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부천 상동 맛집 야생골뱅이에서 백골뱅이탕/야장 술집

by 쭈니쭈니뱅뱅 2023. 12. 16.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에 딱 좋은 포차 술집

부천 상동 야장

야 생  골 뱅 이

 

🕘 매일 오후 16시 ~ 오전 1시

📞 032-223-1666

 

상동역 8번, 7번 출구에서 가까움

 


 

 

 

2차 술집으로 아주 딱 좋은 부천 상동 야생골뱅이

저희도 2차로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 날씨에 딱 좋은 뜨끈하고 얼큰한 백골뱅이탕,,

진짜 미친맛이라구여!!!!!!!!

처음에는 오뎅국물의 맛인가? 했는데

오래 끓을수록 진짜 깊은맛이 나는 ,, 완전 진국

 

 

야외 / 야장에서 먹으면 진짜 술이 끝없이 들어가는 마법

 

 

부천 야장 골뱅이 맛집 야생골뱅이 메뉴판

 

 

백골뱅이탕 소 - 36,000원
백골뱅이탕 중 - 49,000원
백골뱅이탕 대 - 64,000원

골뱅이만 추가하기 26,000원

칼국수, 라면, 우동, 쫄면 사리 추가 4,000원
사이드 고등어 6,000원
사이드 콘치즈 5,000원

골뱅이 숙회무침 34,000원
생 오징어 통찜 10,000원 ~ 15,000원
활 나팔소라회 소 15,000원 / 중 25,000원

 

 

2차임에도 불구하고 중으로 주문!

분명 골뱅이 추가할거같아서

걍 중으로 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우동 면사리 넣어서 맛보고싶어요 :-)

국물이 진짜 아주 맘에 들었거든요!

 

 

 

부천 상동 야장 골뱅이 맛집
위치정보

 

 

 

 

 

메뉴를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날치알과 양념단무지

그리고 파절이, 깻잎

 

파절이 진짜 미쳤어요..

백골뱅이탕에 왜이렇게 잘어울리는지..

 

 

 

 

정말 엄~청 큼직한 백골뱅이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어묵도 두꼬치가 들어있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콘치즈 or 고등어구이 중에서

서비스를 고르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어구이로 겟했답니당

 

 

 

크 아주 큼직한 내사랑 백골뱅이..

처음에는 잘 빼는 법 강의를 해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크가 함께 나오는데 그  포크를 골뱅이 안으로
쑤욱 넣어서 이케저케 깔짝하고 아래로 구멍을 두고

툭툭 치면 혼자서 힘없이 스르르르르륵 나오는데

사장님이 해주실때는 엄청 쉬워보였는데

혼자 할때는 엄청 어려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몇번 도전하다보면 숙 하고 고수가 된다는..!!!

 

 

저 안쪽에 있는 검은 부분은 안먹는 부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요거 요거 잘라서 기름장에 콕 찍어 먹어주면

진짜 미쳐요.. 후

엄~~청 고소해서 계속 먹었어요.......

진짜 담백 고소 그 자체

 

 

 

원래 야장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고싶었는데

모든 야외자리가 전부 차있어서 어쩔수없이

실내에 한개 있던 자리에 앉았는데!

 

저희가 야장에 앉고싶었다는걸 알고계셨던 사장님께서

야장, 야외에 자리가 생겼다고 옮겨주신다고ㅠㅠㅠㅠ

사장님 최고..

 

반응형

 

 

너무 신나서 룰루랄라 옮겼어요

따뜻한 불 앞이라서 전혀 춥지않았고!

보글보글 끓여가면서 먹으니까 더욱 맛있고 :-)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구이에요!

쭈니도 맛있게 먹고 으른들도 안주로 맛있게 묵고

 

 

 

안에서 먹을때도 맛있다 맛있다 하고 먹었는데

야장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진짜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위기라는것도 한 몫했고,

서늘한 밖에서 따뜻한 안주와 술을 마시니까

너무 너무 행복했달까?

 

야장러버,,

 

진짜 부천 상동은 야장이 짱이에유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양많은 백골뱅이탕

진짜 백골뱅이탕이 드시고싶으시다면

부천 상동에 야생골뱅이 추천해요

 

저 어묵들도 계속 리필이에유,,

탕도 계속 끓이니까 짜진다고 계속 보시면서

육수를 더 부어야겠다 싶으면 바로 와서 추가해주시고

 

그래서 양이 안줄어드는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만 하면

요렇게 쑤욱 빠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진만봐도 아주아주 고소해..

 

 

 

 

 

12시가 넘은 시간인데 저희가 야장에 있어서 그런지

난로를 가져다주시는 센스,,

 

야생골뱅이 사장님께서

계속 손님들은 지켜보며 필요한게 뭔지

딱딱 잘 캐치를 하시고는 다 해결해주셔요!

 

단골손님도 괘 있는 듯 하고!!!!!

맛도 있고 술안주로 최고고

또 사장님이 너무나 친절하니

안갈 이유가 없다구요

 

 

 

앗 맞다 안에 떡도 있는데요 정말 별미에요!

쫀득쫀득 너무나 맛있었던 :-)

 

다먹었다 싶으면 리필되서 증식이 되는

야생골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 상동 야장 백골뱅이 맛집

야생골뱅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