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와 가기 좋은 울진 아쿠아리움/경북 가족여행

by 쭈니쭈니뱅뱅 2024. 2. 14.
728x90
반응형

 

아이와 울진 여행코스

작지만 너무나 알찬

울 진 아 쿠 아 리 움

📞 054-789-5530

🚗 주차장 있음

🕘 오전 9시 ~ 오후 6시 (동절기 17시 마감)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공휴일은 정상운영)

🐶 애견동반 ❌❌

 

 

 

 

울진 아이와 가기좋은 아쿠아리움
위치정보

근처에 산책하기 좋은 왕피천공원이 있어요!

코스로 여행하기 딱 좋답니다.

저희는 비가 엄청 쏟아져서ㅠㅠ

가지못했어요.. 너무 아쉽

 

 

 

처음에는 금액을 듣고 깜.짝 놀랐어요!

울진 아쿠아리움 가격이 매우 저렴 했거든요

 

 

어른 7,000원 /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 경로 3,500원
36개월 이하 유아 무료입장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딱 이 정도 가격의 아쿠아리움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치만 정말 핵심 해양생물들만 모아져있는

울진 아쿠아리움!

약간 짧은 감도 있긴하지만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다면 말 다 했죠!

한바퀴 구경하고 한바퀴를 더 구경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진 아쿠아리움에 딱 입장하면 매표소 옆에 이렇게

큰 수조가 함께 있어요!

마침 딱 타이밍 좋게 상어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었어요,

저도 이렇게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기했을거에요!!

특히 바닷속에 사람이 있다니?!?! 했을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수조가 울진 아쿠아리움의 메인수조요!

아쿠아리움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른 각도에서 더 큰

수조의 모습과 다양한 상어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상어가 저렇게 바위에서 쉬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신기해서 찍었어용

 

 

 

포토존에서 고래와 함께 사진도 찍어주고~

 

 

 

 

뭔가 이 푸른바다거북이가 백준이랑 같이

이쁘게 사진 찍어주려고 온 것마냥

아주 만족 스럽게 나왔어요!

반응형

 

 

푸른바다거북 아래에 상어한마리가 계속 붙어다녔는데

빨판상어라는 해양생물이었어요!

위에가 정말 빨래빨판처럼 생겨서 그 부분을

거북이에게 붙이고 다니는 모습이 너무나 신기했어요!

 

 

 

 

 

펭귄과 또 포토타임 :-)

비가 와서 아쿠아리움 사람 많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구경했어용

이렇게 포토존에서도 사진 원하는 만큼 찍고!

너무 좋았답니다?!!

 

 

 

귀여운 수달!

열심히 자유롭게 수영하는 수달들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구경하면서 걸어가는데 물범이 위에서

딱 누워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글둥글한게 너무 귀여웠어요!

아이들이 물범 수영하는 걸 멍때리면서 보더라구용

 

 

 

수조가 사진에 다 담기지않아요!

저 위로 다른 공간으로 나아가는 곳도 있고

아래 깊숙히 들어가는 공간도 있고

생각보다 수조가 엄청 컸고 관리도 엄청 잘된 것 같았어요~

열심히 헤엄치면 다니는 물범 덕분에

아이들과 자세히 관찰했답니당 :-)

 

 

 

터치풀!

작은 물고기들과 불가사리가 있었어요 :-)

보기에는 얕아보였는데 만져보려고 손을 넣으니

은근 깊어서 아주 놀랬어용,,

터치풀 바로 뒷편에 손 씻는 공간이 있어서

체험 후에 깨끗하게 손도 씻을 수 있답니다!

 

 

 

다양한 해양생물들!

 

 

 

지루하지않게 길목에 야광 해파리들도

볼 수 있고, 여기가 또 포토존이 되겠죠?ㅎㅎ

 

 

 

 

귀여운 거북이들이 잔뜩있으니까

뭐랄까 살짝 징그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거북이는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곳이라서

자판기에서 1,000원에 먹기를 구매했어요!

규빈이랑 백준이랑 각각 한개씩 구매해줬답니다!

먹이주는걸 아는데 거북이들이 사람앞으로

막 몰려들던데 신기했어요ㅎㅎ

 

 

또 먹이주나? 무슨 설명시간인가? 했는데

수조 청소중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인가 싶었는데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서

당장 2층으로 걸어올라갔어요!!

 

 

 

근데 그냥 위에서 대형수조만 볼 수 있는 공간이었다는..

띠로리..

 

 

 

 

그리고 이렇게 기념품샵이 함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신 부모님들 조심하세요 2층.....

아이들이 아쉬워하고 더 구경하고 싶어해서

1층으로 다시 내려가 천천히 보고싶어하는 것들

구경 조금 더 시켜주었어요 :-)

 

 

 

천천히 한바퀴 돌면 40분 정도...?

저희는 조금 더 구경하고 다시 구경하고 그래서

1시간 살짝 넘었던 것 같아요!

람들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천천히 구경이 가능해서

너무나 좋았던 울진 아쿠아리움

아이와 울진 여행중이라면 아쿠아리움도 잊지마세요!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웠던 아쿠아리움이에요ㅎㅎ

아, 참 입구 바로 앞에 큼직한 놀이터도 있고

작은 동물원도 있었어요 :-)

저희는 비가 너무 와서 구경하지못했지만

날씨 좋은날 울산 여행하신다면 잊지말고 함께 방문해보세요!

또 근처 왕피천공원도 한코스로 딱! 짜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