 주차장

추운 겨울인 요즘은 화,수,목,금 정기휴무

토,일,공휴일 오전 9시 ~ 19시 / 월 오전 11시 ~ 19시

평일 3시간 : 4,000원

주말 3시간 : 6,000원

 


 

 

가을쯤에 다녀온 인천 남동구 반디세상

저희간 간날은 날씨가 무척좋았어서

반팔을 입었어요 :-)

 

sns에서 이미 유명한 이 곳

꼭 가봐야지 하다가 언니가 간다고

같이 가보자고 해서 드디어 가게 된 반디세상ㅠㅠ 오예

 

 

인천 숲놀이터 반디세상 위치정보

 

 

일요일 2시쯤 방문했는데 딱 적당히 사람이 있었습니다!

 

 

 

반디 교육 농장/체험

[외부음식은 반입 금지]

 

 

 

저희는 점심을 안먹고갔어서

판매하는 음식들을 보고 정말 눈이 돌아갔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입장료만 결제를 하고

자리를 잡고나서 뭐를 먹기로했습니다~

 

 

 

건물에서 나가는 길에 닭을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다는걸 알고갔지만서도 놀랍고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규빈이가 신나서 구경했어요 :-)

 

 

 

여름에 방문한다면 이 곳에서 물놀이와 물낚시가 가능했던것 같았는데

저희가 간날은 날씨가 덥긴헀지만 물놀이하기에는

혹시나 추울까봐,, (산쪽이라..)

물놀이는 패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짐을 두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중간쯤 운동장 같은 공간이 있어요!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태우고 직접 끄는 썰매도 있고

자동차, 자전거 등등 여러가지들이 있었답니다!

 

 

 

반응형

 

 

 

모래놀이 하는 공간에 딱 우리 아이들만 있어서

사진찍어주기도 좋았어요!

 

주말치고 사람이 없어보이지만

공간이 굉장히 넓고 모래놀이하는 장소가

여러곳이라서 그랬던거같아요!!

 

여러가지 모래놀이 장난감들과 중장비들이 있어서

모래놀이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었어요~!

 

 

 

반디세상 모래놀이터 공간에서만 한시간 넘게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잘놀던지~~~

 

 

여기에 자리 잡으신 분들,, 너무나 부러웠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자 바로 옆에 또 야외 모래놀이터가 있었는데,

여기서는 안놀고 계속 한 공간에서만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래놀이뿐만 아니라 산쪽으로 올라가면 더 다양한 놀이들이 있어요!

우선 산 아래쪽에는 그네, 미끄럼놀이등 친근한 놀이기구들이

나무로 만들어져있었어요!

 

 

 

바로 옆에는 소꿉놀이도 할 수 있어요!

 

 

 

 

찐 주방용품들이 있는

인천 반디세상만의 소꿉놀이

흙을 퍼다가 놀이하면 얼마나 재밌게요?

저도 어렸을때 나뭇잎, 흙을 이용해서 많이 했었는데ㅋㅋㅋㅋ

이 정겨운 놀이를 여기서 하다닝

 

 

 

 

 

인천 반디세상 모래놀이 엄청나요!

처음에는 그냥 한두곳이겠지? 했었는데,

거의 4개정도의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요즘 근처에 모래놀이터가 없어서

아이들이 모래를 접하기가 어렵잖아요?

아이와 모래놀이를 하고 싶으시다면

진짜진짜 인천 반디세상 추천드려요!!!!!!

 

 

 

 

여긴 아까 입구 건물 2층입니당

보들보들한 느낌의 모래,,

다양한 주차타워들이 있어서 쭈니가 엄청 잘 놀았죠.

 

 

 

 

여기는 돔 형식으로 되어있는 건물 내에 있는

모래놀이터인데,,

여기는 뒤늦게 발견해서 들어가서 놀진못했어요,,

너무너무너무 아쉽다구요.....

 

 

 

 

열심히 제가 끌었어요.......;;

힘이 무척 들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주니 안끌어 줄 수가 없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 위로 올라가 아래도 내려보고

산책하면서 걷기도 하고 너무 좋았어요 !!

 

 

 

산에는 이렇게 목공놀이터도 있어요!

나무 망치로 나무를 쿵쿵 내리치는데

어찌나 재밌게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해보는 경험!!!

 

 

그리고 너무나 배가 고팠던 나머지

열라면과 진라면

그리고 아이들 줄 짜파게티와 떡갈비주먹밥!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라면이랑 떡갈비 주먹밥 꼭 드세요:-)

 

 

 

라면먹고 아이들은 모래놀이터에서 노는데

작고 귀여운 애벌레 발견해서 아주 진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리, 벌, 나비, 애벌레 등등 여러가지

곤충들도 볼 수 있다는 점! 너무너무 좋아요.

쭈니는 곤충을 전혀 무서워하지않아서

더더욱ㅎㅎㅎㅎ

 

 

 

돔 형식으로 되어있는 모래놀이터 옆에

이렇게 또 물놀이, 물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물을 보면 멈출 수 없는 아이들이라면

아이들 여벌옷과 물에 젖어도 괜찮은 신발

그리고 수건을

챙겨가는것이 참 좋겠어요!

저는 안챙겼는데 언니는 규빈이 여벌옷을 챙겼더라구용!

또 돗자리를 챙겨가서 앉아계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나중에는 저희도 돗자리를 챙겨가 볼 생각이에요 :-)

+ 한 여름이라면 햇빛을 가려줄 모자와 썬크림도 필수랍니당

또 사진에 없기도 하고 저희도 보지못했고,,

돼지, 토끼, 닭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공간도 있다고해요 :-)

 


 

인천 아이와 놀기 좋은 반디세상

모래놀이, 물놀이, 소꿉놀이 등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들 천국

아이와 모래놀이가 하고싶으시다면

모래놀이터 천국인 반디세상 격하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