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충주/호암동 맛집] 팔팔 풍천 민물 장어로 몸보신/초복,중복,말복

by 쭈니쭈니뱅뱅 2023. 3. 21.
728x90
반응형

 

충주 호암동에서 몸보신 하기 좋은 맛집

팔 팔  풍 천  민 물 장 어

 

📞 043-846-8808
🚗 가게 내에 주차장 있음
🧑👧 아이 의자 있음

 


민물 장어의 좋은 점
노화방지, 면역력증진, 스테미너 강화, 뇌건강, 눈건강, 빈혈예방

 

 

📍 충주 몸보신 하기 좋은 장어 맛집

위치정보

 

차로 이동할때 바로 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요!

1호점은 연수동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2호점인 호암동으로 갔어요!

 

 

 

저희는 총 9명이서 방문을 했는데, 엄마가 글쎄 8kg을 주문..

진짜 배터징는 줄 알았잖아요...?

 

근데 정말 거의 다 먹었어요.

모두가 일년치 장어는 다 먹었다, 목까지 장어가 차있다고

말을 할 정도로 엄청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조금 남은 장어는 포장도 했어요!

 

기본 상차림 1인당 사천원

술 (소주,맥주) 사천원

 

 

 

장어는 먹기 직전에 먼저 결제를 하고

상차림비, 후식, 술 등은 먹고 나서 결제를 하면 되요.

 

 

 

오픈 된 주방덕분에 더욱 믿음을 주는 민물장어!

 

 

단풍, 벚꽃으로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

백준이 눈에도 단풍이랑 벚꽃나무가 이뻤는지

지나다니면서 계속 이쁘다고 했어용

 

 

 

 국내산만 취급하는 팔팔 풍천 민물 장어 호암점 

 

언니랑 저는 장어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기 장어는 진짜 잔뜩 먹었어요..

 

진짜 물 냄새, 비릿한 냄새도 전혀 안나고

숙성을 해서 그런지 느끼한 맛도 잡힌듯해요!

 

9면이서 8kg을 먹는데 진짜 끝까지 안느끼했어용..

너무 신기 그자체..

 

 

 

숯불에 굽굽해서 먹는 민물장어

 

 

 

팔팔 풍천 민물장어의 밑반찬으로 부추, 샐러드, 파김치

깻잎, 쌈장, 쌈종류와 생강채

그리고 장어 찍어먹는 소스까지 여러가지 나와요 :-)

파김치 진짜 맛있어요..!!!!!!!!

 

 

 

테이블을 옆으로 두개를 사용했어요!

양쪽 테이블 모두 이 정도의 양을 받아서 구웠지용

 

 

충주 호암동 팔팔 풍천 민물 장어는

장어를 판매장에서 직접 보고 사고,

장어도 직접 구워서 먹어야해요!

 

장어를 숯불에 촤악 펴서 올려주고,굵은소금까지 촵촵 뿌려주면 됩니다 :-)

 

 

저희는 처음에 굽는게 살짝 어려워서

여쭤봤더니 직접 구워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그 이후에는 그 설명대로 구워서 먹었답니당

 

진짜 민물장어,, 최고최고

 

 

 

담백 그 자체인 민물장어

정말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몸보신 안주

민물장어

 

이번 여름 백숙 말고 장어 어때요?

완즌 추천추천....

 

 

 

진짜 살도 너무나 뽀얀....

그냥 소스에만 콕!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용

또, 생각채랑 소스랑만 먹어도 맛있고

쌈에 생각채 소스 장어 싸먹어도 맛있고

진짜 그냥 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주까지..

 

 

반응형

 

 

노릇노릇하게 숯불향이 입혀진 민물장어

누가 장어 느끼하대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먹으면 전혀 안느끼! 

 

 

잔치국수까지 주문해서 아이들 줬는데

국물이 너무너무 좋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은 애들이 다 먹고 으른들을 국물을

숟가락으로 퍼 마셨다는....

 

 

 

 

숯불에 구워서 먹는 팔팔 풍천 문물 장어!

연기 걱정은 하지마세요!!!!!!!!!

 

내부 아주 깔끔하고 연기도 잘빠지고

맛까지 아주 좋은 민물장어 맛집!

 

몸보신은 민물장어로 해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