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강릉 가면 꼭 먹어야하는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 맛집, 주차

by 쭈니쭈니뱅뱅 2024. 3. 22.
728x90
반응형

 

 

 

강릉 여행 중이라면 꼭 가야하는

강릉 맛집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 033-651-0812

🕘 오전 7:30 ~ 오후 20시

수요일 마감 오후 16시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있음

🧑👧 아기 의자 있음

 


 

 

 

주말에는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강릉 맛집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저희도 15~20분 가량 기다렸어요 :-)

 

 

주차장은 매우매우매우 커서 주차걱정은 놉!

(복잡하긴해요.. 사람이 무척 많아서)

 

 

 

허영만도 방문한 맛집이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도 나왔던 맛집!!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의 메뉴에요!

저희는 청국장 3인 /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어요:-)

 

 

* 정식 메뉴와 일반 메뉴의 차이는

정식에는 모두부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냥 일반 메뉴로 주문 했는데 정식같은 느낌 뿜뿜

 

다양한 반찬들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가자미구이, 비지국과 코다리?, 다양한 김치와 야채들!

그리고 제육볶음 까지 나온답니다.

 

 

 

 

청국장이 어쩜 이렇게 깔끔하게 맛있는지,,!!!!!!!!!

두부가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 넣자마자

바로 사라지는 그런 마법,,

 

 

 

 

청국장만의 그 꾸덕함이 없는 깔끔한 느낌의 청국장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하게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 너무나 좋을 것 같은 맛집이에용

 

반응형

 

 

 

진짜 이 제육 미쳤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것이 기본 반찬이라니ㅠㅠ

 

 

 

계속 쌈에 밥 제육 이렇게 싸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반찬들은 리필이 된다고해요! 셀프셀프!!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갔는데

나오는 반찬들이 많아서 밥과 함께 줬는데 잘 먹더라고요 :-)

 

가자미와 주문한 모두부 그리고 비지국은

아이들 반찬으로 아주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부는 진짜 아이들이 환장하고 먹었어요!

일반으로 드신다면 꼭꼭 모두부 주문해서 드셔야해용

 

 

 

악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제육만 있어도 맛있는데

청국장과 맛있는 밥까지..

밥은 또 고슬고슬 왤케 맛있어보이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순두부전골 사람들이 무척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인원이 많다면 순두부전골 청국장 이렇게 

주문해서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