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산책하기 좋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서울근교공원/반려동물동반금지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16.
728x90
반응형

📍 애견동반금지, 반려동물동반금지

 

 

인천에서 차로 한시간 거리인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평화누리 공원에 가면 쭈니도 맘편하게 뛰어놀고

우리도 맘편히 쭈니 뛰어놀게 해주고 :-)

 

 

따뜻한 날씨에 가면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주차장이 아주 꽈악- 차서 굴다리 지나서 있는

공터주차장에 주차를 했었는데 이 날은 저희가 아주 추운 날에 가서 그런지

주차장이 아주 널널하게 있더라구요 :-)

 

 

평화누리공원 안내도

안내도만봐도 얼마나 큰지 알겠죠?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있는 평화곤돌라

저는 아직 한번도 못타봤지만,,

정보 알려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성인 11,000원 소인 9,000원

파주시민 5,500원

크리스탈 성인 14,000원 소인 12,000원

파주시민 7,000원

영유아는 무료

 

 

멀리 보이는 평화랜드

아이들이 타기 좋은 놀이기구들이 잔뜩- 있답니다.

 

 

여러가지 전통놀이체험장이 바로 앞에 있고 널뛰기도 있어요 :-)

 

 

봄여름가을쯤 방문하면

초록초록한 진디들을 볼 수 있는데

겨울에는 이렇게 노란색의 잔디를 볼 수 있답니당

 

진짜 사람이 많은 곳인데, 이 날 진짜 많이 춥긴했어요..

 

억지로  씽씽이 끌고 올라가는 듕,.,.

 

 

 

평화누리공원 중간중간에 보면 카페들이 있어요 :-)

여름이든 겨울이든 카페는 항상 오케이죠

 

 

얼마나 추웠는지 알겠죠..? 

있는 물들이 전부 다 얼어버렸지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킥보드 타기도 너무 좋은 곳이라서 챙겨왔는데

정말 잘 챙겨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지나가는 길목에 있는 카페에요

여기 지나갈때마다 꼭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이제 여기서부터 예쁜 포토존들이 정.말 많아요

 

 

바람이 아주 많이 부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사람이 없어도 바람개비는 열일중

 

 

 

 

여기 이 공터에서 공놀이도 하고 돗자리피고 쉬기도하고

연도 날리는 사람도 많고 이것 저것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당

 

 

이 날 사람이 없어서 오 너무 좋다 했었는데

나가서 좀 놀다보니까 없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추워서 집에만 있었나봐요..?

 

 

 

그래도 쭈니가 잘 놀아줘서 다행이었어요 :-)

이 날 온 사람들을 보면 전부다 아이가 있는 집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저희도 한시간이 걸리는 거리지만 자주오는 이유는아이들이 정말 놀기 좋은 곳이라는 걸 알아서에요 

 

 

장갑을 안챙겨가서 손이 아팠다고했던 쭈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디가 노란색이라 그런지 사진으로봐도 추위가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그래도 뻥 뚫린 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

 

조만간 또 가봐야겠어요!!!

 

 

추운날은 역시 어묵이죠?

 

주차장쪽, 평화랜드 옆에 보면 이런 분식집이 있어요 :-)

어묵 떡볶이, 국수 등 여러가지 음식들을 팔고 있어요!

 

저희는 어묵이랑 핫도그를 사서 차에서 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