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인천 소래포구 대하구이는 진경이네, 옥상 야장에서 새우 드세요

by 쭈니쭈니뱅뱅 2023. 11. 27.
728x90
반응형

 

인천 종합어시장 대하구이

370 진경이네

옥상 루프탑, 야장

분위기 최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았던 옥상 야장

 

 📞 010-3747-8985

010-5607-8985

🕘 평일 오전 9시 ~ 22시

주말 7시 30분 ~ 22시

🚗 종합어시장 지하주차장/무료

 


 

 

 

진짜 싱싱하고 맛있었던 대하구이

진짜 다시 생각해도 침이 츄릅..

 

 

 

소래포구 지하주차장 자리 없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을 했지만

자리는 생각보다 중간중간 빈 곳이 있었어요 :-)

빨리 서둘러서 겟 하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1층으로 올라가 진경이네를 찾아내면 끝

370호 숫자를 보고 찾으면 더 수월해요 :-)

18번 출구 바로 앞에 있다는 사실!

 

 

 

소래포구 대하구이하면 진경이네 할정도로

아주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고?? 후기도 많고!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 후에 방문하자 싶어서 찾아봤는데

진경이네 후기 글이 굉장히 많았고

친절하다고 하더라구용?

 

또, 호객행위가 매우 심해서 미리 저처럼 알아 본 후에

갈 곳을 정해서 가는 편이 아주 좋아요!

 

금액도 거의 통일이고 서비스 차이였어요 :-)

 

 

 

 

자리에 앉으면 기본반찬들과 주문한 대하구이가 나와요 :-)

 

저희가 진경이네 옥상 야장을 선택한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에요!

끝 부분 자리에는 뒷편에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원하는 끝 자리에 앉았지만 저희가 일찍 방문해서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었을거에요~

 

 

소래포구 진경이네 대하 2kg 60,000원

대하는 1층에 위치한 진경이네 수산에서 결제했어요!

 

그 후 3층 양념집 진경이네에서는

상차람비, 소금구이 냄비/소금 값, 술 그리고

나머지 음식들을 계산하면 됩니다.

 

 

 

 

신나게 뛰어나가는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넓은 공간이에요!

사람이 많이지기 전에는 조금 뛰어도 두었는데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하면서는

뛰지못하게 잘 말해주었어요ㅎㅎ

 

아이들과 소래포구에서 해산물을 드신다면

진경이네 옥상 야장 추천드려용

 

 

상차림비 어른3/아이2 - 이만원

새우 소금구이 냄비값 1kg 당 - 만원

대하머리버터구이 1kg 당 - 만원

바지락칼국수 2인분 - 이만원

 

그리고 맥주와 소주를 많이 마셨는데,,

소주가 오천원 맥주가 육천원..

 

 

 

 

진짜 지금 대하구이 냄새가 솔솔 나는 이유는..

그냥 사진으로만 보는건데도 너무 먹고싶어져용..

 

진짜 어쩜 이렇게 통통하고 달달한지

술이 빠질수없었죠!!!!!!!!!!!!!!!!

 

 

 

 

언니랑 같이 세어봤는데 40마리가 넘는 것 같았어요 :-)

주신다고 했던 마리수보다 더 많았던..

 

이거 진짜 다 못먹겠다 싶었는데

다 먹고 대하머리버터구이와 칼국수까지

주문해서 먹었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구이는 추가요금 없는 줄 알았는데 키로당 오천원이었어요!

양념집의 모든것은 다 돈이다! 라는 것을 알고 계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없을때 소래포구 진경이네 옥상야장 풍경을 찍었어야했는데,,

먹으러왔다는 행복함에 풍경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흐엉

 

 

진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정말 감성있고, 소주먹기 딱좋은 그런 야장 느낌

 

반응형

 

 

 

 

후추 덕분에 아주 칼칼하고 뜨뜻했던 바지락 칼국수

추워지기 시작할때 바지락 칼국수와 함께 먹으니까

몸도 녹고 더 맛있고 행복하고 :-)

 

바로 옆테이블에 쭈니 또래 친구가 있었는데

처음 보는 사이었지만 금방 친해져서 잘 놀더라고요~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으른들을 맛있게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고 갈 곳을 정해서 가는 것을 추천!

 

저희는 가기전에 갈 곳을 정해두고 미리 양념집 옥상 야장 느낌도 찾아보고

양념집 금액 등등 서비스, 차근차근 알아 본 후에 방문했답니다 :-)

그래야지 소래포구를 만족스럽게 즐길것같아요!!

 

 

18번 출구 앞에 위치한 진경이네 370

친철하고 맛도 좋았던 곳!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