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제주도 공항 맛집 고집돌우럭, 우럭조림과 옥돔구이 맛집 / 주차장, 웨이팅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13.
728x90
반응형

 

 

우럭조림과 옥돔구이가 맛있는

고 집 돌 우 럭  제 주 공 항 점

재방문의사 100000%

진짜 제주도 가면 꼭 가야해요. 추천

 

 

📞 0507-1436-1008

🚗 가게 내에 주차장 (협소) 또는 인근 공용주차장

 


 

 

진짜 너무 감탄했던 제주공항 근처 맛집

진짜 제주도 갈 때마다 먹으러 갈거에요.

 

 

 

우럭조림과 옥돔구이가 맛있는 고집돌우럭 위치정보

 

웨이팅이 엄청난 맛집이에요, 고집돌우럭

 

 

 

우럭조림과 옥돔구이가 맛있는 고집돌우럭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21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15시 ~ 17시

 

점심 라스트오더 14:50

저녁 라스트오더 20:20

 

-재료 소진시에는 조기마감-

 

 

 

 

저희는 예약 따로 안하고 오후 1시 30분쯤 가니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손님들이 많았아요!

물론 가게가 꽉 찰 정도로 손님은 아직 많았었지만

그래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싫으시다면 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 한시간 정도 후에

방문하면 아마도 웨이팅 없이 식사를 할 수 있겠어요!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주차장

 

 

30분 무료, 추가 15분 500원

 

 

도보 3분 이내에 위치한 산짓물 공영주차장

저희는 이쪽에 미리 주차를 했어요!

 

이쪽에 주차를 했다고하면 가게에서 천원을 돌려줍니다!

 

 

 

 

 

밤에 방문하면 더 이쁠듯한 고집돌우럭

 

웨이팅이 자주 있는 그런 맛집이라서

웨이팅 존도 따로 있어요

따뜻하고 시원하게 기다릴수있는거 최고아닌가요!

 

 

10시부터 입장이 가능
키오스크로 바로 가서 대기를 등록하고 대기실에서 대기를 하면 되요.
물론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만....           

웨이팅이 없다면 바로 입장 가능!

키오스크에 번호와 함께 등록을 하면 조금 후에 전화가와요.
그 전화를 통해서 미리 메뉴를 주문해놓습니다!

또는

매주 목요일마다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해요.

 

 

 

고집돌우럭 메뉴추천, 세트메뉴

 

 

세트 B,   1인 28,000원 주문

으른 총 7명

아이들 2명(10세 이상 1인 1메뉴라서 제외)

 

 

고집돌우럭 세트B의 구성은

전복새우우럭조림

옥돔구이

낭푼밥

제주뿔소라미역국

 

또 제주도 오메기술이 있어서 이것도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나 많아서 따로 찍진 못했어요 :-)

 

 

진짜 너무나 정겹게 나왔던 음식들

여러가지 쌈과 낭푼밥 그리고 소스들

 

 

반응형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쥬..

진짜 먹음직스러운 고집돌우럭 우럭조림..

이 메뉴가 메인이에요.

 

저는 꼭 제주도 놀러가면 갈치구이 갈치조림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색다른 우럭조림 옥돔구이 맛집을 찾아서

알아보고 방문했는데 진짜 최고의 맛...

 

제주도 여행가면 무조건 꼭 올거에요.

 

 

옥돔구이 완전 밥도둑,,

으른들도 아주 맛있어서 와랄라 먹었는데

아이들도 아주 환장해하면서 먹었어요

옥돔구이!!!!!!!!!!!!!!!!!!!!!!!!!!

 

진짜 왜이렇게 맛있니 옥돔구이..

비싼 고기라서 그런거니....?

 

테이블 두개에 앉았고 또 인원도 7명이라서

각 테이블마다 두마리씩 총 네마리가 나왔어요!

 

 

 

 

센스가 넘치는 고집돌우럭

하루에 한정된 수량이 있어서

테이블 한개당 한개만 제공되었던 아이식판이지만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담겼고 또 너무 이쁘게 나와서

괜스레 감동 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

이런 식판이 나올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모르고있다가 받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제주 뿔소라미역국

아주 담백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뿔소라가 들어간 미역국 아주 고급지네요!

아이들 입맛에도 좋았던 미역국

 

 

오메기술,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참 맛있었어요 :-)

도수도 나름 강했어요 13도

 

아빠랑 형부는 소주를 먹고

언니랑 저랑 엄마는 오메기술을 마시고

또 기사님인 남동생과 남편은 물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럭조림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은

두부와 무 우럭 여러마리 새우 전복 등

아주 다양한 재료들이 함께 들어가있어요!

 

아주 매콤해서 밥도 땡기고 아주 밥도둑이랍니다.

진짜 제주도는 모든 식당 모든 요리에 전복과 새우가 들어가나봐요

진짜 제주도 여행 내내 새우랑 전복 배터지게 먹었어요!

 

아 맞아요 또 보이는 재료들을 걷어내면 시래기들이 잔뜩 들어있는데,

그것이 또 아주 맛있죠???????

 

시래기 아주 좋아하는데!!!!!!!!!!!

 

 

세트메뉴 종류를 보면 약간씩 살짝만 메뉴가 바뀌는데

옥돔구이랑 우럭조림은 무조건 필수로 들어가요!

 

 

후 진짜 사진으로봐도 아주 바삭한 옥돔구이

제주도에서 옥돔을 주문해야겠는데요......?

 

튀김처럼 튀겨진 옥돔구이 아주 취저에요!

아이와 함께 간다면 무조건 잘먹을거에요 장담해요.

 

 

옥돔구이도 우럭조림도 전혀 비리지않고,

으른들의 멋진 술 안주가 되어주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을 하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여행을 하거나

 

어른과 아이 모두 맛있는 식사를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제주도공항 맛집

고 집 돌 우 럭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누구랑 또 와보지를

생각하게 되는 그런 곳이었어요 :)

 

손님이 많고 왜이렇게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제주도 갈치조침 갈치구이도 물론 맛있고 좋지만

우럭조림과 옥돔구이도 꼭 드시고 돌아가셨으면 해요~~!!!!

 

 

 

 

 

 

네이버가 선정한 제주도 맛집 TOP 10

제주도 최초 리뷰 이만개 달성한 맛집

알사람은 다 아는

한번만 가 본 사람은 없다는

제주도 찐 맛집 고집돌우럭

 

너무 맛있으니까 우선 그냥 한번 가보세요!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