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문래 술집 채윤희 영등포 맛집/단새우, 웨이팅, 예약

by 쭈니쭈니뱅뱅 2023. 1. 31.
728x90
반응형

 

 

문래 포차 술집

영등포 신도림역 문래역

채  윤  희

나한테는 2차로 딱 좋았던 술집

 

📞 070-7799-8292

📍 예약: 테이블링 어플(예약, 웨이팅)

📍 이용시간: 3시간


 

 

문래 유명한 포차 술집 채윤희,
위치정보

 

 

1차로 먹었던 스몰에서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

너무 추워서 좀 빨리 걸어서 10분 내로 도착한 듯해요!

* 문래역에서 가까움

 

 

 

문래 단새우, 해산물이 맛있는 채윤희,
영업시간

 

매일 오후 17시 ~ 24시

휴무일 없으나 확인 후 방문 하기

 

 


 

 

 

그냥 지나가면서 보면 그냥 한약방인가?

그냥 뭔가 옛날 의원 그런 느낌이 물씬 나는 외관!

 

힙한 곳이 바로 문래 핫플 채윤희랍니다.

 

 

미리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대기 등록하고

때 맞춰서 방문 하면 아주 만족스럽게 들어가겠쥬

하지만 저희는 그냥 무대뽀로 갔는데

앞에 다섯팀이 있었어요ㅠ 30분을 기다려도

계속 다섯팀에서 줄지않아서 근처 카페를 갔더니

갑자기 전화와서 5분 안에 올 수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분들이 기다리다 기다리다 그냥

다른 곳을 갔나봐요 이렇게 훅 저희 차례가 온 걸 보면

 

 

 

커피가 나오자마자 바로 채윤희로 달려갔어욤

아주 추워도 얼죽아!

 

 

 

단새우, 홍게라면이 맛있었던 채윤희
메뉴판 그리고 가격, 금액

 

 

웨이팅이 워낙 많은 곳이고 유명한 곳이라서

문래 술집 채윤희는 이용시간이 있어요

세 시 간

 

단새우회 15,000원

홍게라면 10,000원

육회 15,000원

 

저희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술은 청하스파클링을 주문했어요

처음먹어보는 술이어서 약간 기대를..!!!!

 

 

뭔가 다른 테이블을 보니 나물전, 맑은탕, 모듬회

그리고 가리비찜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나중에 또 오면 나물전이랑 맑은탕을

무조건 먹어봐야지!!!! 생각했어욤

 

메뉴는 그날그날 살짝씩 변화가 있는 듯 했어요

홍게라면이 어제는 바지락라면이 되어있고

그런 걸 보면 들어오는 재료들에 따라서 달라지는 듯 해요!

 

 

 

문래 채윤희의 기본 안주는 미역국!

 

 

 

너무 맛이 좋아서 청하스파클링으로 마셨어요:-)

 

 

반응형

 

 

1차로 스몰에서 술을 마셨는데 단새우가 똑 떨어져서

먹지못해서 아쉬웠는데ㅠㅠ

2차로 온 채윤희에는 단새우가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어요!

 

 

진짜 단새우는 너무 맛있어요.. 항상

진짜 입에서 한순간에 녹아서 사라져요

달달구리한데,, 그래서 단새우인가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니+감태 세트로 판매하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아주 싱싱해서 만족스러웠던 단새우 메뉴

 

채윤희 술집에 간 날 메뉴판에 단새우가 있다면

무.조.건 주문하세요

 

 

아주 부드러워보이는 육회

하지만 1차도 2차도 모두 해산물을 먹었어서 그런지

이 날 육회는 너무나 물렸어요.....

 

이 날 육회가 처음으로 먹었던 안주였다면

무척 맛있게 먹었을텐데.. 좀 아쉬웠어요ㅠㅠ힝

 

그래서 생각도 못했던 홍게라면을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느끼함을,, 얼큰하고 시원함으로 이겨내야겠어요

 

 

 

라면에 홍게가 들어간다는데 이걸 안시키고 어케 가요..?

저희는 꼭 해산물을 먹으러가면 이렇게 해물라면이나

홍게라면이나 바지락라면 등 라면을 꼭 시켜요.

 

해산물 많이 오래 먹으면 느끼하거덩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얼큰해서 맛있어요!

계속 손이 가고 국물에 손이가고

 

홍게 안에도 살이 그득 차 있었어요!!!!!

 

라면에 홍게도 들어가있는 메뉴인데 만원이라니..

만원은 혜자죠 완전.

 

 

홍게 등껍질을 사수해서 그릇처럼 사용했어요 :-)

더욱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해장이 되면서 다시 술을 왕창 먹게 되는 그런 마법

 

 


 

 

육회를 말고 다른 메뉴를 주문할껄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2차로 방문해서 배 부른 상태에서 먹은 안주들인데

아주 무척 굉장히 맛있었다.

그래서 계속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이 좋아서 다른 메뉴들도 맛이 궁금했다면

정말정말 맛이 좋았던거 아닐까욤?ㅎㅎㅎ

 

나중에는 정말정말 나물전과 맑은탕도 주문을 해보고싶습니다!

 

 

문래 핫한 술집이 궁금하시다면,

채윤희 추천드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