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강화도 온수풀수영장 티라시아 리조트/야외 수영장, 오션뷰

by 쭈니쭈니뱅뱅 2023. 1. 30.
728x90
반응형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강화도 리조트

티 라 시 아   리 조 트

 

야외 온수풀수영장과 스파(히노끼탕)


 

 

바다가 보이는 강화도 리조트

날씨가 약간 흐려서 아쉬웠었지만

그래도 뷰가 아주 좋았던 강화도 티라시아 리조트

 

 

강화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리조트
티라시아 리조트 위치정보

 

차를 타고 이동하는데 저기는 포카리스웨트 촬영지처럼 되어있네?

했었는데 그 곳이 바로 우리 리조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예약을 해서 어떻게 생긴지 잘 몰랐는데

참 잘 골라서 예약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을 가로질러서 앞으로 쭉 나가면

이렇게 펜션 앞에 바다가 쭈욱 펼쳐져있어요.

 

저녁에 밥 먹을때는 바다물이 꽈악 차있었고,

도착하자마자 봤을때는 이렇게 갯벌이 있네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마당 도 있어요.

그리고 입구쪽에는 티라시아 리조트 사장님들이

운영을 하시는 카페도 있더라고요 :-)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하면 카페 할인쿠폰을 주신답니당

그래서 저희는 짐을 풀고나서

카페로 내려가서 바로 팥빙수로 시작했죠!

 

 

쿠앤크 빙수랍니다.

아주 달달했고 맛있었던 팥빙수

아이도 아주 와구와구 저도 와구와구

 

 

저희는 2층에 있는 방인 아무디를 예약했어요.

 

남편이 바다가 잘 보이는 방을 예약하고싶다고

직접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예약한

아무디 방

 

강화도 펜션, 티라시아리조트에서

바다가 잘 보이는 방을 예약하고싶으시다면

아무디, 기억하세요 !

 

 

짐을 풀고나서 팥빙수를 먹고 와서 찍어서

약간 너저분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옷장과 일회용 슬리퍼도 함께 있어요!

바닥이 차가워서 일회용 슬리퍼 추천드려요:-)

 

이층으로 이루어진 펜션이라서 화장실이

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

 

근데 침대도 스파도 모두 이층에 있어서

그런지이층에 있는 화장실을 더 자주 이용했답니다!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공간이에요 :-)

거실 옆에 베란다가 있는데 그 곳에서

바다 뷰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열리는 창문이라서 고기 냄새가 싫거나 덥다면

창문을 열고 드시면 되요 :-)

 

 

계단을 올라가면서 보이는 세면대와

바로 옆에 있는 화장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면도기, 칫솔, 치약, 비누 등 다 비치가 되어있어서

아주아주 좋았답니다? 가운도 있어서 스파 할 때 더욱 편하게 이용하겠어요!

 

 

뭔가 바닷속 궁전같은 느낌의 리조트 실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도 너무너무 푹신해서 아이가 너무나 좋아했어요

 

 

크  스파 너무 좋아요..!!!!!!

많이들 히노끼탕으로 검색을 하시던데

그것이 그것인.

 

진짜 저기 올라서서보면 리조트 풍경과

바다가 쭈욱 펼쳐지는대 뷰가 너무나 좋답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이에요.

물도 차갑지않게 잘 맞춰주셔서

아이랑 같이 잘 놀았어요!!

 

반응형

 

 

가지고 온 짐들을 올려두고 남편이랑 아이가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기도 하고

아주 많이 찍기도하고!

 

하늘이 맑았다면 더 이뻤을 것 같기도하지만..!!!!

 

 

 

 

쭈니가 어렸을때 다녀온 리조트인데..

이때 솔직히 무서워서 안놀줄 알았는데

엄청나게 잘 놀아서 더 기분 좋았어요!

 

아무래도 물이 많이 안차가워서 거부감이 없었나봐요.

 

쭈니의 첫 수영장인데 여기서 첫 시작이 좋았어서

아직까지 물, 수영장, 계곡 너무나 좋아한답니당

 

 

 

수영장에 열심히 놀고 나와서 씻고나서

옷을 갈아입고 갯벌을 나름 체험해보자 하고

데리고 나왔답니다 :-)

 

 

갯벌, 바다로 가는 길에 있는 파라솔과 테이블.

 

 

막 뭐를 캐고 그러는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잠깐 잠깐 이것저것 만져도 보고

갯벌도 밟아보고 그리고나서 바로 들어가려했는데..

 

 

아주 대참사가..

 

그래 너가 신나면 됐어.. 엄마는 웃음을 잃었지만,,

그래,, 

 

 

 

 

펜션의 꽃은 바베큐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기전에 트레이더스에서 소고기와 소세지 등 

아주 많이 사오고, 또 티라시아 리조트 근처에 있는

강화도 시장? 그런곳을 가서 사온 가리비

 

 

진짜 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고기와 가리비를 먹으니까

너무나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사온 소고기와 가리비는 어찌나 입에서 녹는지,

술도 아주 잘 들어갔답니다..?

 

 

강화도 뷰 맛집 펜션

티라시아 리조트

 

 

후다닥 쭈니 재우고 2차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션 안에 카페가 있으니까 참 좋더라고요,

일어나서 준비 다 하고 나가서

커피도 한 잔 여유있게 마시고!

 

커피 사러갔더니 사장님께서 직접 따셨다고 주신 산딸기

진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

 

 

쭈니가 산딸기를 아주 잘 먹었어요 :-)

 

 

좋았던 곳에서 일박이일,, 너무나 아쉬웠지만ㅠㅠ

나중에 또 가자고 하고 돌아왔어요!

 

강화도 펜션 많다는 거 알지만. 저는 여기 티라시아

한번 더 와보고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