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굴찜 석화찜이 맛있는 부천 바다향/중동역 맛집

by 쭈니쭈니뱅뱅 2023. 12. 21.
728x90
반응형

 

굴 제철 11월 ~ 3월

지금 같은 날씨에 먹어야하는 굴

부천 중동역 석화찜 / 굴찜 맛집

바  다  향

 

📞 032-655-6999

🕘 오후 15:30 ~ 23:00

* 5시 이후부터는 웨이팅이 있음

(방문 전 전화 꼭 하기)

 


 

 

 

부천 석화찜 굴 맛집 바다향 위치정보 

 

 

중동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앞으로 15분 정도 걸으면

나오는 부천 굴 맛집 바다향

 

저희가 갔을때는 5시가 되기 살짝 전..? 이어서

자리가 따악 있었어요!

 

한참 먹고 나중에 뒤를 돌아보니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ㅎㅎ

 

 

 

 

입구에 굴 껍데기가 잔~뜩 쌓여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화찜 중 54,000원   /   석화찜 대 59,000원
생굴보쌈 중 54,000원  /  생굴보쌈 대 59,000원
생굴회 45,000원
생굴무침 45,000원
쭈꾸미는 3월 ~ 5월
홍어삼합 대 65,000원
굴파전 20,000원
매생이탕 20,000원
굴밥 9,000원 굴국밥 9,000원 매생이국밥 9,000원
매생이칼국수 9,000원 매생이국밥 9,000원 매생이떡국 9,000원
굴떡국 8,000원

 

 

저희는 석화찜 중을 주문 했어요 :-)

한참 먹다가 엥? 석화찜 대랑 오천원 차이잖아..?

둘이라도 걍 대로 시킬껄..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걸 중자도 많아서 살짝쿵 남았다는 사실..

 

 

 

 

주문을 하고 곧 바로 나온 석화들~~~~

영롱하고 영롱해라!!!!!!!!!!! 

 

 

 

석화찜을 주문하면 석화찜이 익을 동안 먹으라고

생굴회와 배추 그리고 무김치가 나와요 :-0 (서비쑤)

 

배추가 어찌나 단지,, 그냥 배추만 뜯어먹기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에 무김치 그리고 생굴을 올려서 한입하면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싱싱해요..

.

.

.

생굴 정말 비리지도않고, 윤기보세요

싱싱 그자체랍니다!!!!!!!!!

 

 

 

 

저 그릇 아래에는 계란이 들어있어요!

안에서 계란도 같이 익어진답니다 :-)

 

마른수건과 면장갑과 칼을 함께주시는데

마른수건을 밑에 깔고 그 위에서 굴을 까주면 된답니다.

밑에 마른 수건을 두고 까서 그런지

굴 껍질 작은것들을 치우기가 편했어요~!

 

 

중자여도 진짜 양이 어마어마해요!

굴도진짜 커요!!!!!!!!!

 

 

 

 

진짜 부천 바다향의 석화찜 굴들이

대부분 엄청 토실토실 살이 꽉 찼어요.

 

껍질을 열때마다 계속 감탄했어요ㅠㅠ

너무나 뽀얗고 너무나 토실토실..

귀여워라

 

반응형

 

 

 

그냥 먹어도 맛있고

청양고추랑 마늘이랑 먹어도 맛있고

 

진짜 이 날 석화찜 배터지게 먹은것 같아욤!!!!

 

여기가 주택가에 있는 석화찜 가게인데

부천에서 아는사람만 아는 그런 맛집인데

매번 사람이 그렇게 많다고해요!

 

근처에 사신다면 진짜 한번쯤은 꼭 가보세요!

 

그리고 굴 제철에는 무조건 먹어줘야쥬

 

 

 

굴 제철은 11월 부터 3월이라고해요.

11월 12월에 가장 많이 굴을 먹지만

진짜 맛있는 굴을 먹으려면

1월~2월에 먹으면 된다고해요!

 

3월이 지나기 전에 한번 더 먹으러가야겠어요ㅎㅎㅎ

 

 

 

진짜 큰 굴이 여러개 있었는데

그런 굴들은 사진으로 남겨놔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은 인원수에 맞춰서 주시는데

우리는 아이도 함께 갔어서 계란은 더주셨따~!

 

 

 

석화찜을 반 이상 먹어갈쯤 주문한 매생이 칼국수

 

갓김치와 함께 나오는 칼국수인데

진짜 엄~~~청 맛있어요ㅠㅠ 김치까지 맛있으니까

매생이 칼국수 맛이 더 좋았던!

 

그치만 굴도 매생이칼국수도 그렇게 매콤한게 아니라서

매콤한 음식이 아주아주 땡겼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라면에 굴을 넣어서 팔아도 매우 잘 팔릴듯해요!

얼~큰한 국물도 있었다면 진짜 앉은자리에서

소주를 더욱더욱더 마셨을 것.....

 

 

 

 

석화찜이 너무 맛있었던

부천 중동역 맛집 바다향

 

진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

 

제철 굴 꼬옥 드세요!!!!!!!

+ 나중에는 꼭 굴전에 파김치 먹어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