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충주 교현동 막창 맛집, 안림창원막창/ 안림동 갈매기살

by 쭈니쭈니뱅뱅 2023. 1. 25.
728x90
반응형

 

충주 교현동, 안림동 맛집

막창 그리고 갈매기살

안 림 창 원 막 창

 


 

📍 충주 막창 맛집 위치정보

 

 

막창 그리고 갈매기살을 먹으러 가기

10분 20분 전에 전화를 하고 방문하면

미리 굽고계셔서 도착하자마자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나름 꿀팁!

 

 

 

 

지금은 호암동으로 이사를 가서 예전보다는 덜 가지만

예전에 교현동에 살때는 진짜 틈만 나면 먹으러갔던

진짜 맛집이에요ㅠㅠㅠㅠㅠㅠ

 

 

 

어쩔때는 꽈악 차있고,

어쩔때는 이 날처럼 널널하고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안림창원막창

하지만 직접 가게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쥬

 

돼지막창과 갈매기살을 주문했어요 :-)

항상 필수로 두 메뉴를 함께 주문하지요

 

 

아까도 말했던것처럼 저희 가족은

방문하기 몇십분전에 미리 전화를 하고 가요!

 

 

그럼 이렇게 맛있는 막창과 갈매기살을

맛있게 초벌을 해주셔서 얼른 가져다주시는데

진짜 어찌나 맛있는지.. 

 

갈매기살은 바로 드셔도되요. 하면

전투적으로 흡입을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창은 조금 더 익혀서 먹어야해요!

 

큰 파와 함께 나와서 같이 먹어주면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휴 침고여

 

반응형

 

 

아주 쫄깃쫄깃한 막창

씹을수록 왜 더 고소할까요..?

이 맛을 모르는 사람 제발 없길바래요.

 

갈매기살은 돼지고기인데 왜 소고기같을까요?

아주 육즙이 가득 차있는 !!!!!!!

녹아요 녹아 아주

 

 

 

진짜 갈매기살이랑 막창 꼭 두개를 주문해서 드세요.

꼭.

후회하지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소주안주.

우리는 소주도 함께 먹었답니다?

 

 

 

다 먹어가기전에 부족하다싶으면

다 먹기전에 주문해야지

끊기지않고 먹을수있어요!!!!

 

후식으로 라면과 소면도 있어요 :-)

갈비와 냉면이 어울리는 것 처럼

막창 갈매기살과 소면도 끝내주게 잘어울려요!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맛도 잊을수없고.

 

 

충주에서 막창을 드시고싶으시다면

교현동 안림동 맛집 안림창원막창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