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부천 신중동 야장 신중동역 조개찜이 맛있는 청년조개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22.
728x90
반응형

 

부천 신중동의 꽃 야장

청 년 조 개

조개전골 조개찜 맛집

 

📞 032-323-0993


 

 

 

부천 신중동 야장 조개전골 맛집 위치정보

 

부천 신중동역에서 가까운 청년조개

sns를 통해서 알게된 조개전골 맛집입니다!

 

티비에도 여러번 나오고 먹방유투버 쯔양도 다녀간

조개찜 청년조개에요 :-)

 

 

부천 신중동 야장 청년조개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후 17시 ~ 24시

금요일만 17시 ~ 1시

 

 

 

청년조개 들어서자마자 아주 맛있는 조개찜 냄새가 :-)

진짜 설레요..

 

진짜 친구랑 저는 해산물 킬러라서 만날때마다

해산물을 먹으러 다니거든요..!!!!!!?

 

근데 이렇게 푸짐한 조개찜은 정말 처음이에요ㅠㅠ 헹

진짜 청년조개 최고에요!

 

 

청년조개 내부는 적당한 크기에요!

총 7개의 테이블이 있고 날씨 좋으면 야장도 해서

넓다고 봐야하나....?

밖에서 먹는 사람도 아주 많고,, 

 

부천 신중동 청년조개 메뉴판

 

 

저희는 조개전골 2인과 소주를 주문했어요!

 

나온 그래도 먹다가 조금 더 칼칼해도 좋겠다싶어서

청양고추를 요청했어요 :-)

 

 

 

주방이 수술실이에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만점

 

 

간단한 반찬들과 기본세팅!

 

 

눈누난나

진짜 사진만봐도 설레는데요?

 

진짜 아~주 큰 냄비에 한가득 들어간 조개들

여러가지 해산물들 :-

 

 조개찜이 맛있게 익을 동안 뚜껑위에 올라간

반찬들을 구경하세욘

 

직원분이 타이머를 맞춰두고 뚜껑을 닫고 가신답니다?

타이머가 울리면 직접 오셔서 해산물들을 손질해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생와사비랑 초장이랑 함께 먹기위해 짜는데

갑자기 발사되버린....?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청년조개 sns 이벤트로 진행중이에요!

저희는 칼국수를 받았답니다 :-)

 

 

 

타이머가 딱 울리자마자 뚜껑을 열었을때 딱 그때의 모습!

 

 

 

 

진짜 왜때문에 저는 지금 조개전골의 냄새가 나죠?

진짜 너무 행복해요..

소주가 땡기는 그런 청년조개 조개찜..

 

 

조개와 해산물들을 손질해주시면서

가리비 위에 청경채와 미나리 그리고 치즈를 올려서

앞접시에 놔주셔요 :-)

 

첫 소주안주는 이 친구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손질하시는데 저랑 친구는

고요하게 이 가위질만 열심히 지켜보았답니다..?

 

 

 

 

꺄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리 왜이렇게 맛있는지

예전에는 무조건 빼고 먹었는데

요즘에는 추가하고 사먹는 중이에요..

 

 

 

 

 

 

이렇게보니 청양고추를 너무 많이 추가했나싶지만

아주 칼칼하고 딱 좋았어요 정말!

원래도 많이 들어가지만 저희는 더 추가했답니다

칼칼해야지 느끼하지않고 많이 들어간다구욧

 

 

2인에 38,000원 가격도 착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반응형

 

큰 조개들은 미리 먼저 먹어주고 자리를 만들고,

그 자리에 칼국수로 채워넣었답니다????

 

아까 말씀드린 sns 이벤트로 받은 칼국수 사리!

아주아주 이득!

 

조개 다먹고 넣으면 배부를거같고

너무 늦게 넣을 것 같아서 자리만 만들어서

어서 넣어주고 같이 냠냠 먹었어요 :-)

 

진짜 칼국수 사리는 필수에요..!!!!!!!!!

 

 

 

부천 신중동역 조개전골 맛집 청년조개

조개는 정말 너무나 신선했고 해감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서

먹는 내내 불편하지않았어요 :-)

 

조개전골 안에 오징어, 바지락, 가리비, 키조개, 홍합

새우, 여러가지 야채와 치즈와 어묵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비싸다고 느껴지지않았어요!

 

진짜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하는

우리집 앞에 있었으면 하는 그런 맛집 술집

 

여름이와서 더워지기전에 지금 딱 먹으러가요 우리 :-)

 

스릉해요 청년조개

야장으로도 먹으러 갈게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