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충추 곤충채집 하기 좋은 능암늪지생태공원/애견동반가능

by 쭈니쭈니뱅뱅 2022. 8. 9.
728x90
반응형

 

이번 쭈니의 여름방학 기간에
친정 충주에 다녀왔어요 :-)

전부터 충주에 가면 할아버지랑 또
곤충채집가고싶다고 백번 이야기를 했어요

그래서 쭈니하부지가 기억했다가 같이 다녀왔는데요


아이들 산책하기도 너무 좋고강아지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 곳

능암늪지 생태공원

 

📍 충주 아이랑 가기좋은

능암늪지생태공원 위치정보

 

 

여름에는 연꽃명소로 나름 유명한 곳이에요
하지만 충주사람들도 모르는 사람이 많은

정말 예쁜 생태공원

 


 

능암늪지 생태공원도 아이들이 놀기좋지만
근처에 라바랜드 또 숲놀이터, 물놀이터도 있어요

아이랑 코스로 놀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쭈니는 충주에서 자주 갔던 생태공원이에요
그때는 강아지 설기와 함께 갔었어요 :-)

사람이 없어서 아이도 뛰어놀기 좋고
강아지도 뛰어다니기 좋은 능암늪지생태공원

 


그렇게 할아버지랑 곤충채집을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게되서 너무나 신나나봐요 :-)
표정을 보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는

 

 

딱 한눈에봐도 아 여기가 생태공원이구나 싶은..

진짜 여름은 더워서 싫어하는 계절이지만
파란하늘이랑 초록초록한 나무들을 보면
진짜 여름만한 색은 없다~ 싶더라고요

 

이번에는 강아지산책이 아닌 곤충채집 목적으로
능암늪지생태공원을 방문한거라
설기와 콩이는 데리고오지않았어요

주차를 하고 들어서자마자 바로 발견한 메뚜기

 

 

쭈니가 발견하고 할아버지가 잡는ㅎㅎㅎㅎ

 

 

아주 소중하게 메뚜기를 잡고 구경하면서 다녀요
근데 진짜 나무들이랑 하늘 너무 이쁘죠ㅠㅠ

 

 

메뚜기가 더 있나 보고
다른 무언가가 또 있나 보고

 

 

고추잠자리가 엄청 많이 있는걸 발견한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열심히 고추잠자리를 잡고
쭈니는 열심히 할아버지 구경하면서 응원하고
엄마는 사진 이쁘게 찍기위해

비눗방울 해가면서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의 자리에서 아주 열심히 노력했다구요

 

 

산모기가 아주 많은 능암늪지생태공원
꼬옥 모기퇴치제를 뿌리거나 붙이고 오세요

이렇게나 이쁜데 왜 모를까요 사람들은

저는 당연히 너무나 감사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부지가 드디어 고추잠자리를 잡았어요!!!!!!!

 

 

너무 이쁜 공간이어서 사진을 백장찍었어요
후우 너무 이쁘다,,

 

 

비눗방울도 열심히 쫓아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덥고습했는데도
체력이 넘치는지 계속 뛰어다니더라고요

 

 

고추잠자리ㅎㅎㅎㅎㅎㅎㅎㅎ

 

 

생태공원다운 모습들 :-)
산책을 하다보면 듣기좋은 새소리들을
들어볼수있답니다
힐링이 가능한 공간

능암늪지생태공원

 

 

비눗방울 챙겨가길 너무 잘했어요 :-)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는!!!!!!!

 

 

도착해서 능암늪지생태공원 걷는 순간부터
산책을 마치고 차에 타는 순간까지
계속 힐링이 되는 멋진 곳이에요


물론 나만 알고 나만 가고싶은 곳이지만
이렇게 너무 멋진 공간,
모르는 사람이 많다니 너무나 아쉬운거있죠..?

아이랑 또는 강아지랑 산책하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세계무술공원 근처에 있는 능암늪지공원
정말 추천드립니다 :-)

아이랑 곤충채집하기 좋은 능암늪지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