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앨리웨이 인천점, 아이랑 가기좋은 키즈카페 와글아이/요금,금액,주차장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18.
728x90
반응형

 

도화동 위치 앨리웨이 인천점

노랑노랑하고 귀여운 키즈카페

 와글아이 

 

📍 위치정보 **

인천 앨리웨이 컬쳐동 2층

(도화역 3번출구)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1시 

 

📍 주차장 **

 인천 앨리웨이 컬쳐동 지하주차장 

[주차요금 무료]

 

 

와글아이 금액/요금

 

소인 20,000원 / 이용시간 2시간

소인기준 12개월~13세

12개월 미안 영유아 무료(증빙서류 필요)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대인 5,000원 (음료 미포함)

65세 이상 무료입장 (증빙서류 필요)

 

 

** 직접 방문한 티켓은 환불불가하나

네이버에서 구매한 티켓은

이용하지못해도 100% 환불가능 **

 

 

🔺 수용인원 정원 초과시 입장대기 발생

🔺 보호자 교대입장불가/양말착용

🔺 이유식,분유를 제외한 외부음식 금지

🔺 보호자 미동반 아동입장 불가

 


 

 

입구에서부터 아주 깔끔한게

엄마인 저도 기분이 덩달아서 좋아지더라구요 :-)

 

 

입장하고 종이팔찌를 주시는데,

손에 감거나 아니면 가방에 넣어두셔도 되요 :-)

그 팔찌로 추가금액 결제를 하는거라서

잃어버리면 안돼요!!

 

와글아이에는 물품보관함과 신발장이별도로 있어서 참 편하더라구요 :-)

 

 

와글아이에 들어가자마자 노랑노랑한게

너~무나 귀엽더라구요 :-)

노란색을 진짜 좋아하는 쭈니한테는 천국이었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튜브슬라이드와 트램폴린존

그 공간을 지나서 오면 창가쪽에 쭉- 자리가 있어요 

 

엄마, 아빠들 보호자분들 커피나 음료 주문하시고

또 아이들 음료수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있으셔도 되요 :-) 

 

주말에는 자리가 부족하다고해서 음료나 식사하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자리에요!

 

저처럼 평일, 평일 오전에 방문하면

이렇게나 널널하게 놀 수 있답니다!

 

앨리웨이 와글아이에는 포토존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공간이 많아서 아이들도 설레하면서 놀것같고~

 

안쪽에 있는 작은 공은 구멍에 넣고

조준을 해서 동그란 판을 맞추는 공기총이에요!

공기총이 맞나..? 뭔가 공기총이라니까 위험한 느낌..!

 

근데 속도로봐선 공에 맞으면 엄청 아플것같은데,

아이가 안쪽으로 들어가지않게끔

보호자가 잘 봐주셔야할듯해요!!

 

 

 

 

농구골대도 있고, 많은 공들도 있고,

큰 화면에 나오는 괴물들을 공으로 맞춰서 잡아주고

불난 곳을 공으로 맞춰서 꺼주고

다양한 화면들이 바뀌면서 나와서

오랜시간 지루하지않게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바로 앞쪽에는 또 이렇게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

[안마의자도 있다는사실! 물론, 유료]

 

 

자석을 이용해서 낚시놀이공간도 있어요

한번에 두마리 잡고 신나하는 쭈니ㅎㅎ

 

 

레이싱, 자동차 운전하는 공간도 있어요

안전점검도 자주 이루어진다고해서, 안심되더라구요

 

30분 카트운행, 30분안전점검이렇게 쭉 오후 8:30분까지 진행된다해요.

 

키가 120미만인 아이들은 꼭 보호자 동반으로 탑승해야해요

 

 

쭈니가 좋아하는 편백나무존생긴지 얼마 안된 키즈카페라 그런지 전체적으로모두 깔끔했어요 :-)

 

편백나무존에서 정말 오랫동안 놀았어요ㅎㅎ

 

 

편백나무존 뒷편에 카페가 있어요

음료뿐만아니라 음식도 판매한답니다!

 

파니니 종류들, 소세지, 브리또, 볶음밥,

피자, 떡볶이, 커피종류들과 많은 음료들이 있어요

 

 

쭈니는 구슬아이스크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잠시 먹으면서 충전 시간이었어요!

 

 

튜브 슬라이드

 

키즈카페에 이런 놀이기구가 있는 걸 처음봤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저도 타고싶었어요^^..

 

쭈니 진짜 소리질러가면서 너무 즐겁게 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모두 빵터진,,)

 

 

큰 규모의 트램폴린

 


햄스터처럼 뱅글뱅글 돌아가는 것 같았어요!

 

 

뽑기도 있어서 뽑기도 한번 해주고,,

아니 요즘 뽑기 진짜 너무 비싸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놀이도 열심히 해주고,

 

놀고있다보면 직원분들이 청소기랑소독제를 들고다니시면서계속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 

 

 

뒷편으로 보면 작은 볼풀장과 트램폴린이 있어요

 

또, 화장실은 이쪽을 통해서 나가는데

바로 앞에 앨리웨이건물 내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면 되요 아주 깔끔 그 자체랍니다

(화장실을 갈때 사용하는 어른,아이 신발들도 구비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랑 이거 가지고 엄청 놀았아요

얼굴로 미는거 왜이렇게 웃긴지..

 

놀다보니까 2시간이 훌쩍지나고

또 1시간을 추가도 놀다가 나왔더라구요ㅎㅎ

 

진짜 시간가는것도 모르고 놀 수 있는

인천 앨리웨이 와글아이 키즈카페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

 


 

아이들이 노는 공간이라 그런지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대화도 하고, 관심도 가져주시고

너무나 친절하시더라구요 :-)

또, 지속적으로 소독하고 청소하시는 모습에

더 안심이 되는 도화동 키즈카페

 

 

너무 만족해서 여러번 방문했다면 말 다한거죠!!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