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태안 강복순의 안면꽃게 간장게장/ 게장, 꽃게탕, 게국지 맛집

by 쭈니쭈니뱅뱅 2024. 2. 23.
728x90
반응형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던

너무 취향 저격하는 게국지와 꽃게탕

강복순의 안면꽃게 간장게장

태안 안면도 맛집

📞 0507-1349-9980

🚗 가게 바로 앞 가게주차장 (무료)

🕘 오전 8:30 ~ 오후 20시 (주말 21시)

 

 


 

 

정말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다..

계속 맛있었다는 이야기만 하고싶은

태안 안면도 간장게장 맛집

강복순의 안면꽃게 간장게장

꽃게탕이랑 게국지도 최고였던..

저는 예전에 게국지 먹으러 갔는데

너무너무 맛이 없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안했는데

진짜 그 기억을 확 바꾸게 해준 맛집!

 

 

 

여기는 저희가 있던 공간인데 방 같은 공간이었어요.

밖에도 테이블도 여러개가 있었답니다!

 

 

태안 안면도 게장 게국지 꽃게탕 맛집 메뉴판

저희는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으른 6명 아이 2명

한 테이블에 어른 네명이 앉아서

세트메뉴 4인과 세트메뉴 2인을 주문했고

꽃게탕과 게국지 각각 테이블당 선택했어요!

 

반응형

 

 

 

 

세트 2인으로 주문한 테이블에 나온 반찬들과

메인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도 있었고 아주 먹음직스러운 반찬들 덕분에

아이들도 식사를 맛있게 잘 했어요 :-)

 

 

 

 

보글보글 끓을때까지 열심히 기다려준 꽃게탕

진짜 기다린만큼 너~무 맛있었던 꽃게탕

정말 1박을 더했다면 소주를 당장 시켰을것같은데ㅠ

너무너무너무 아쉬웠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바지락, 무 버섯, 미나리, 꽃게, 무 등등

아주 다양한 재료들이 함께 어우러져

더더욱 깊은 맛이!

오래 끓여서 국물도 호록 먹고

국물에 밥도 비벼먹고!

무는 얼마다 달짝지근한지 계속 손이 갔어요.

꽃게에도 살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어주었답니다!

 

 

 

4인세트에 나온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알이 한가득 있었던 간장게장

저는 솔직히 양념보다는 간장파인데

강복순의 얀면꽃게에서는 양념 간장 번갈아가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간장게장, 양념게장집을 가면

굳이 한약재들을 넣어서 너무 강하게 나서

좀 꺼려지고 금방 질리게 되는데

태안 게장 맛집인 이 곳은 한약재 맛 일절 없고

계속계속 땡기게되는 맛

저희 엄마랑 외할머니 이모들이

모두 서해안쪽에 살고 계셔서

할머니댁 놀러가면 게장 꽃게 진짜 엄청 먹었거든요!

우리 할머니, 우리 이모 엄마가 만들어준 그런 게장 맛ㅠ

찐이라는 소리에요 !

태안, 안면도 여행중에 게장, 꽃게탕

또는 게국지가 맛보고 싶다면 여기 너무너무 추천드려용

 

 

 

 

후 진짜 밥도둑

정 말 밥 도 둑

한공기 반을 뚝딱 정신도 못차리고 먹게 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도 말했던것처럼 게국지 정말 기대 안했어요!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눈이 띠용..

아니 여기는 무슨 맛만 보면 눈이 커지는건지

정말 태안 맛집으로 알려져야해요

그래 티비에 나온 이유가 있네..

아~주 깊은 맛 음식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오고

저 배추인건지 김치인건지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갔어요..

흰밥에 슥 싸서 먹어주면 최고ㅎㅎ

 

 

나중에 태안으로 여행을 또 간다면

재방문의사 100%

 

갑자기 외할머니 간장게장도 급 땡기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구구절절 말이 많다면 정말 맛있었다는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려주고 싶고 다 말해주고싶음에서 나온 구구절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