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가기 좋은 강원도 고성 자작도해수욕장,가족여행으로 좋아요/화장실, 샤워장, 주차장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11.
728x90
반응형

잔잔해서 4살이었던 쭈니도 놀기 너무 좋았던 자작도 해수욕장

 

수심이 낮아 어린이가 있는 가족단위의 피서객이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

 

📍 화장실과 샤워실 있음

📍 주차장은 있으나 작음 (오전 일찍 움직이는 것을 추천)

 

바로 앞에 숙소들이 있어서 바로 앞 숙소를

예약할 경우 아주 편할 것 같더라구요 :-)

 

 

그늘막평상 대여가능 50,000원/10,000원 보증금

 

개인파라솔은 오천원, 개인텐트는 만오천원의 비용을 지불해야함!

 

여기 주민들께서 365일 모래사장과 바다근처를 아주 깨끗하게

청소하시고 관리하신다고해요 :-)

 

 

이 뜨거운 모래사장을 밟고 왼쪽으로 쭈욱- 이동하면

굉장히 낮은 수심이어서 아이들에게 딱 좋은 물놀이 공간이 있다.

 

 

여기 이 곳을 지나쳐 가면

낮은 수심의 바다가 나오는데 

어린아이가 있다면 이쪽을 추천드려요 :-)

사람도 없고 수심도 낮아서 나름 안심이 되는 구역!

 

 

저 줄 바깥으로만 나가지않으면 안전하게 놀 수 있답니다!

저 줄 밖으로 나가는 순간 호루라기 소리와

얼른 나오세요!!!! 외치는 소리

(하지만 진짜 말 안듣더라구요 사람들.,가지말라고해도 가고 들어가지말라해도 들어가고들려도 안들리는척,,)

 

 

도착해서 쭈니 수영복으로 갈아입혀주고

신발도 편한 신발로 갈아신겨주면 준비 끝 :-)

 

 

 

날씨도 좋고 좋은자리도 차지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재미있게 놀아주면 됩니다 :-)

 

물이 참 맑아서 물 안쪽이 다 보이더라구요 :-)

투명보트를 살까말까 계속 고민만하다가 안샀는데

진짜 후회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조금 더 앞으로 나가면 바위가 여러개 있는 쪽이 있는데

그쪽으로 가면 각종 바다생물들이 있어요 많더라구요?

 

 

 

 

쭈니의 신남이 보이는 사진들 :-)

모래놀이랑 물총도 챙겨가서 아주 알차게 놀았어요

저 뒤로 보이는 사람들은 모두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하고 낮은 바다고, 또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어서물도 많이 차갑지않아서 좋았어요

 

 

 

 

바다에 들어가서 물도 구경하고,

물 안에도 구경해보고 

또 물총놀이와 모래놀이까지

쭈니가 좋아하는 놀이는 다 했어요 :-)

 

쭈니가 너무 행복해하니까 저희도 덩달아서 행복했던 

자작도해수욕장에서의 하루

 

 

모래놀이하는 쭈니를 보다가 너무 더워서

편의점 가서 사온 커피,,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더웠어서 얼음도 금방 다 녹았네요!

 

 

이제 곧 여름휴가철이고 여름이 훌쩍 다가왔는데

아이랑 함께 갈 바다, 해수욕장을 찾으신다면

고성 자작도 해수욕장을 추천드려요 :-)

 

📍 만약 저희처럼 왼쪽으로 이동후에 잔잔한 바다에서 놀지않고
중간에서 놀겠다는 분들은 꼬옥 아이들 구명조끼를 입혀주세요중간부분에 있는 해수욕장은 사람도 많을뿐더러 파도도 은근쎈편이라서위험할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