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아이와 함께 올래국수, 제주도 공항 근처 고기국수맛집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6.
728x90
반응형

 

단일 메뉴, 고기국수

제주도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올 래 국 수

 

📞 064-742-7355

🚗 인근 유료주차장

(1,000원 공제해주심)


 

제주도 공항 고기국수, 위치정보

 

제주도 공항 바로 근처라서

제주도 도착해서 바로 먹으러 가기좋고,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먹으로 가기 좋은

올래국수 위치!

 

 

제주도 공항 고기국수 맛집 영업시간

매일 8시 30분 ~ 3시

마지막 주문 14시 50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일

 

 

올래국수 본점 주차장

 

신제주R, 88주차장, 도청공영주차장 등

미리 알아보고 주차를 하고 걸어오는 것을 추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고 말씀드리면

계산할때 1,000원 공제해주신답니다 :-)

 

 

 

올래국수는 무조건 고기국수, 단일메뉴

자신있나봐요! 자신 있을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팅이 싫다면 오전 일찍 방문하세요!

저희는 오전 9시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겨우 5분이었지만 ㅎㅎㅎㅎ

 

웨이팅 등록하면서 메뉴도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면 끝!

 

 

 

역시, 맛집은 다들 알아보나봐요?

너무 맛있어서 제주도 또 놀러올때 오고싶을정도!

 

 

아이가 있다고 하면 고추가루 또는 후추를 뺄지 미리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들꺼 그릇 2개는 빼달라고 미리 요청했어요!

 

뺀 상태로 나온 국물을 먹어보니 너무나 담백 했어요.

싱겁고 그런거 전.혀 없어요.

그리고 고추가루, 후추가 들어있는 국물은

그거대로 맛있더라고요!!!!!!

 

돼지고기, 사골, 배추 모두 제주산 국내산

 

 

 

 

제주도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내부는 대략 총 10~ 12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어른 6명과 아이 2명과 함께 방문해서

따로 앉아서 식사를 했어요 :-)

 

손님이 많기도 했고 인원이 많아서 어쩔수없었죠!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와 고추

그리고 쌈장도 나오고

후추와 고춧가루는 테이블에 있어요!

 

배추김치 진짜 넘나리 맛있어요!!!!!! 꿀맛!

세번 리필해서 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기국수랑 배추김치 궁합 너무 최고였어요..

둘 다 맛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맛이 더 배로 증가!!

 

 

아침식사로 너무나 좋았던 올래국수 고기국수

따뜻한 국물이 오전부터 들어오니

아주 든든하고 좋았어요 :-)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전혀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진짜 찐이에요

여기 정말 추천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반응형

 

 

고기국수 안에 고기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입에 넣자마자 사라락 녹아버리는 마법..

 

냄새도 전혀 없고요, 입에서 싸악 녹고요

진짜 아이들도 맛있는지 얼마나 열심히 먹던지!

아이들이 잘 먹으니까 기분이 더 좋았어요 :-)

 

아이와 제주도 여행 계획중이라면

올래국수 꼬옥 계획에 넣으셨으면해욤

 

 

계속 너무 맛있다고 말하면서 먹는 쭈니

다른 테이블에서 규빈이도 아주 와랄라 먹고있고!

 

또 먹고싶다고 계속 덜어간 고기국수

어른도 아이도 만족한 올래국수

 

 

제주도 여행 첫 식사를 아주 성공적으로 시작해서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ㅎㅎㅎㅎ

 

 

고기국수가 맛있는 올래국수는

제주도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있으니까!!!!!!!

아주 맛있는 고기국수집을 찾으신다면!!!!!!!!

올래국수를!!!!!!! 꼭!!!!!!!!! 가세요!!!!!!!!!!!!!!!!!!!

 

올래국수는 공항 근처 (이 글이 바로 본점),

그리고 서귀포점만 있다고해요.

꼭 필수로 확인하고 방문하길바래요 :-)

 

 

 

면 다 먹었다고 끝 아니쥬,

안에있는 고기와 국물까지 다 호록 마셔야지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