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즉석메밀우동 맛집, 오목골 / 24시

by 쭈니쭈니뱅뱅 2023. 4. 3.
728x90
반응형


인천사람들은 다 아는 즉석메밀우동 맛집

오 목 골

 

📞 032-868-1717

🚗 주차장 있음

 


 

 

 

📍 인천 미추홀구 맛집 오목골 위치정보

 

 

📍 인천 미추홀구 오목골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명절에도 하는 것 같아요 :-)

저번에 명절에 남동생에 오전에 먹고 출발했던기억이!

 

 

 

 

 

진짜 한번도 안가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사람은 없는 오목골

 

제가 정말정말 사랑하는 인천 미추홀구 맛집이에요.

 

 

 

주차장은 넓어보이지만..

손님이 워낙 많아서.. 아주아주 부족하답니다..

오전 8~9시쯤에도 가봤고 저녁에도 가봤고 명절에도 가봤고

항.상 사람이 아주아주 많아요!

(웨이팅 한 적도 몇번 있어용..)

 

🔺 오목골 즉석메밀우동 메뉴판

 

메밀우동 7,000원

메밀짜장 7,000원

메밀비빔 8,000원

 

밀가루면으로 된 우동, 짜장, 비빔도

위 가격이랑 똑같답니다!!

 

계란말이김밥 4,000원

즉석김밥 3,000원

고기만두 6,000원

김치만두 6,000원

 

 

대부분 가면 메밀우동과 메밀비빔

그리고 계란말이 김밥을 주문해서 먹어요!

 

 

아이와 함께 가서 메밀짜장과 고기만두를

주문해서 먹으면 아주아주 잘 먹는답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아주 빼곡!

또 문 바로 앞에 다른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답니다

 

 

원래 아주 작은 포장마차로 시작했던 오목골

점점 맛을 인정해주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

그 많은 사람들이 단골이 되어서

이렇게 큰 가게를!!!!!!

 

 

테이블에 수저, 양념, 휴지 튀김가루가 함께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양껏 퍼서 넣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더 넣어서 먹어주면 우동이 더더 맛있어진답니다!

 

옛날통닭 껍데기튀김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과 단무지가 기본반찬인데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지고와야해요 :-)

처음부터 셀프!

 

김치, 단무지는 먹을만큼만 가지고와요

환경부담금이 있답니당

 

 

인천 오목골의 김치는 중국산 김치가 아닌

직접 만들어서 이렇게 반찬으로 나온다고해욤

 

진짜 맛있어요 우동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반응형

 

주문하고 기다리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셔용

메밀우동과 메밀비빔 그리고 계란말이김밥

 

저는 원래 비빔파인데 여기 오목골에서만큼은

꼬옥 메밀우동을 먹는답니다 :-)

 

아까 그 튀김가루를 더 양껏 추가해서 넣어주어요

 

 

 

 

진짜 아는 맛이라서 현기증나요..

24시라서 해장하러 가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요!

 

메밀면이 소화가 빠르고 잘되서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또 아이들과 함께 가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진득하고 진한 국물의 맛

너무나 맛있는 맛 :-)

 

 

비오는 날 눈오는 날에는 그 맛이 더 배가 되요!

 

 

 

비빔도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지만

오목골가신다면 꼬옥 메밀우동 필수에요!

 

 

 

만두 너무 이쁘죠ㅠㅠㅠㅠㅠㅠ

아주 쫀득한게 너무 맛있어요!

 

이날 처음 만두 주문했는데 짱맛이에요 :-)

고기, 김치 반반 나오는 반반만두에요

참 센스있는 메뉴같아용

 

 

쭈니가 고기만두를 거의 다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우동은 필수중의 필수

만두와 계란말이김밥도 주문을 해주시고.

 

또 아이와 함께간다면 메밀짜장 추천드려요~~~~

 

 

 

 

너무나 맛있는 맛집이라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