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제주도 아이와 가기 좋은 성이시돌목장/카페에서 아이스크림, 입장료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14.
728x90
반응형

 

 

제 주 도

성 이 시 돌 목 장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가족여행으로 가기 좋은

 

미리 말씀드리지만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오래된 서양식 건축물 테쉬폰

이 건물 sns 통해서 많이들 보셨죠?

 

바로 성이시돌목장 이랍니다!

 

 

 

아이와 성이시돌목장, 제주도 여행 위치정보

 

 

 

 

성이시돌목장 바로 앞에 와서 차가 갑자기 멈춰서

가지않고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까 소들이 건너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이시돌목장에 가면 말도 자유롭게 뛰놀고있던데

소 그리고 말을 제주도 목장에서 볼 수 있기때문에

아이와 가기도 너무나 좋았던 장소!

또 가면 드넓은 풍경 덕분에 인생샷도 백장찍고

멋진 풍경을 보러 부모님과 함께 가기도 좋은 곳!

 

멋진 테쉬폰 앞에서 꼬옥 인생샷은 남기자고요!

 

 

성이시돌목장의 주차장이에요.

아주 넓어서 주차걱정은 하지마세요 :-)

 

 

사진을 왕창 찍어서 남겨놓은 성이시돌목장

풍경도 풍경이지만 인생샷 아주 많이 나왔다구요

 

아이들도 뛰어다니기 좋고

엄마아빠도 너무 멋지다고했답니다!

 

 

너무 자유로워보이는 말들,

가까이 왔을 때 보고싶었으나,, 오지않았어요ㅠ줌줌 해서 찍은 말들

 

 

할아버지랑 규빈이도 찍어주고

우리 쭈니도 찍어주고

포즈부자 쭈니

 

 

 

성이시돌목장 내 카페, 우유부단

 

글쎼 여기 아이스크림 맛집이에요.

아이스크림 진짜 필수로 드셔보세요 제발

 

 

우유부단 카페는 무조건 온리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야외에 우유곽처럼 생긴 자리들이 여러곳 있어요,.

 

따뜻한 날에 가면 먹기 딱 좋겠어요 :-)

11월 초에 갔던 제주도는 아주 더웠는데

여기가 너무 허허벌판이라 엄청 바람도 강하게 불고

춥다고 느껴졌어요!!

가을 겨울에 가신다면 무조건 따뜻하게 입고 가세용

 

 

반응형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컵 4,500원 콘 5,000원

카카오아이스크림 6,000원

 

저희는 유기능 우유맛 4개와 카카오맛 1개를 주문했어요 :-)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인천와서도 저 우유맛은 계속 생각나요..

백미당이랑은 다른 담백함이에요!

 

여행으로 간 장소니까 이런 음식들은 필수로 먹어보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에 있던 포토스팟들여기를 가도 저기를 가도 사진 찍을 장소들이아주아주 많아서, 분명 사진 여러장은 건지실거에욤

 

 

 

 

남동생이 찍어준 키 180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언니랑 규빈이랑 쭈니랑 :-)

 

 

이것이 아까 말했던 테쉬폰이에요.

성이시돌목장의 메인!

 

여름에 방문하면 뭔가 더 아름다울것같은 곳,

그치만 제가 다녀왔던 11월에도 만족스러웠던 멋짐이에욤

 

 

아주 오래된 서양식 건축물

성이시돌목장 테쉬폰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제주도에만 있어요.

 

최근에는 문화재로 지정 될 만큼 가치가 아주 높은 건물이랍니다.

 

 

 

내부에 들어가서도 구경도 가능해요:-)

이런 건물에서 빵 팔면 뭔가 멋지겠다..ㅎㅎ

 

들어가서 창문으로 성이시돌목장의 뷰를 보면

아주아주 멋져요 액자를 보는 기분이랍니당

 

 

성이시돌목장내에 이렇게 기념품을 살 수 도있고또 우유와 치즈랑 핫도그도 판매를 하고있어요 :-)핫도그는 냉동으로 그냥 구매해서 가져가는 형식이고요

 

우유랑 치즈핫도그를 샀어요!

 

 

 

한시간? 두시간? 정도 아이와 또 부모님과가족여행와서 둘러보기 참 좋은 곳 같아요 :-)

 

누구랑 와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곳 같아요

성이시돌목장

 

제주도 서쪽에 위치하고있어서!서쪽 여행코스를 계획하고계신다면,잠시 들려서 구경하면서 힐링하길 바래요~~

 

제주도의 명소! 성이시돌목장너무너무 이뻤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