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제주도 협재, 금능 해물갈비찜이 맛있는 옥만이네, 해장도 가능/ 아이와 함께

by 쭈니쭈니뱅뱅 2023. 2. 16.
728x90
반응형

 

해산물과 문어가 한가득 들어있는

제주도 금능협재점

옥 만 이 네

가족여행

 

얼큰한 소주안주, 밥도둑 해물갈비찜

아이와 함께 맑은 해물탕

 

🚗 가게 앞 주차 또는 근처 갓길

📞 0507-1411-0736

 


 

와 사진으로 다시봐도 현기증 나는데요..?

 

 

제주도 협재 해물갈비찜 옥만이네

 

 

 

 

협재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요!

한림항에서 1분거리!

 

옥만이네가 네이버에 검색하면 제주도에 2개 지점이 있는데

본점, 2호점이 나와요!

잘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당 :-)

 

저는 본점인 제주금능협재점에서 먹었어요.

 

 

협재 해산물 맛집 옥만이네 영업시간

 

매일 오전 8시 ~ 22시

아침 일찍 오픈해서 아침식사도 무조건 가능!

 

해장하기 좋은 시간에 오픈하는 옥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우리 사장님의 성함

 

30년 경력의 자신감 넘치는 옥만이네 사댱님

 

30년동안 지켜온 재료의 자부심,

실패를 거듭한 고유의 맛,

다시 찾게만드는 푸짐함,

 

 

진짜 인정이요,, 자꾸 생각나는 옥만이네

 

 

 

제주도 모든 가게에는 이렇게 귤도 판매하고

귤을 택배로도 보내주는 곳도 많아요 :-)

저희는 저 한망에 만원이라고해서 안사야지~ 했는데

다 먹고나서 아빠가 그래도 이런거 사서 맛보자!해서

아주 비싼 명품유라 제주도 상위1% 귤을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차원이 달랐어요ㅡㅡ

다시가서 사먹고싶었어요

아니 무슨 귤까지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적당한 크기였어요!

여기는 원래 웨이팅이 있는 아주아주 유명한 맛집이에욤

저녁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에 방문하니

웨이팅 없고 딱 좋았답니다 :-)

 

제주도는 점심시간, 저녁시간만 살짝 지나서 가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ㅎㅎㅎ

 

 

 

제주도 협재 맛집 해물갈비찜, 옥만이네 메뉴판

 

 

저희는 해물갈비찜을 주문 했고

나가기 삼사십분 전에 해물맑은탕을 포장 했어요!

 

진짜 해물갈비찜이랑 해물맑은탕 필수필수

 

아이들이 도착하자마자 잠을 자는 바람에

옥만이네 가게에서는 해물갈비찜 중 2~3인분

2개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으른 6명이라 테이블 2개를 잡았는데

대사이즈 보다는 중 사이즈 2개가 나을거라고해서

중으로 2개를 주문했답니다!

 

 

 

계란후라이 셀프코너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볶음밥 만들때 계란후라이 넣으면 너무 좋아욤

 

 

옥만이에 반찬들이에요

미역줄기와 소스, 양파짱아찌랑 깍두기

그리고 매운콩나물과 꽁치!

 

제주도 다녀오고나서 갑자기 옥만이네 밀키트가

sns에서 엄청 많이 보였었는데!

엄청 사고싶었어요ㅠ 저는 아는 맛이라서..

더더욱 끌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제주도 협재 해물갈비찜 맛집 옥만이네는

국내산 문어만 사용한다고해요!!!

 

진짜 처음 해물갈비찜이 나오자마자 다들 감탄,,

비주얼 진짜 끝내줍니다

근데 맛도 끝내줍니당..

 

어마어마한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있고

그 아래로는 해물탑이 쌓아져있어요:-)

 

홍합과 전복 각종야채랑 떡 그리고 갈비까지

 

아주 푸짐하답니다

사장님 말씀대로 따로따로 중 2개를 주문하길

너~무나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카메라를 키니까

사진 찍으실거면 얼른 지금 찍으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넙쭉 찍었습니다?

 

문어도 직접 먹기좋은 한입으로 잘라주시고,

갬동이라구요 이런 서비스!

 

안주가 너무 맛있고 얼큰하고 좋아하는 것들 투성이라서

소주고 아주 술술 들어갔지뭐에요..ㅎㅎㅎㅎ

 

그날 하루의 피로가 싸악 풀리는 그런 맛

옥만이네

 

 

 

푹 삶았는지 아주 부드러운 갈비와 

아주 쫀득한 전복

 

제주도에서 전복은 정말 원없이 먹었어요

어딜가든지 나오는 전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언니랑 저랑 같은 테이블

아빠랑 남동생이랑 남편이랑 같은 테이블

 

먹다보니 저희보다 아빠테이블의 속도가 빠르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해산물 덜어서 주고 !!

 

어느정도 먹고나서 미리 볶음밥을 먹는다고 주문하면

남은 국물과 재료들을 퍼서 한 곳에 담아놔주고

약간의 양념과 밥을 볶아서 주시는 옥만이네

 

 

 

진짜 볶음밥,,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쮸

양념이 이미 맛있는데 당연히 볶음밥도 맛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까지 맛있어야지 찐 맛집인데!

 

자꾸만 손이 갔던 볶음밥..

 

 

남동생이 센스있게 계란까지 해놨습니다

야무지게 각 테이블당 세개씩 넣고

야무지게 먹어야지~~~~~

 

계란이불ㅠㅠ 세상에서 제일 귀엽따

 

 

아침 일찍 여는 옥만이네,

맑은해물탕으로 해장도 가능하고!

해장하러갔다가 해장술 먹는 마법을 볼거랍니다!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맛집

 

 

 

요거는 다음날 아침에 먹은 해물맑은탕

옥만이네서 포장해왔는데 아이들도 밥 말아서

아주 잘먹고, 으른들은 이 국물에 해장을 했어요

하루의 시작이 아주 완벽했어요

옥만이네!!!!!!

 

 

 

아예 해물맑은탕과 해물갈비찜 같이 주문해서 먹거나

혼자 방문하신가면 1인 해물뚝배기도 가능하다고해요!

 

 

어느 누구랑 가도 맛있고 혼자가도 만족 할 수 있는 맛집

제주도 서쪽 맛집 옥만이네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하시거나 또는

친구들과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를 짜는 분이라면

제주도 옥만이네 완전 너무나 리얼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