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제주도 아이와 함께 금오름, 금악오름/ 총 소요시간, 주차장, 애견동반

by 쭈니쭈니뱅뱅 2023. 3. 20.
728x90
반응형

 

금 오 름  ,  금 악 오 름

아이와 함께 제주도 오름 오르기

 

* 일몰시간에 가면 너무 멋져요!

 

🚗 주차장 있음.

🐶 애견동반 가능

 


 

 

제주도 금악오름, 금오름 위치정보

 

금오름 주차장은 매번 갈때마다 느끼는데

진짜 더 넓으면 좋겠다.. 싶ㅇㅓ요ㅠㅠ

너무나 협소..?

방문하는 관람객은 엄~청 많은데 주차공간은

너무나 적어서 저 아래 주차를 하고 아예 걸어올라가는

사람들도 많고ㅠㅠ...!!!!!!!

 

주차 스트레스 받기싫다면 그냥 아래에 주차를 하고

슬슬 걸어 올라가는 것을 추천해요 :-)

 

 

 주차비용, 무료 
 금오름 금악오름 입장료, 무료 

 

 

주차를 하고 본격적으로 금악오름에 오르기 직전

이렇게 푸드트럭st 카페나 가게가 있어요!

 

군것질, 음료 등 요깃거리가 있답니다

냄새가 진짜 솔솔 너무 좋았으나..

금악오름, 금오름 구경 후에 해산물을 

먹으러가기로 했어서 꾸욱 참았다..!

 

 

 

 

입구에서부터 아주 자연적인 느낌이 강한

금오름!

진짜 오르고 내릴때 나무, 풀 냄새때문에

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였어요!

 

반응형

 

 

금악오름/금오름 총 소요시간

주차장에서부터 15분~20분

 

근데 그냥 주차장부터 끝까지 내내

엄~청난 오르막길이에요......각오하세요?

 

아주 숨차게 올라가다보면 아 진짜 오르길 잘했다 싶어요!

진짜 꼬옥 추천드려요!!!!!!!!!!!!!!!!!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에 들린 금악오름/금오름

 

이 날이 제주도 여행 첫날이었고,

오전 6시 비행기를 타기위해 4시에 일어나서 준비해서

아이들이 엄청 피곤해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어줘 업어줘 이야기만 하고 결국 아빠가 엎어줬당..

 

 

 

 

 

올라가는 길은 정말 가파르고 힘들지만..

올라가면서 보이는 풍경들은 정말 진짜 멋졌다!

 

하늘조차 너무 멋있어서 행복했던ㅠㅠㅠㅠ

 

 

 

5분 걷고 15분을 엎혀서 올라갔는데

정상에서 본 쭈니아빠의 얼굴은 아주 늙어있었다..

 

올라가는 내내 쭈니 또래 아이들도 여럿 있었어요 :-)

아이와 함께 가기 나쁘지않아요!

 

진짜 아이 인생샷 무조건 찍을 수 있어요 금오름 :-)

 

 

일몰시간에 맞춰서 가면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희도 일몰시간에 대충 맞춰서 올랐는데

눈도 엄청 부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멋있었어요!!!!!!!!!!

 

 

그치만,, 그만큼 다른 사람들도 일몰시간에

많이들 보러오기때문에 주차는 더더욱 어렵다는 점..

그치만 또 그만큼 주차대란을 이길만큼 멋지다는 점..

 

 

 

금오름을 풍경으로 삼고 꼬옥 사진도 남겨주세용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으로 다시봐도 너무 멋졌던ㅠㅠ

진짜 멍때리면서 풍경 감상했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금악오름/금오름 내려오는 길에 들리는

새소리, 진짜 최고 그 자체랍니다!

+ 풍경도

 

 

차를 다 빼고 저 멀리 보이는 다른 오름을 봤는데

저렇게 해가 환하게 비추더라고요????

너무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진짜 운동부족이라서 올라가는 내내 너무 힘들었지만

그만큼 너무 멋진 풍경으로 보답을 해준 금오름!

 

제주도 아이와 함께 서쪽 여행 계획을 짜고있다면

금오름도 한번쯤은 가보시길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