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찜질방키즈카페가 있는 온양온천랜드 다녀왔어요/어린이놀이터

by 쭈니쭈니뱅뱅 2022. 8. 16.
728x90
반응형

 

 

여기가 찜질방인지 키즈카페인지

진짜 집 근처였다면 자주 갔을 것 같은

온 양 온 천 랜 드  키 즈 카 페  찜 질 방

 

📞 041-541-3700

🚗 온양온천내에 주차장


 

https://jjjjjuu-nii.tistory.com/64

 

아이랑 온양온천랜드 따뜻한 사계절수영장, 유수풀 워터파크/수영장준비물, 가격

아이랑 가기좋은 유수풀 워터파크 온 양 온 천 랜 드 사계절 수영장으로 연중 수온 32~34도 유지 📞 041-541-3700 🚗 온양온천랜드 내에 주차장 이용 * 주말에 가면 사람이 엄청나요 저는 평일 목요

jjjjjuu-nii.tistory.com

 

원래는 쭈니랑 수영장에서만 놀다가

집에 오려고 했었는데 찜질방 좋다니까

가게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진짜 안갔으면 엄청 후회했을듯해요

 

 

📍  키즈카페가 있는 찜질방 위치정보

 

 

🕘 키즈카페가 있는 찜질방 영업시간

 

온천탕 청소시간 23시~새벽2시

찜질방 연중무휴 24시 영업

 

 

🔺 키즈카페가 있는 찜질방 이용요금

 

온천탕 8세이상 8,000원

온천탕 1~7세 6,000원

 

찜질방 평일 3,000원 . 주말 5,000원

*찜질방+온천탕 꼭 함께 구매해야합니다

 

 

악 진짜 찜질방 옷 입은 쭈니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수영장에서 진짜 손발이 다 불도록 4~5시간 놀아주고

온천탕에서 간단하게 씻어주고나서 옷 갈아입고

찜질방으로 입성 :-)

 

 

온양온천랜드 내에 있는 찜질방은

아래층에 있는 공간은 어른들의 공간

윗층에 있는 공간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

 

딱 나뉘어진게 보였어요 :-)

 

진짜 깔끔하고 넓고 최고였던

키즈카페가 있는 온양온천랜드 찜질방

 

 

찜질방하면 뭐다? 바로 매점

매점은 수영장 손님과 함께  이용이 가능했어요

수영장 매점을 이용할때 저긴 뭐지..? 했었는데

찜질방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린이 놀이방/키즈카페 이용안내

 

평일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주말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2층에 딱 올라오면 보이는 놀이기구와

게임기들 :-)

 

 

요즘에 자기집이라고 하는 공간을

딱 정해서 노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이날도 저기 딱 들어가서 여긴 우리집이야~

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들어온 입구쪽과 아주 비슷하게 생겼지만

반대쪽 다른 공간이랍니다 :-)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너무 좋네요

 

 

 

 

진짜 키즈카페 그 자체인 온양온천랜드 찜질방

온양온천랜드가서 수영장만 가지말고

찜질방도 꼬옥 가보세요 제발..!!!!!!!!

 

 

게임기도 무척 많았어요 :-)

천원짜리 몇장 또는 동전이 있다면

가지고 입장하는 것이 아주 좋겠어요..

 

 

2층 키즈카페, 어린이놀이터 맞은편이에요

여기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2층에 있는 키즈카페, 어린이 놀이터 아래공간이에요

방처럼 칸이 나뉘어져있는 공간이라서 편하게 쉴 수 있답니다

 

마침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당장 차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먹을생각이 없었는데

자리를 딱 잡자마자 배가 고프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에서 이른 점심을 먹었고

물놀이도 오랜시간 했어가지고

쭈니가 분명 배고플 것 같아서..!!!!

 

라면, 핫바, 계란까지

 

 

계란과 핫바 양속에 들고 와구와구먹더라고요..

 

 

짚라인도 있어서 짚라인도 타주고

유격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양온천랜드 키즈카페 찜질방의

황토방과 냉방이에요

 

저는 예전에 찜질방가면 냉방(얼음방)이

완전 얼음이 잔뜩 있는 얼음방이었은데..

요즘은 아닌가봐요..? 당황스

 

 

여긴 저온발한실과 고온발한실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던 찜질방들

 

 

자꾸만 저기에 저렇게 누워서

지나다니는 으른들한테 인사를해요.. 후

안눙하세요~~~? 하면 모든 어른들이

다 받아주셨어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아이들의 체력은 대체 어느정도죠..?

수영장에서 다섯시간을 놀고도

키즈카페에서 놀 힘이 남아있다고요..?

왜 저만 녹초인거죠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개월 이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베이비 존 놀이방

 

 

온양온천랜드 찜질방의 수면실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놀랬어요!

자고갈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구경해도았어요 :-)

 

 

온양온천랜드 수영장을 시장으로

키즈카페가 있는 찜질방까지..!!!!!!

 

아이들 체력빼가 딱 좋은 코스인 온양온천랜드

하지만 어른들도 녹초가 되는건 안비밀..

 

온천탕도 너무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요 :-)

 

인천에는 왜 이런 곳이 없을까요..? 제발!!!!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고싶은 온양온천랜드

 

아직 가보지않으셨다면, 진짜 무조건 가보셔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