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모래놀이 하기 좋은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수상레저, 주차장, 캠핑장, 텐트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12.
728x90
반응형

작년 추석에 급 떠난 당일치기 십리포해수욕장

 

다소 작은 느낌이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이지만

있을 것들은 다 있는 십리포해수욕장

 

샤워장과 화장실은 당연히 필수로 있으니 걱정은 마세요:-)

 

📍 주변에는 공영주차장이 여러곳 있어요 :-)

주차요금은 1일 요금 만원/ 최초 30분 1,000원 추가 30분 500원

 

갯벌체험을 할 경우에는 주차장이 무료라고해요 !

[바지락캐기 5세이상 8,000원 5세 미만 무료

장화, 통, 호미 대여 2,000원]

 

 

명절이었는데도 어느정도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

 

 

서해가 맞나? 싶을정도로 물도 너무 맑았어요 :-)

 

 

준비해간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돗자리 두개를 쫘악 펼쳐주었어요

 

파고라, 데크, 원두막, 파라솔 등등 대여가 가능했는데

금방금방 나간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서 그늘진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캠핑장은 홈페이지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해요

하지만 당일치기, 당일사용은 전화로 문의 후 사용이 가능!

032-886-6717 / 010-8070-6717

저희는 너무 늦게 도착을 해서 이미,, 전부다.. 나간..

 

별도 시설물 이용료는 별도입니다.

파고라 사이즈 1~9번 2.3 x 3.6m -대형텐트 설치불가

실시간 예약자 우선제 운영

성수기 5월~10월 비수기 11월~4월

입촌 오후 12시 이후 (야간 9시 이후에는 입촌 불가)

퇴촌 오전 11시 까지

야영장 이용시 애완동물 동반야영금지

예약취소시 취소수수료 1,000원발생

 

http://xn--oy2b27mhsar7i4qbz53booc.kr/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야영장 체험

영흥도야영장,스피드모타보트,십리포해수욕장,캠핑장,서해바다,십리포캠핑장,영흥길,갯벌체험

xn--oy2b27mhsar7i4qbz53booc.kr

십리포 해수욕장 홈페이지입니당

여기서 자세한 정보 또는 예약 하시면 됩니다

 

 

모래놀이도 챙겨가서 열심히 모래놀이도 해주고

바닷물도 퍼와서 놀고, 제일 신난 쭈니에요

 

 

신발에 모래가 들어가는걸 참 싫어하는 쭈니라서

또 물에도 들어갈 것 같아서 챙겨온 워터슈즈ㅎㅎ

 

 

 

본인 옷이 젖는지도 모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물 퍼다가 나르는 쭈니,,

모래성을 만들기 위함..

 

 

조개껍데기들이 굉~~장히 많았던 십리포해수욕장

그래서 맨발로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신발을 신는 편이 더 안전해요

 

멍.. 때리고 보는 바다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물도 점점 차오르니까

제트보트도 운행을 시작!!!!!!

 

 

 

 

 

한 여름이 지나서 하지않는줄 알았는데

바닷물이 어느 정도 들어와야지만 운영이 된다해요!

 

구경만 하고있었는데 아버님이 이거 안타면 무조건 후회할거라고

갑자기 결제까지 해주신 울 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인가는 현금가에요

 

저랑 남편 그리고 아버님 총 할인 된 가격 80,000원!

아버님 스릉합니더~~~~~~~~

 

쭈니랑 어머님은 깡통열차를 탔는데 

1인당 가격 5,000원 이었어요 ㅎㅎㅎ

 

 

제트보트를 타기전 여기까지 걸어와서

보트가 오면 타면되는데

파도때문에 굉~장히 출렁 거리더라구요!

 

 

제트보트 :-)

진짜 완~전 재밌었다구요!!!!!!!!!!!!!

아버님이 돈 하나도 안아깝다고

스트레스가 싹 다 날아갔다고 하셨어요😋😋

 

엄청 빨리 달리니까 바닷물 위에서 통통거리고

물도 튀기고 바다에 빠질것같았던 스릴감

 

 

어린 아이들에게 아주 인기만점이었던 깡통열차

완전 귀여워요ㅎㅎ

해가 쨍쨍할때 타서 어머님이 더웠다고는 하셨지만,

쭈니는 아주 행복해했다고해욤

 

 

사람들도 딱 적당하게 있고

가만히 그늘에 앉아있으면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아주 힐링이 되더라구요

 

 

해 위치가 바뀔때마다 사람들은 자리를 옮기던데

저희는 자리를 처음부터 너무 잘 잡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갈때까지 그 자리 그대로 였답니다 :-)

 

 

십리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보면 유명한 하이바다라는 카페가 있어요

따로 자리잡지않고 여기서 먹고싶은 디저트와 음료를 주문하고

바다 앞 파라솔 아래, 야외테이블 자리잡고있어도 참 좋겠더라구요

 

나중에는 옷을 따로 챙겨가서 갯벌체험도 꼬옥- 해보고싶어요 :-)

 

 

아이랑 함께 또는 가족들과 함께 오기 너무좋은

십리포 해수욕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