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울진 죽변항 맛집 싱싱회 대게왕국/킹크랩, 애견동반가능

by 쭈니쭈니뱅뱅 2024. 2. 16.
728x90
반응형

 

 

 

킹크랩, 대게가 너무 맛있었던

싱 싱 회 대 게 왕 국

울진 죽변항 근처 맛집

아침식사 가능

📞 0507-1357-2508

🚗 주차장 있음

🕘 매일 오전 9시 ~ 오후 22시

21시 라스트오더

🐶 애견동반가능 ⭕⭕

 


 

 

 

 

울진 아쿠아리움을 구경한 후에 배가 너무나 고파서

급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어요 :-)

아쿠아리움에서 차로 15~20분 거리에 위치한 죽변항

바로 이곳에 횟집이 모여있더라고요?

주차장도 굉장히 커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되요!

또, 저희는 강아지 설기가 함께 있어서 우선적으로

애견 동반 횟집을 찾았는데 나온

울진 대게 킹크랩 맛집

싱싱회 대게왕국

 

 

 

멀리서도 아주 잘 보였던

노랑노랑한 간판 덕분에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여기가 현지인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라고합니당

 

 

울진 애견동반 식당 대게 킹크랩 맛집
위치정보

 

 

울진 죽변항 킹크랩 대게 맛집
메뉴판, 가격 금액

 

 

엄빠가 나가서 주문을 하고왔는데요!

킹크랩 + 대게 이렇게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킹크랩과 대게가 나오기 전에 스끼다시가 나왔는데

매우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

다 먹고나서 게장볶음밥 필수라는점~!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저희는 세개 주문하고 너무 맛있어서

두개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펜션가서 2차를 하기위해

물회와 해물모듬을 포장했어요!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해물 스끼다시들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가자미, 우럭은 함께한 아이들이 순삭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럭 진짜 .. 너무 맛있어요!!!!!!!!!!!!

 

 

멍게와 전복회 오징어회와

오징어찜 조금과 초밥!

조금씩 맛보기 딱 좋았어요 :-)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위에 보여드린 스끼다시들이

두접시씩 나왔어요!

 

 

 

 

대게와 킹크랩이에요!

이렇게 두접시가 나왔어요!!!!!!!!!!

먹음직스럽게 손질까지 해서

테이블로 가져다주셨어요 :-)

반응형

 

 

진짜 다시봐도 너무 설레요..

아는 맛이라서 현기증납니다..

정말 다리하나하나 모두 살이 한가득 차있었어요!

 

 

 

집게발 한가득 차있던 살들을 한입에 넣고 먹으면

탱탱한게

아주 진짜 너무 매우 맛있어요!!!!!!!!!!!

소주를 같이 안먹을수없죠?!??!??

진짜 정신없이 먹었어용

먹기전에는 와 양 너무 많은데? 다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다 먹고 게장볶음밥 먹고 볶음밥까지

더 추가해서 먹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킹크랩 대게 모두 살수율이 매우 뛰어나서

아주 푸짐하게 배터지게 먹었지요~!~!!

윤기가 좔좔 흘렀고 비린내도 찾아볼 수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도 정말 와구와구 먹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으면!!

 

 

 

 

먹고있으면 소라도 나오는데

진짜 쫀득한게 맛있었어요!

 

 

 

 

이것이 제가 감탄했던 게딱지 볶음밥

진짜 필수에요!

무조건 메모하세요.

무조건 꼭 주문해서 드세요.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ㅠㅠㅠㅠㅠ

분명 배가 불렀는데 또 먹게 만들었던 볶음밥..

울진 죽변항 현지인 맛집 정말 인정이에요..

 

 

 

 

 

물회, 멍게, 해삼, 전복 해물모듬 세트와

물회를 포장한 덕분에 펜션에 들어와서도

행복하게 맛있게 2차를 했어요 :-)

진짜 항구 앞에 있는 횟집이라 그런지

모든 해산물들이 싱싱했고 맛있었어요ㅠㅠ

애견동반이 되는 식당이라 너~무 좋았어요!

강아지와 함께 울진 여행중이시라면

죽변항 근처 싱싱회 대게왕국 추천드려요!

맛도 좋고 친절해서 식사 마무리까지 만족스러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