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문래 포장마차 스몰, 영등포 해산물 맛집/ 웨이딩 있어요

by 쭈니쭈니뱅뱅 2023. 1. 28.
728x90
반응형

 

 

영등포 문래 술집

포장마차 분위기 물씬 나는

스    몰

- 웨이팅 있어요

신도림역 문래역


 

 

영등포역, 문래역 문래창작촌에 있는 스 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여러가지 포장마차와 이자카야가

함께 있는 듯한 야 시 장   술 집   스 몰

 

 

영등포 신도림역, 문래 술집 스몰 위치정보

 

문래동 문래 유명한 술집이지만

문래역 보다는 신도림역에서 훨씬 가까워요!

 

신도림역 1번 5번 6번 출구를 추천해요

 

 

문래에 분위기 좋은 술집이 굉장히 많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그런지 문래 술집은 모두 웨이팅이 있어요ㅠㅠ

그래도 분위기 좋고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다면

기다릴 수 있어효.. 다들 그런거죠..?

 

인스타그램에서 굉장히 많이 봤던 스몰

내부를 너무 잘 꾸며놨어요 (제 스타일대로)

 

 

문래 해산물 맛집 스몰 영업시간


평일 오후 18시 ~ 24시
(금요일은 1시 마감)

주말 오후 17시 ~ 새벽 1시

(일요일은 24시 마감)

 

 

 

스몰은 웨이팅이 매번 있는 술집이에요!

웨이팅이 싫다면 오픈시간을 노려보세요!!!

 

저는 토요일 4시 40분쯤에 신도림역에서 만나서 슬슬 걸어가니 50분쯤 됐었고,

가니까 오픈 전에 저희 포함 3팀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날씨가 워낙 추웠어서

오픈 몇 분 전에 문을 열어주셨답니당

 

 

문래 포장마차 스몰, 메뉴판

 

저랑 친구는 앉자마자 모듬해물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소주와 얼그레이하이볼을 주문했어요!

 

먹다보니 모듬해물이 순식간에 사라져버렸고..,

그래서 도중에 해물파전과 해물짬뽕탕도 주문했지요

 

분명 둘이서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가 세개를,, 심지어 모두 순삭!

 

모듬해물 35,000원

해물파전 15,000원

해물짬뽕탕 29,000원

 

 

 

문을 열고 들어서면 제일 먼저보이는 스몰 바

하이볼을 주분하면 요기서 만들어서 주시더라고요 :-)

 

 

술집안의 가게!

저는 처음에 인스타에서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여러가지 포장마차가 한 가게 안에서 다같이

영업을 하는 줄 알았었는데

그저 인테리어였다니

진짜 갬탄,,

 

 

앞쪽은 이렇게 포장마차 분위기로 되어있고

안쪽으로는 안들어가봤지만,

갔던 친구의 말로는 안쪽은 이자카야 분위기라고!

 

나중에는 안쪽에서도 먹어보고싶네요 :-)

 

 

 

이자카야도 아주아주 좋아하지만

그래도 포차 분위기는 못이기죠?

 

포차에서 먹는 술이 짱이쥬?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안주에 맞는 소스와

기본안주 그리도 소오주우~~~~

 

그릇도 참 포차같고 좋습니다???

 

 

반응형

 

주문한 해물모듬

비주얼을 엄청 좋아요 :-)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을 먹어 볼 수 있답니당

 

그치만 음 가격에 대해서 약간 빈약한 해산물의 양..

 

그 . 래 . 도

아주 싱싱했고 냄새도 전혀 안나고

비릿내도 하~나도 없어서 만족했던

스몰의 모듬해물

 

자리 값인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싱싱해서 좋았던 모듬해물

상태가 너무 좋아서 다른 안주도 무척 궁금했죠

 

 

저기 앞에 모습이 다른 테이블이 아닌 바다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면서 상상을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문래 스몰이 분위기를 더해줘서 만족했어요

 

 

가리비회 가리비회

너무 맛있는 가리비회

 

이거 잘못먹으면 엄청 비리고 냄새나는 곳  아주 많거든요?

 

문래 스몰 믿고 드셔요

진짜 맛있으니까요!!!!!!!!!!!!!

 

엄청 싱싱해서 딱 달라붙어서

떨어지지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 한입에 가리비회도 따악 먹어주고

아주 좋습니당

 

 

 

 

모듬해물은 솔직히 안주용이지

배가 차지않쥬

저희만 그런거 아닌거 다 알아요ㅎㅎ

 

배를 좀 채우고자 주문한 해물파전

 

진짜 엄청 맛있어요..

 

왜이렇게 바삭하고 맛있는건지..

오징어랑 새우 등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있어서 참 만족했어요..

왜 한장인거니ㅠㅠㅠ 아쉬워라..

 

싱겁지도 짜지도않고 아주 바삭한 해물파전

스몰 가신다면 꼬옥 드셔보세요! 필수

 

 

 

요것이 바로 문래 스몰의 해물짬뽕탕

* 안에 면이 없은 해물짬뽕탕이니까

면이 드시고싶다면 사리추가는 필수랍니다

 

해물짬뽕탕 진짜 얼큰해서 소주안주로 너무 좋았어요.

모듬해물 그리고 해물짬뽕탕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 뻥 아니라 해물파전도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낙지 싱싱한 채소

보이지 않은 저 탕 아래에는 홍합과 작은 조개들이

함께 잔뜩 들어있어요 :-)

 

 

 

진짜 먹음직스럽따..

다시 사진으로 보는데 이렇게나 침이 고인다고요..?

 

해물이랑 야채가 잔뜩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정말 좋았어용

시원 칼칼이랄까?

해산물 많이 먹으면 느끼하잖아요.

해물짬뽕탕과 함께 먹어서 아주 좋았어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안주 선택!

 

 

처음에는 거의 처음에 들어가서 운좋게도

손님이 없는 사진들을 잔뜩 찍을 수 있었는데,

 

다먹고 나갈때되니 자리도 만석 그리고

밖에서 웨이팅도 하고계시더라고요?

 

내가 이런 인싸 술집에 왔다니!!!!!!!!!

 

 


 

 

*앗 맞아요 문래 스몰의 화장실은 한개에요..

가게가 이렇게나 크고 손님이 이렇게나 많은데

술집에 화장실이 한개라니ㅠㅠㅠㅠ

그래서 웨이팅이 엄청나요,, 무슨 화장실까지 웨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다리기싫으면 근처에 앉아서

누가 화장실에서 나온다싶으면 달려가세요

제가 그랬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기다려야하는 술집이지만

오픈시간에 맞춰서 스몰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으니 저는 또 오고싶은 술집이라고 생각해요.

분위기도 너무나 좋고 안주도 너무 맛있었거든요.

 

사람이 많고 인기가 좋은건 이유가 있습니다!

 

 

영등포역 문래역 분위기 좋은

문래동 술집, 맛집 스몰

 

한번쯤은 가보셨으면 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