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제주도 가족여행 블루하와이 리조트, 아이와 패밀리 오션뷰/산책로, 조식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펜션

블 루 하 와 이  리 조 트

룸 패밀리 오션뷰

 

📍 리조트 내에 주차장

📍 조식 / 산책로

 


어른 6명, 아이 2명 총 8명 인원

 

제주도 블루하와이리조트 위치정보

 

넓은 거실이 있고 큰 방 2개 화장실 2개

그리고 작은 테라스 2개가 있는 

패밀리오션뷰에서 3박을 했습니다.

 

밖에는 리조트 뒤로 있는 산채로(올래길)와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

 

저렴한 금액 50만원으로 8명 가족이 3박을 했던

제주도 블루하와이 리조트

(야놀자어플을 통해 예약)

 

 

📍 패밀리룸은 4인 기준 8명까지 입니다.

 

 

- 24개월 미만 1인 무료

(2인부터는 요금부과)

- 초등학생 이상 1박 10,000원

- 24개월 이상 ~ 미취학 1박 5,000원

 

 

 

 

수학여행, 수련회를 갈 때 자주 봤던 그런 외관

 

근데 저희 둘째날 여행 끝나고 리조트로 돌아왔는데

학교에서 온 여러대의 버스를 봤어요!

수학여행을 왔더라고요ㅎㅎㅎㅎㅎ

 

 

오래된 외관이지만 내부는 나름 깔끔했어요.

편의점도 있고 세탁실도 있고

4일 동안 블루하와이 리조트를 이용하면서

세탁실이 있어서 정말 좋았으나

너.무 더러웠어요.. 세탁기 청소하는 분이 없나봐요ㅠ

 

카페도 리조트내에 있어서 참 좋았어요!

커피를 사면 서비스로 귤도 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제주도!

 

 

다양한 야자수들 덕분에 해외 느낌이 물씬 나는

제주도 가성비 리조트, 펜션

 

아쉽게도 정신이 없던 나머지..

룸 내부는 따로 찍지는 못했숩니다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방문하기 전에 언니랑 저는

블루하와이 리조트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찾아보고 했었는데요!!!

 

대부분 지저분하고 아주 녹슬어있고 그렇다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녹슬은 부분도 다 새로 칠한 듯 했고,

방도 깨끗하게 청소 되어 있고, 침구류도 깔끔했어요!

 

뭐, 방을 사용하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희가 만족했기에! 그럼 된거죠 뭐,.

 

 

진짜 자고 일어나면 뷰를 보는 재미가 아주 좋았고

밤에는 낚시 배들 덕분에 별빛이 빛나는 것 처럼 보였고

 

또 화장실이 두개라는게 참 좋았어요

인원이 많아서! 화장실이 1개였다고 생각하면

아주 아찔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수영장,, 여름에 꼬옥 놀아보고싶어요!!!!!!

 

 

 

여기는 제주도 가성비 펜션 뒷길인데

이 뒷길로 나가면 아주 속시원한 그런 산책로가 있어요.

 

진짜 어찌나 좋은지.. 우리 가족 모두 4일 내내

조식 열심히 먹고 이 길 통해서 산책을 했어요ㅠㅠ

 

 

 

리조트 뒷 편으로 가면 바닷가 산책길 올래길

표지판이 따로 있어서 쉽게 찾아 갈 수 있답니다!

 

하늘도 너무 이뻤고 풍경도 너무나 좋았던 11월 제주도

 

 

반응형

 

모두가 좋았다고 하는데

특히 쭈니는 아침마다 이 산책로가 너무 좋았나봐요.

제주도에서 살고싶다고 이야기 할 정도였어요 진짜!

 

 

산책로 입구에서 블루하와이리조트를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길이 잘 되어있어서 쭉 따라가면 바다가 쫘악 펼쳐져요!

 

올래길 14코스라고 한대요.

 

 

저 멀리 할머니가 서있는데 할머니한테

달려가는 쭌쭈니!

 

 

너무 자유로워보이는 쭈니 :-)

사진만봐도 쭈니가 당시에 얼마나 행복했고

신나하는게 보이는지..!!!

 

 

 

산책로가 굉장히 길어서 아침에 운동하기 딱 좋아요 :-)

 

진짜,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여행을 계획한다면

숙소는 블루하와이리조트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아이가 있다면 또는 부모님과 함께 간다면 너무 좋아요.

 

 

제주도 블루하와이리조트 조식,금액

 

매일 오전 7시 ~ 오전 9시 30분

9시 입장 마감

 

- 36개월 미만 무료

- 36개월 이상 ~ 초등학생 6,000원

(당일 구매시 8,000원)

- 중학생 이상 9,000원

(당일 구매시 8,000원)

 

전날 오후 10시 전까지 로비에서 현장구매 필수!

그래야지 저렴한 금액으로 조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한번에 다 4일치를 미리 결제안하고

첫 날 한번 먹어보고 다음날 먹을지 말지를

결정하기로 했어요!!

 

여행, 리조트, 호텔 조식은 꽃이잖아요..?

 

 

제주도 블루하와이 리조트의 조식은

한식 그리고 미국식이 나와요.

 

 

한식에 포함되는 여러가지 반찬들과 밥

그리고 튀김종류들과 국, 국수 등 아주 다양해요.

 

 

아이들이 미역국 아주 맛있게 와랄라 잘 먹었어요!

음 스프는 약간 밍밍 싱거운 그런 맛이어서

한번 먹고는 손이 안가더라고요 :-),,,

 

 

모닝빵과 식빵 버터랑 딸기잼

그리고 조금 떨어진 곳에서 계란 후라이도 만들어주시는데

식빵이나 모닝빵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답니다?!!!!

 

슬라이스햄이랑 계란후라이 빵, 소스를 챙겨와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원래 아침을 잘 안챙겨먹는데

여행을 하면 그렇게 아침이 꿀맛이더라고욤

 

역시나 블루하와이 리조트에서의 조식도 맛있었어요!

 

 

따뜻한 커피도 있고 쥬스도 있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마셨는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다음날 부터는 쥬스를 챙겨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금액의 리조트 조식 딱! 좋아요

와 겁~~나 맛있다!!!!!!!는 아니지만 먹을만했어요.

 

 

자고 일어나서 조식 챙겨먹고 멋진 산책로도 산책하면

아침 시작을 아주 기분 좋게 시작 할 수 있는

 

 

제주도 서쪽 숙소

블루하와이 리조트

 

 

 

조식도 산책로도가성비가 아주아주 좋았던 제주도 펜션

 

넓은 패밀리오션뷰, 블루하와이 리조트

 

아이와 함께 여행계획이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여행계획이 있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