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제주도 몽상드애월에서 아이와 인생샷! 오션뷰 / 애월 카페 거리, 가족여행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11.
728x90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서 인생샷 찍은

몽 상 드 애 월

제주도 오션뷰 카페 추천

 

📞 010-4419-3431

🚗 사설주차장이 여러곳 있어요.

 


 

 

제주도 서쪽 애월 카페거리 몽상드애월 위치정보

 

제주도 서쪽에 있는 애월카페거리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제주도 서쪽 애월 카페거리 몽상드애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30분 ~ 오후 19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18시 30분

 

 

 

 

제주도 서쪽 애월 카페거리 몽상드애월 메뉴 가격

 

가격 진짜 무슨일..

 

뷰 값을 받으시는거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총 6잔 주문했는데 오만원 중반대가 나와서 아주 놀랬던.. 

바로 전 도넛을 아주 많이 샀는데 삼만원정도 였고

아침에 먹은 고기국수가 오만원대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놀랬죠

 

8000원짜리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처음 마셔봅니다!

 

 

 

케이크는 모두 가격 통일! 9000원대

 

 

 

몽상드애월의 내부!

내부조차 아주 외국스러운 느낌의 카페에요.

 

 

그치만 무조건 야외를 추천드려요!

무.조.건

 

 

진짜 뷰는 끝장나요..

추천추천....

 

음 그래요 저는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에 또 다시 온다면

몽상드애월말고 또 다른 카페도 궁금해서

다른 곳을 갈 거라고 이야기는 했지만!

그래도 사람이 많은 이유는 이 멋진 뷰를 보기위함같아요 :-)

뷰는 정말 멋졌다구요.

 

 

 

몽상드애월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모래밭그 위에 아주 많은 자리들이 있었는데요

너무너무너무 이뻤어요 정말

 

 

여기가 저희가 앉아서 음료를 마신 장소에요.

바로 정면에 아주 넓고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속이 펑! 트인 느낌이 들었지요

 

 

 

반응형

 

진짜 멋지죠 바다색 진짜 무슨일..

저 하늘 진짜 무슨일...

 

여기 몽상드애월 솔직히 다들 아실거라구요

지디가 운영하는 카페로 아주아주 핫했는데,

지금은 지디가 아닌 다른 분이 운영을 해서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진짜 뷰는 끝장납니다ㅠㅠ

 

 

 

저희는 총 6잔을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따뜻한 아메리카노 카페모카

그리고 한라봉 쥬스 2잔

 

 

진짜 저희가 22년 11월 초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더웠고 또 매일 날씨가 좋았고

아주아주 만족스러웠던 여행이었어요!

 

진짜 등이 뜨거워서 죽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래사장위에서 커피를 즐길수도 있어요.

 

오전 10시 30분 ~ 오후 18시 30분

*타매장 식음료 입장, 이용금지 적발시 퇴장조치

*모래놀이 금지

 

 

 

진짜 뭐야.. 보라카이야 뭐야..

(보라카이 가본 적 없음)

 

진짜 우리나라가 맞나 싶었던

너무나 멋졌던 몽상드애월!

 

 

음 그래요 가격은 아주 사악, 창렬 그 자체였지만..

그래도 이 뷰를 보면 용서가 싸악 된답니다!

진짜 뷰 값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앉아서 음료를 먹은 자리도 너무나 멋진 곳이었고,

음료 반이 남았을때는 이 곳으로 자리를 옮겨서 마셨어요!

여기 모래사장 위에 있는 자리 정말 추천드려요.

 

기분이 몽실몽실해지는게....

아주 기분이 좋았던 그런 카페 :-)

 

 

 

 

바다가 보이는 모래사장이 밟는 곳

바로 앞에는 또 선인장도 잔뜩 있었어요!

 

그치만 모래놀이는 금지 된 곳이에요 :-)

 

 

저 앞으로 나가서 바다앞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쭈니도 규빈이도 신나서 여기저기 구경해보고

만져보고 앉아도 보고!!

 

 

쭈니랑 울 엄마(쭈니 할무니)랑 :-)

 

진짜 사진 엄청 많이 찍고 남겼던 몽상드애월에서의 시간!!!!

애월 카페거리에 있는 모든 카페들이

아마도 이런 멋진뷰를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아이와 함께 애월 카페거리에 오실예정이라면

분명 멋진 사진을 여러장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첫날 애월 카페거리에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아 내가 진짜 제주도 여행중이구나를

빡! 느낄 수 있을거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래요 가격이 사악해서 약간 음? 하지만

그래도 여행왔고 또 멋진 뷰를 보면서 음료를 즐길수있으니

한번쯤은 꼬옥 가보길 추천드려요 :-)

 

정말 힐링을 하게 해주는 그런 곳이 몽상드애월같아요.

아이와 또 부모님을 모시고 이쁜 사진 왕창 남기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