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인천 송도 아이와 커낼워크 돈까스 우동 맛집 하루엔소쿠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23.
728x90
반응형

 

아이와 커낼워크 맛집

돈까스&우동

하 루 엔 소 쿠

 

 

📞 032-832-0177

 


 

 

송도 커낼워크에 쭈니랑 같이 갈 곳이 있어서 들렸다가쭈니와 급 배가 고파져서 가게 된 하루엔소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줄이야..!

 

 

인천 송도 커낼워크 맛집 위치정보

커낼워크 겨울동

🚗 주차장은 커낼워크 겨울동

 

 

인천 송도 커낼워크 맛집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0시 30분

라스트오더 20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하루엔소쿠

 

 

 

가게 내부는 적당한 크기였어요 :-)

 

점심시간쯔음 방문을 했었어서 꽈악 차더라고요!

 

 

특로스카츠와 사누끼우동 그리고 맥주 한잔을 주문!

수입맥주를 주문했는데 방문했을 당시 수입맥주가 없어서ㅠ테라로 급 노선 변경을 했어요ㅎㅎ

 

 

하루카츠, 돈카츠돈부리, 김치카츠나베

알밥정식, 매콤냉모밀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아이가 좋아할만한 음식들이 아주 많아서

아이와 함께 가면 아마 아주 잘 먹을거랍니다!

 

 

 

귀엽고 깔끔한 느낌이 물씬,,

 

 

속을 달래줄 맥주

보기만해도 아주 시원해보여욤

 

반응형

 

 

저는 원래 돈까스를 그렇게 찾아먹고 내가 직접가서

사먹고 그럴정도로 즐겨먹는건 아니지만

 

여기 하루엔소쿠에 특로스카츠,,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고기냄새도 전혀나지않고

겉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하고

 

너무 맛있쟈나...?

 

저기 끝부분에 지방같은 그런 부분이 있는데완전완전 취저랍니다. 너무 고소해요특로스카츠에만 있는 부위라고해요!

 

쭈니를 위해 주문한 우동!

쭈니는 돈까스도 좋아하긴하지만

우동을 아주아주 애정해요.

저도 우동 아주 애정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 안에 면이 아주 잔뜩 들어있는데요!이걸 쭈니가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다고 자기꺼 우동을 엄마가 먹을까봐

계속 저를 감시해가면서 먹더라고요.....?

 

남기면 제가 먹으려고 했는데.. 다먹어버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도 아주 끝내주고 맛도 아주 끝내주는

아이와 가기 좋은 송도 커낼워크 맛집

하루엔소쿠에서 특로스카츠와 사누끼우동 드셔보세요!

 

 

나중에는 제 우동도 따로 주문해야겠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