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인천 송도 쌀국수 맛집 하노이의 아침/트리플스트리트 음식점, 짜조

by 쭈니쭈니뱅뱅 2024. 3. 25.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하노이의 아침

 

📞 032-833-5320

🕘 오전 11시 ~ 오후 21시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트리플타워 이스트동 2층 217호

처음 가 본 하노이의 아침 송도점

 

 

 

가게 내부가 매우 깔끔해서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괜히 좋았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노이의 아침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세트 메뉴 5로 주문했어요 :-)쌀국수 2그릇+소고기볶음밥

 

그리고 짜조 5롤 8,000원과

테라 5,000원 2병을 주문했어요!!

 

+ 세트메뉴에 나오는 쌀국수는 차돌양지 쌀국수에용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그런지 유아용 식기도 준비해주셨어요~

 

 

 

쌀국수에 넣어먹을 청양고추와 양파그리고 레몬과 단무지가 나왔어요!

 

 

 

뒤이어 나온 짜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짜조 원래도 너무 좋아하는데

하노이의 아침 송도점의 짜조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짜조 5롤 8,000원

진~~~~~~짜 매~~~~~우

바삭바삭했어요!!!!!!!!!!!

 

매번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렇게 가게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 짜조.,

더 맛있어요ㅠㅠ

 

쌀피에 돼지고기와 양배추, 목이버섯이 속으로 들어가용

쭈니는 만두같은데? 하고 잘먹었어요

야채 잘 안먹는 아이인데도 만두같다며

아주 잘 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로는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와 비빔국수(?)가

함께 나왔는데 서로 너무 잘 어울려서 더 좋았어요!

 

 

 

아주 고슬고슬한 볶음밥

큼직하게 들어간 야채들과 고기 그리고 파인애플이랑 새우

 

세트 5 쌀국수 2그릇+소고기볶음밥

29,000원

 

 

아이들 용으로 주려고 주문한건데으른들이 반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요!

 

재료들도 너무나 신선하고 큼직큼직하게 아끼지않고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눈으로 봐도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이건 맥주안주죠

 

 

 

낄낄

 

 

이 날 하루종일 아이들이랑 걷고 놀고 해서 그런지

맥주가 너~~무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한입 딱 마시자마자 어찌나 행복하던지..

 

 

 

국물이 정말 깔끔해보이쥬!!?

양도 아주 많아요!

 

양파 아래 양지가 어찌나 많이 들어있던지 :-)

양파도 숙주도 잔뜩 들어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100% 수제 국물이라고 하시는데

진짜 담백하고 깔끔하고

아주 만족-

 

 


 

 

누구든 만족해하시면서 드실 수 있는 인천 송도 맛집

하노이의 아침

 

지금처럼 바람 많이 불고 쌀쌀하면

저는 쌀국수가 많이 생각나는데!

메뉴 아주 격하게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