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송도 애견동반, 아이랑 가기좋은 솔찬공원/일몰 석양맛집, 바다가 보이는 공원/케이슨24, 주차장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13.
728x90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공원 솔찬공원

아이랑 가면 너~무 좋아요 

 

 

 

** 주차장

아주 일찍 솔찬공원에 가는 것 아닌이상

거의 대부분 도로 갓길에 주차-

 

인터넷에 일몰시간 검색 후에 

한 두시간 먼저가서 산책하고

석양 바라보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케이슨 24가 생기기 전에는 솔찬공원에

사람이 정말 없었는데

케이슨 24가 생기고 나서부터

솔찬공원이 그렇게 유명해졌더라구요ㅎㅎ

 

 

케이슨 2층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

 

 

바다 바로 앞에서 바라봐도 너무나 이쁘고

저희처럼 케이슨24, 2층에서 바라봐도 너무 이쁘고

 

진짜 사진으로 보는건데도 눈이 부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슨 24 카페는 여러가지 빵종류와 음료수를 판매하고있어요

솔찬공원에서 갈매기에게 줄 새우깡도 팔고 있어요ㅎㅎ

 

여기 카페에서 나와서 조금만 덜어가면 넓은 공원이 있어요

 

 

갈매기 새우깡 주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요 :-)

저도 솔찬공원갈때마다 꼭 필수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가 새우깡 가져가면 왜그렇게 무서운지

무서우면서도 또 왜 하고싶은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데이션 진짜 무슨일이에요..

솔찬공원에서 보는 석양 너무 이쁘죠?ㅠㅠ

 

사진에는 다 담기지않아서 아쉬웠어요..

실제로 눈으로 볼때가 최고로 멋지더라구요

 

 

솔찬공원에 아이들 정말 많아요

킥보드도 가지고와서 타는 아이들

비눗방울 하는 아이들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공원이에요 증말

 

 

케이슨 24에서 산 디저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내에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포장해서 나와서 밖에서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저는^^,,)

 

 

케이슨 24 1층에 있는 편의점인데

이렇게 셀프로 라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한강st라면이에요 :-)

어찌나 맛있고 또 갬성이 있는지

맥주를 안마실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ㅎ 

 

 

어두워지니까 더욱 빛을 바라는 케이슨 24

더 이쁘고 감성적이죠?

 

 

 

 

갓길에 주차되어있는 차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정말 많은데 주차공간이 아주 협소한,,ㅠㅠ

주차공간 좀 넓혀주세욤

어찌저찌 항상 자리를 찾아서 주차를 하긴 하지만

주차하기 너무 어렵긴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가 어렵지만, 석양이 이쁘고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공원인지라 저도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아직 가보지못한 분들! 또 근처에 계시다면 꼬옥-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