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여주 촌캉스 여유당 숙소 / 아이와 독채 펜션, 자쿠지, 마당

by 쭈니쭈니뱅뱅 2023. 12. 7.
728x90
반응형

 

 

여주 촌캉스 숙소 / 독채 펜션

여주 여유당

 

기본인원 4인 / 최대 8인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https://www.instagram.com/yeoyudang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여유롭고 한적한 여주 여유당 펜션

아이와 함께 촌캉스 숙소로 추천해요!

 

2023년 4월 22일 방문기준

주말 (금~토) 39만원

(자쿠지랑 숯불 추가요금 없었음)

 


 

 

친구들과 아이들과 함께 촌캉스 가보자! 해서 알아보고

알게된 여주에 위치한 촌캉스 펜션, 숙소

 

2월부터 알아보고 예약을 하고는 4월 말에 다녀왔는데

너무나 가고싶어서 기다리는 동안 매우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독채펜션 여유당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서울근교 펜션

 

정말 촌캉스 하기 딱 좋은 날씨였던 봄이었다 :-)

 

 

 

마당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문을 열고 들어오면 큰 마당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 온 여유당이기에 이 마당은

매우매우 아주아주 반가웠다!

 

대문을 잠궈두면 아이들이 문을 열고 나갈일도 없고

위험하게 뛰어나갈일도 없고!

 

아주 안전한 공간이 완성된 여유당 :-)

 

 

 

여주 한옥 숙소 독채 펜션 여유당

보기만해도 촌캉스 땡기지않나요ㅠㅠ

진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즐기기좋은

촌캉스

 

독채펜션이라 퇴실할때까지 아주 맘편히 쉬다가 갔답니당 :-)

 

 

 

문을 열고 들어오면 실내용 슬리퍼가 있어요 :-)

바닥이 차가워서 신어주면 좋긴해요!

 

 

 

여주 여유당 독채펜션 내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는 다이닝룸이 있어요!

 

6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아이들 간식먹을때나

어른들 저녁에 고기를 다 먹고 2차를 할때

여기 다이닝룸에서 한잔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용

 

 

 

정말 한옥집이라 그런지 옛날 집 느낌이 잔뜩있고,

창틀, 문 등 모든곳들이 고즈넉한이 물씬 느껴지는 여유당

 

 

 

 

여유당 거실 :-)

 

작고 귀여운 이인용 쇼파와 여러권들의 책도 함께 있어요!

큰 창으로 아이들 노는 모습도 잘 보여서 맘편하고 좋았어요.

 

 

 

여유당에는 총 세개의 침실이 있어요 :-)

여기는 퀸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이에요.

 

스탠바이미가 함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스탠바이미가 있는 방 바로 옆 방에는 온돌방이 있어요!

토퍼가 두개가 있어서 침대에서 자는 것 마냥

푹신하게 잘 수 있답니다 :-)

 

어린친구들은 침대에서 자다가 굴러 떨어질수도 있으니까

이런 온돌방에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기는 화장실 옆에 있는 제일 안쪽에 있는 침실이랍니당

싱글침대 2개가 있는 가장 넓은 방이에요:-)

 

침실이 세개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주 촌캉스 한옥 펜션 여유당 최고

 

 

 

✔ 치약, 칫솔, 로션만 챙겨가세요.

✔ 아주 향이 좋은 이솝제품의 샴푸, 컨디셔너

그리고 바디워시 드라이기까지 구비가 되어있는

여주 여유당

 

인원수가 많아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수건도 아주 잔뜩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

 

 

 

 

거실 바로 옆에 있는 작은 문을 통해서 나가면 주방이 나와요.

 

거실에서 주방으로 건너갈때 머리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저희 머리 진짜 백번 박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안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전기포트, 커피머신

캡슐커피, 라면, 에어컨 등등 있어요!

 

또 어른 아이 식기류들과 각종 그릇, 냄비들이 있어요~

 

필요한건 다 있는 여주 촌캉스 펜션 여유당

 

 

아, 각종 소스나 식용류 등등은 챙겨가야해요!

저희는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낮에 김치전 부쳐먹자

해서 반죽해갔는뎈ㅋㅋㅋㅋ식용류가 없었어요,,

그래서 사장님한테 문자 했는데 너무 늦게 확인하시는 바람에

저희는 근처 시골 마을에서 어떤 할머니한테 식용류를 빌렸답니당

 

 

또 주방안에는 큰 테이블과 쇼파와 의자 그리고 자쿠지가 있고,

주방에서는 바베큐 존으로 바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답니다!

 

반응형

 

 

 

인원수에 맞춰서 육개장이 있는데 진짜 술마실때 너무 좋았어요!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아주 큰 자쿠지 주방안에 있답니다!

 

 

 

 

진짜 귀여운 아가들ㅠㅠ

물 온도도 저희가 아이들한테 맞출수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고양이들이 사람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사람을 무서워하지도않고 도망도 안가고

아이들에게 부디부디 많이했는데

그러니까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들은 요리를 준비하고 바베큐존에서 고기도 굽고

아이들은 방에서 놀다가 스탠바이미 보다가

아주 요긴하게 사용된 스탠바이미

너무 사고싶따...

 

 

 

여주 촌캉스 한옥펜션 여유당의 옆뜰에

요렇게 야외데크가 있어요!

 

고기를 여기서 구워먹어도 되지만 저희는 구워서

주방으로 가서 아이들과 함께 먹었어요 :-)

 

 

 

진짜 처음해봤는데 어찌나 어려운지......

이렇게 20분 넘게 하고있었는데 너무 안붙어서 짜증이 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법이 아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하면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문자로 알려주셔요!

그걸 보고 하니 아주 쉽게 누구나 성공이 가능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말이어도 시골의 저녁은 너무 쌀쌀했어요!

고기 구우니까 고양이들이 어슬렁어슬렁,,

 

 

 

 

곱창 진짜 꿀맛..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삼겹살도 너무 맛있고!

고기와 곱창과 함께 먹을 부추무침도 만들고:-)

진짜 소주를 부르는 맛,,

 

 

 

아이들이 자쿠지에서 입고 놀았던 수영복들은

밖에 있던 의자에 걸쳐서 두니 다음날 아침에

아주 바짝 잘 말랐어요!

 

 

 

고즈넉한 한옥 앞에서 아이들 사진도 찍어주고

너무나 만족스러운 사진들중에 하나랍니다 :-)

 

 

 

펜션 건너편에 혹시 뭐가 있나? 하고 킥보드를 타고 갔었는데

울퉁불퉁한 길이 나왔어요 :-)

작은 냇가? 계곡? 이 있어서

물장난도 쳐보고 흙도 만져보고

 

 

 

 

또 펜션에서 나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쭈욱가면

작은 시골마을이 나오는데

거기서는 킥보드도 타기 너무 좋았고

또 소도 있어서 멀리서 소도 구경하고 :-)

 

다음날 빌렸던 식용유도 돌려드리고왔어요ㅎㅎㅎㅎ

 

 

 

 

아침에는 밖에 있던 벌레들도 구경하고

아이들이 일박이일동안 시골에서

많은것을 하고 돌아가서 그런지

오랫동안 기억을 하더라구요~~

뿌듯

 

 

 

미리 사갔던 비눗방울도 마당에서 하면서

뛰어다니고 :-)

 

 

 

또 놀러온 고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저녁 다 챙겨먹이고

으른들 고기와 곱창과 소주 한잔할때

아이들끼리 재밌게 놀라고 또 사간 플레이콘을 꺼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과 여기저기 다니려면 아이템이 많아야한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주방 식탁에서 먹는데 여기 아이들이 있는

이 공간이 바로 눈에 들어와서 먹기에도 참 좋았어요!

 

 

 

정말 아이들과 오기 너무너무 좋았던

여주 한옥 숙소 여유당 

 

가족단위로 와도 좋고

친구끼리 와도 좋고

 

그냥 방문만하면 자연적으로 힐링이 되는 그런 펜션

여주 여유당

 

모르는 사람 없게해주세여

 

 


 

자연친과적이었던 촌캉스로 유명한

여주 숙소 여유당

 

서울근교 여주 여유당에서 촌캉스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