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온양온천랜드 따뜻한 사계절수영장, 유수풀 워터파크/수영장준비물, 가격

by 쭈니쭈니뱅뱅 2022. 8. 15.
728x90
반응형

 

 

아이랑 가기좋은 유수풀 워터파크

온 양 온 천 랜 드

사계절 수영장으로 연중 수온 32~34도 유지

 

📞 041-541-3700

🚗 온양온천랜드 내에 주차장 이용

 

 

* 주말에 가면 사람이 엄청나요

저는 평일 목요일에 방문했는데 딱 좋았어요:-)

 


 

📍 아이랑 가기좋은 따뜻한

유수풀수영장 위치정보

아산온양터미널에서 도보로 10분이내 거리

걸어가기 딱 좋은 거리랍니다

 

🕘 아이랑 가기좋은 따뜻한

유수풀수영장 영업시간

 

 24시간 영업/연중무휴 

 

 

온천탕청소 23시 ~ 새벽 2시까지

 

어린이 온천랜드 운영시간

(워터파크/수영장)

오전 10시 ~ 오후 18시

 

🔺 아이랑 가기좋은 따뜻한

유수풀수영장 이용요금

어린이온천(수영장) / 대인소인 요금동일

평일 18,000원

공휴일 24,000원

 

온천탕 8세 이상 8,000원

온천탕 소인 1~7세 6,000원

 

찜질방 평일 3,000원

찜질방 공휴일 5,000원

 

 

* 입장 후에는 수영장 또는 찜질방에서 이용하는

매점, 식당등 모두 후불제로 나가기 전 후불정산

지갑은 안전하게 보관함에 넣어두고 입장하세욤

락카키만 있다면 모든 음식들 ok

 

🔺아이랑 가기좋은 따뜻한

유수풀수영장 주차장

1층부터 4층까지 굉장히 큰 주차장

2층에 주차하면 바로 로비로 입장이 가능

 

 

어린이 온천/수영장은 오전 10시가 되야지 입장이 가능해요

조금 일찍 도착한 우리는 20분 정도 대기 후에 10시 땡 되자마자 입장했어요

 

그리고 만 네살부터는 혼욕이 금지가 되어서

만 네살 이후로는 꼭 딸은 엄마랑 아들은 아빠랑 입니다

 

 

혹시라도 온양온천랜드로 출발했는데

깜박한 수영용품이 있다? 걱정마세요

수영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요

 

사실 제가 쭈니꺼를 다 챙겼으면서 제 모자를 두고온거에요..

모자없으면 수영장에 들어가지못한다해서 가는내내 초조했는데

마침 딱 있더라고요ㅠㅠ 

 

일반 검정캡모자 가격은 15,000원 이었어요

그래도 무난한 모자임에 감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으로 갈아입고 어린이 온천탕으로 바로 입장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 아니에요

짐들만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

 

 

튜브 바람넣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0초만에 쭈니의 튜브 제 튜브에

빵빵한 바람이 들어갔어요 :-)

 

 

마스크는 쭈니가 원래 사용하던 마스크인데

저도 쭈니도 너무너무 답답했어요ㅠ

판매하는 물놀이용 마스크를 쓰고 노는게

훨씬 좋을 듯해요..!!!!

나중에는 꼭 물놀이용 마스크를..

 

 

📢 아이랑 수영장갈때의 준비물들

 

어른: 수영복, 수영보/캡모자

 

아이: 수영복, 수영모, 구명조끼, 튜브

비치타올, 아이물통, 아쿠아슈즈, 방수마스크

또는 젖을 것을 대비해 준비한 일반마스트들

 

어린이온천 식당이 무척추워요(여름기준)

에어컨 때문에 아주 서늘했어요

물놀이 후 아이들 수영복이 잔뜩 젖어있어

더욱 추울거에요! 꼭 비치타올 또는 가운을

챙겨가서 입히고 식사를 해야합니다 :-)

감기조심!

 

 

 

온양온천랜드 5층 어린이온천


 

처음 딱 들어가자마자 와 여기 진짜

어린이들을 위해서만 만든 수영장이네

생각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린이들 놀기 너무 딱 좋다!

 

가장 깊은 곳은 제 배꼽의 깊이

나머지는 대부분 무릎아래의 깊이였지요

 

무릎아래의 깊이여도 아이들을 꼭구명조끼가 필수에요!

 

 

가장 먼저 쭈니의 관심을 잔뜩 받은

바닥 분수

 

여기를 지나칠때마다 그냥 지나치지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바닥분수는 진짜 못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늘어진 다리를 보니까 뭔가 개구리가 생각나는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제일 깊은 공간이에요

여기서 들어가서 튜브를 타고 둥둥 떠있는데

둥둥 떠있는 쭈니의 모습이 넘모나 귀여웠어요..후

그래도 어디서 본건있는건지

걷는것처럼 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가보려고 허우적거리더라고욤

 

 

쭈니는 물 맞는것도 두렵지않나봐요

여기를 왔다갔다하면서 깔깔거리더라고요

 

 

어린친구들이 타는 미끄럼틀도 한번 타주고

 

 

구명조끼입고 영차영차 걸어다니고

물을 무서워하지않아서 참 다행이에요

 

 

 

 

온양온천랜드 6층 어린이온천


 

온양온천랜드 어린이온천 6층은

조금 더 어린 아이들이 놀기 좋았던 곳이에요!

 

6층에는 또 유수풀이 있었는데

쭈니가 온양온천랜드에서 가장 좋아했던 공간

 

 

물도 가서 엄청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얌전히 서서

 

 

신기하게 트램폴린도 있더라고요

모든 아이들이 그냥 안지나치고

여기를 뛰어가며 이동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양온천랜드 어린이온천 내에 있는

유수풀

 

저도 진짜 재밌었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더 재밌겠어요!

 

 

가만히 있어도 둥둥 꺼내려가니까 재밌나봐요

수영장에서 뭐가 제일 재밌었어? 물어보면

무조건 유수풀 이야기부터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수풀 가운데에 미끄럼틀이 있어요

한번 타보더니 너무 재밌었나봐요

또 타러 후다닥 올라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신감이생겼는지 튜브안하고

구명조끼만 입고 둥둥 떠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도 또 너무 내려써서 저는 첨에

얼굴을 다 물에 담군줄알고 놀랬서 잡아 끌었는데

노는 중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양온천랜드 수영장에서 5시간을 놀았는데

그 중 두세시간은 여기 유수풀에서 놀았을거에요

 

 

올라가서 점프해서 물에도 들어가보고,

진짜 알차게 놀았네요

 

 

공 안에 들어가서 뒹굴뒹굴 해보고

다시 유수풀장으로 돌아와서 또 놀고

 

 

이 날 제일 잘 논 사람 우리 쭈니

 

 

배고플 것 같아서 5층에 있는 식당에 갔어요

우동, 돈까스, 치킨, 피자, 갈비탕 등

여러종류의 메뉴들이 있어요 :-)

 

우동을 두개 주문해서 먹었숩니당

돈까스를 잘 먹었다면 돈까스를 주문했을텐데ㅜ

또 갈비탕을 쭈니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막상 가서 고를때는 왜 갈비탕이 안보였을까요.. 후회

 

쭈니는 물놀이덕에 배가 아주 고팠는지 한그릇을

혼자 후다닥 와랄라 다 먹었어요!

 

 

그리고 또 놀 준비!

자꾸만 모자를 내려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도 안보일거같은데,,

왜 자꾸 내려쓰니?

 

 

온양온천랜드는 야외수영장도 또

옥상놀이터도 있는데

이날오전에 비가 살짝오고 전날에도 비가 왔어서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열지않았어요

그리고 옥상놀이터는 7월 기준 공사중이라서

운영되지않았지요!

 

그래도 온양온천랜드 어린이온천 5,6층으로도

놀거리가 아주 많아서 아쉽지않았어요

살짝 궁금은하지만..ㅎㅎㅎㅎㅎ

 

 

여기는 5층 수영장의 복층같은 공간이에요!

 

 

이제 찜질방을 슬슬 가려고 튜브에 바람을 빼는데

혼자 들어가서 물을 맞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

 

 

여기서도 아주 열심히 물 맞아주고

물놀이를 아주 좋아하는 쭈니

온양온천랜드 합격이네요

 

 

찜질방을 가기 전까지 물놀이 뽕을 빼는 쭈니

5시간이면 아주 많이 놀았다..

엄마는 지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집가면 좋겠지만

여기 찜질방에 키즈카페같이 되어있다해서

바로 가 볼 예정..!

 

 

아이랑 함께 갈 수영장을 찾는다면

저는  온양온천랜드 어린이온천을 추천해요!

사계절 따뜻한 온천에서 즐길수있는

어린이 워터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