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아이와 제주도여행, 노티드 도넛 애월카페거리/예약정보, 주차

by 쭈니쭈니뱅뱅 2023. 4. 10.
728x90
반응형

 

아이와 가기좋은 제주도 여행

애월 카페거리

노 티 드  도 넛

 

🚗 근처에 사설주차장이 많아요

📞 070-4415-9377

 


 

 

 

제주도 여행 필수 코스라는 노티드 도넛

저도 이번에 처음 갔었고

항상 sns통해서 사진만 봤었답니당..

 

리조트도 근처에 있고 그래서 첫날 방문한 노티드 도넛

진짜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했던 기억!

 

 

 

📍 제주도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제주도 서쪽여행 코스,

애월카페거리에 들어서자마자 엄청난 차들을 볼 수 있어요..

진짜 엄~~청 많아요..

 

열심히 차로 들어가는 와중에 너무나 이쁜 제주도

 

 

 

이렇게 이쁜데 어떻게 안찍어..

 

 

 

📍 노티드 도넛 제주점 영업시간/주차장

 

오전 10시 ~ 오후 20시

 

 

주차장은 근처에 사설 주차장이 엄청 많아요!

그 중에서 자리 있는 곳에 주차를 하세용

아마 대략 이천원~오천원?

 

 

매장 앞에 있는 사설주차장은

합산가 오만원이면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합니다!

 

 

애월카페거리안에 있는 카페들

다운타우너, 노티드, 리틀넥, 팜파네, 몽상드애월, 일월

모릭, 새들러 등...

이 모든 가게에서 합산 오만원이면 무료주차에요!

 

 

 

 

노티드는 사람이 워낙 많은 곳이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아요!

 

1. 네이버예약

2. 카카오톡 노티즈 제주 계정 친구추가

(주문, 결제가 모두 가능해서 픽업만 가능)

 

* 근데 저희는 주말이었지만 웨이팅이 얼마 없어서

예약없이 그냥 방문해서 고르고 먹었답니다

 

 

 

아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노티드 제주

커다른 야자수들 덕분에 제주도 분위기가 물씬!

 

규빈이랑 쭈니 인생샷 제대로 찍어주었답니다!

진짜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이라면

노티드 제주에서 맛있는 도넛도 먹고

이쁜 사진도 여러장 건지도 >< 너무 좋쥬

 

아이와 함께 노티드 가는거 너무너무 추천!!

 

 

 

 

 

진짜 운이 너무좋아.. 웨이팅이 얼마 없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주문을 미리하고 오셨다면 픽업번호확인

예약사이트를 통해서 했다면 픽업시간/성함확인

 

 

저희는 토요일 점심시간 좀 지나서 방문했는데 아주 한산했어요!

토요일 점심시간쯔음을 노려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메뉴를 정해놓고 방문한게 아니라서

먹음직한 디저트들은 다 담자 했어요!

 

그치만 유명한 우유생크림도넛은 필수로!

 

 

진짜 도넛조차 아기자기하고 너무나 이뻐요ㅠㅠ

 

저희는 우유생크림도넛, 초코푸딩도넛, 소금빵

그리고 한라봉크리미, 오레오크루아상 등을 주문했어요!

 

 

 

진짜 쇼핑백도 그렇고 포장도 너무나 이뻐서 더 감동..

 

 

 

반응형

 

 

당일생산 당일폐기를 기준으로 하는 노티드 도넛

노티드 도넛의 맛과 품질은 제조한 당일이 가.장 맛있다

 

당일 생산하는 디저트이며

당일에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는

제주도 노티드 도넛

 

 

 

 

오레오 크루아상은 쭈니가 고른 디저트에요

초코 러버거든요..ㅎㅎㅎㅎㅎㅎ

 

저희가 다같이 고른 원픽은 제일 기본 도넛인

우유 생크림 도넛

 

진짜 시그니처인 도넛인 이유가 있다..

진짜 너~무 맛있고 질리지않는 맛!

 

두번째 저의 선택은

한라봉 크리미 입니다!

 

이건 남아서 챙겨가서 리조트 냉장고에 두고

한 두시간 후에 먹었었는데..

진짜 한개만 산걸 후회했어요ㅠㅠㅠㅠㅠ

 

초코푸딩도넛은 초코맛이 아주아주 강렬했지만

덜 달아서 너무 맛이 좋았다!

반 정도 먹고있었는데 쭈니가 떨궜어요ㅠ 흐엉..

 

 

 

 

 

제주도 바다를 보면서 먹는 노티드 도넛

진짜 최고중의 최고당.. 환상

 

 

 

곳곳에 있는 포토존들 덕분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이쁜 사진 잔뜩 찍고 맛있는 디저트 먹고 기분 최상이에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 계획이시라면

혹은 지금 여행중이시라면..!

 

애월카페거리의 노티드 도넛 아주아주 추천드려요

이미 많이 유명한 노티드 이지만

그래도 저는 또또 추천드릴래요!

 

유명한 이유는 역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