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와 제주도 상가리야자숲, 입장료,주차장, 애견동반 / 수리남 촬영지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21.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야자수 군락지

수리남 촬영지

상 가 리  야 자 숲

 

아이와 제주도여행, 가족여행

 

📍 입장료 3~5,000원

🚗 입구에 작은 주차장 있음

🐶 애견동반,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제주도 하면 바로 생각나는 야자수

제주도공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야자수

야자수를 잔뜩 많이 볼 수 있는

제주도 야자수 군락지

상가리야자숲

 

여기 너무너무 이뻐서 가족여행갈때 코스에 넣어야겠다!

하고 알아보는데 알게된 사실..

여기가 바로 수리남 촬영지였던것,

 

아이와 제주도여행 상가리야자숲 위치정보

 

 

 

 

제주도 공항에서 나름 근처라서

첫날 또는 마지막날에 코스로 짜면 참 좋겠어요!

 

저희는 첫날 다녀왔어요 :-)

 

제주도 서쪽 여행 코스에 상가리야자숲 넣으세요 넣으세요

 

아이가 있다면 더더욱 좋은 제주도 여행장소랍니다.

 

 

 

상가리야자숲 입장료

 

원래는 무료로 운영되었던 상가리야자숲

저희는 22년 11월 초에 방문했는데

바로 전 달 10월까지 무료였다고해요!

 

이제는 제주도 여행을 하기 위해 코스를 짤 때

거의 필수로 들어가고있는 상가리야자숲

 

영화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더 핫해졌죠

 

성인, 청소년은 오천원

제주도민, 장애인, 군경, 65세이상, 어린이는 삼천원

 

계좌이체도 가능해서 이체하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이렇게 귤이 있는데 맛보고 맛있으면

귤도 신청할수있어용!

 

한두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용

사장님이 더먹으라고 더더더 계속 주시고

챙겨도 주셔서 먹으면서 구경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상가리야자숲을 바라면서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가 있어요!

진짜 너무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게되는,,

 

이 날 하늘도 도와줘서 걍 계속 인생샷을 찍었답니당

 

 

 

 

 

진짜 해외온 느낌이 물씬 드는 상가리야자숲

제주도 여행왔다면 한번쯤은 들려봤으면 하는

그런 여행지같아요!!

 

원래는 여기 상가리야자숲은 야자수를

판매하는 그런 농장이었는,

사람들이 알고 많이 찾아와서 구경도 하고

그러가보니 점점 손이 더 많이 가게되어서

사장님께서 어쩔수없이 관리비용이 많이 들어가게되어

입장료를 받게되었다고 설명을 해주셨어요ㅎㅎ!!

 

 

 

무료로 나누어주신 귤을 열심히 먹는 쮸니

풍경이 좋으니까 계속 사진을 찍게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

 

 

 

엄마도 아빠도 수리남을 재밌게 봤어가지고

도착해서 열심히 설명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야기를 하자마자 어떤장면이구나 딱 알더라고요!

 

 

반응형

 

생각보다 야자수는 크기가 정말 다양했어요

저는 키 작은 야자수가 대부분인줄 알았는데

큰 키의 야자수도 굉장히 많았어요

작은 야자수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

 

 

 

 

공항근처답게 비행기도 아주 자주 보인답니다:-)

그냥 하늘을 찍었을뿐인데

비행기도 같이 찍혀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가리야자숲을 구경하다보면 구석구석

알록달록 되어있는 포토존들 :-)

 

아이와 함께 간다면 정말 이쁜 사진

여러장 남길 수 있어서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로 너무너무 추천하고싶어욤

 

 

 

저희는 작년 11월에 방문했었어요! (22년 11월)

그때는 아직 공사중인 공간도 많이 있어서

약간 어수선한 느낌이 있었지만

지금은 완성되지않았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포토존 같지만 아이와 같이간 우리에게는

잠시 모래놀이 공간이 되어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만 20분 넘게 놀았던 것 같아요.

평일 점심쯤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딱 좋았지요.

 

 

 

 

그냥 하늘 나무 파라솔인데도

그저 그런 소품들인데도 되게 감성적인 느낌이에요!

 

 

제주도 바람이 진짜 엄청 강한데

키 큰 야자수들은 아주 잘 버티나봐욤

 

 

요 귀여운 작은 아기 야자수들

사장님께서는 이 귀여운 아자수들에게 물을 주고 계셨어요!

 

조금있으면 공사도 마무리되고 점점 매년매년

더 멋진 모습을 갖추겠지만,

 

지금처럼 인위적이지않은 자연의 모습 그대로

있는 것도 참 좋을 듯 한데..!!!!!

 

 

 

상가리야자숲의 화장실은 입구에 딱 한개 있어요!

구경하시기 전에 먼저 들리시길바래요~

그렇게 큰 곳은 아니라서 돌아올 수는 있겠지만!ㅎㅎ

 

화장실 앞에도 야자숲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핫해지고있는 상가리야자숲

더 유명해지기전에 사람이 많이지기전에

미리미리 다녀와요 우리!!!!!!!!

 

아이와 함께 또는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 여행지로 추천드려욤

 

제주도 공항 근처에 있어서 여행 첫날 또는

여행 마지막 날에 넣기 좋은 여행지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