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송도 하이피카소, 수영장이 생겼어요/ 아이랑 미술카페, 모래놀이, 물감놀이,수영장/드로잉카페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23.
728x90
반응형

만족해서 여러번 다녀온

 송도 하이피카소 

 

 

처음 가봤을때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또 가보고, 또 가고

이렇게 자주 갔던 송도 하이피카소

4월동안 리모델링을 한다고해서 굉장히 궁금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 위치정보 **

( 휴먼빌파크 6층에 위치 )

 

 

 

📍 주차장 **

하이피카소 건물내에 지하주차장

하이피카소에 주차했다고 말하면

2시간 무료주차 등록을 해주셔요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9시

주말 오전 9시40분 오후 19시

https://www.instagram.com/hipicasso_songdo/

송도 하이피카소 sns

 

매주 들어가는 수업들과 휴무일 공지가 되는 공간이라서

하이피카소 인스타에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

 

 

📍 하이피카소 금액, 입장료 **

 

1회체험  34,000원

5회권  135,000원 (단독사용)

10회권  260,000원 (형제지인 함께사용)

 

보호자입장료 4,000원

-> 음료주문시 무료입장

미체험아동 3,000원/12개월미만 무료

2시간 초과비용 10분당 2,000원

회원물놀이 1회이용권 5,000원

-> 물놀이 있는 수업은 무조건 +5,000원

 

 

🔺 현재 리모델링 이벤트로 가격 인하

1회권 29,000원
5회권 130,000원
10회권 250,000원

[이벤트가는 지속되는 금액이 아닌점..!]

 

 

 

송도 드로잉 카페, 하이피카소

수업시간 1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해요 :-)

 

리모델링이 끝나고 정리가 다 끝나지않았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당장 예매했어요

참을 수 없었다구요..!!!!!!!!

 

 

하이피카소 입구는 우선 크게 달라진 점은 없었어요 :-)

쭈니가 하이피카소에서 제일 좋아했던

빨간 레이싱카? 는 사라졌어요ㅠ

쭈니가 아쉬워하긴했지만 ㅎㅎㅎㅎㅎ

 

 

옷 갈아입고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서

병원놀이도하고, 이것저것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있었어요

 

시간이 되면 입장하세요~~~

라고 알려주시는 선생님들!

 

모래놀이
드로잉,물감놀이
쿠킹룸
물놀이 수영장존

 

리모델링 전에도 아주 넓었던 공간이었는데

그 큰공간들이 테이블과 의자로만 채워져있었어요!

 

그 공간들을 아주 잘 활용한 것 같더라구요!!

 

더 깔끔해지고 고급져진

드로잉카페 하이피카소

 

 

모래놀이, 물감놀이는 필수로 진행되는 수업
물놀이와 쿠킹룸이 추가되어서 시간대별로
모래놀이+물감놀이+쿠킹수업
모래놀이+물감놀이+물놀이
이런식으로 진행이 된다고해요 :-)

 

 

송도 하이피카소는 시간 예약제

각 시간별로 10명이 채 되지않는 소수의 인원들로만

이루어져 수업이 진행이 되어서 참 좋은것같아요 :-)

 

 

방문한 아이들이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송도 하이피카소 내에 있는 엄마와 아이의 화장실

아빠도 함께 방문했다면,

아빠들 화장실은 하이피카소 바로 밖에 있어요!

 

 

 

#모래놀이 존

 

현재 수영장이 있는 공간이 원래의 모래놀이 하는 공간이었어요!

 

새로운 공간에 새롭게 탄생한 모래놀이존

더욱 알차요 :-)

 

모래도 더욱 부드러워보였고,

이 모래 속에서 아이들은 보물도 찾고

좋아하는 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주방놀이와 미끄럼틀도 있어요~~

 

아이들은 열심히 모래 속 보석들도 찾고

찾은 모래 속 보석들을 선생님한테도 자랑해보고

 

함께 한 선생님께서 아이들을 하나하나 케어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안전을 위해 바쁘시더라구요!!

 

 

 

 

#드로잉(물감)존

 

물감놀이공간은 그자리 그대로였어요!

 

 

모래놀이 존에서 알차게 놀고나서

바로 옆에 있는 물감놀이를 하러!!!!

 

미끄러지지 않게끔 신발도 신어주고,

입장하면 준비는 끝이에요 :-)

 

여라가지 색들의 물감을 붓에 묻혀서 놀기도하고

손에 묻혀서 유리나 벽에 슥슥해보고,

여기저기 뿌리면서 놀았던 재밌는 물감놀이

 

솔직히 물감놀이..

집에서 하기 가장 어렵고 부담스러운 놀이잖아요?

이런 놀이는 하이피카소에서는 맘껏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더라구요

 

 

물감놀이하다가 커텐을 다 키고는

형광 물감놀이와 거품놀이 그리고 미끄럼틀도 타면서

아주 신나게 즐기는 물감놀이,

 

저는 리모델링 하고 바로 다음날 가서 아직 커텐을 달지 않았지만

지금보니까 다시 하는 듯했어요!! ㅎㅎㅎ

 

 

 

이날 수업을 함께 들었던 친구들끼리 모여서

거북이와 토끼 등 원하는 도구와 원하는 색을 골라서

열심히 뿌리고, 칠하고

 

아이들이 정말 집중해서 재미있게 놀 수 있게끔 해주는 듯 했어요!!

 

 

 

# 수영장,물놀이 존

 

여긴 원래 모래놀이를 했던 공간인데

이렇게 수영장으로 탄생했어요 :-)

수영장이 새로 생겼다는 사실을 알고간것이지만

실제로 보니까 더더더더더욱 설레더라구요ㅠ

 

 

수영장, 물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하게

준비운동도 하고 들어간답니다

 

들어가면 가지고 놀 장난감도 많고,

물풍선도 있고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재밌어 하더라구요 :-)

 

 

수영복,, 넘모 귀엽지만 딱 이번 여름까지만 입을 수 있겠는ㅠㅠㅠ

 

 

물풍선들이 둥둥 떠다니니까

만져보고 눌러보고 던져보고!!

 

 

신기한 물총 :-)

신기하게 생겨서 어떤건지 선생님한테

직접 물어보고 또 방법도 물어보고ㅎㅎㅎㅎ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물 깊이도 아이들이 딱 놀기 좋은 깊이,

그래서 너무 위험하지않아서 안심되었던 하이피카소 물놀이

 

사실 이날 회원권을 구매 할 생각은 따로 없었는데

리모델링 되고, 수영장도 생긴것을 보고

또 쭈니가 수영장에서 너무 재미있게 잘 놀아서

저도 모르게 회원권을 등록해버렸지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후회없어요!!!!!!!!!!!!!!!!

다시 생각해도 아주 잘 한 선택인것 같아효 ~~~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송도 하이피카소 꼬옥! 가보세요 추천추천

 

아이들이 이렇게 신나할 수가 있구나를 볼 수 있는

선생님이 있어서 부모님은 1시간 30분은 쉴 수 있는

 송도 드로잉카페 

 

물감놀이, 물놀이, 모래놀이, 쿠킹

집에서 안돼안돼만 외치지마시고,

하이피카소에서 신나게 놀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