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가기좋은 파주 퍼스트가든, 주차장,입장료/애견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2.
728x90
반응형

 

 

예전에 방문하고 너무 좋아서 또 다녀온 퍼스트가든

날씨도 따뜻하고 주말이고, 당장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어요

 

여러종류의 동물들과 또 먹이주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까지!

 

 

퍼스트가든 앞에 1,2,3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되요

자동차극장 주차장도 있으나 여긴 오후 5시에는 출차를 꼭! 해야해요

주차요금은 무료 :-)


 

-영업시간-

10시 ~ 22시매표마감 21시/연중무휴조명점등시간 19시

 

 

-퍼스트가든 입장권,요금-

 

대인 평일 9,000원 주말공휴일 12,000원

소인 및 우대 평일 8,000원 주말공휴일 11,000원

📍 36개월미만 무료 (증빙서류지참)

📍유모차, 휠체어 대여비 3,000원 (신분증)

 

인터넷, 네이버로도 예매가 가능하자 평일권 뿐!

당일사용이 불가해서 전날 미리 예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아이노리 이용권-


 

 

들어서자마자 신나서 뛰어나가는 쭈니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화살표가 되어있어요오른쪽부터 구경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호러하우스에요

전에도 앞에서만 구경하고 그냥 갔었는데

이번에도 밖에만 구경하고 휙 지나갔어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절로 좋아졌던ㅠㅠㅎㅎ

여기저기 펴있는 꽃들도 구경해주고

길따라서 쭈욱 내려가면 화장실도 있답니다

 

화장실을 지나쳐서 길따라 걸어가면

동물들 구경도하고 먹이도 줄 수 있는 소동물원 등장

 

 

동물먹이체험 :-)

아이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먹이주기

 

무인발권기가 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 후

먹이주기 체험을 하시면 됩니다 :-)

직원분이 계셔서 결제하면 먹이를 주신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먹이들이 들어있고잉어먹이도 함께 있었는데 받자마자 잉어먹이를 들고잉어들에게 뛰어간 쭈니

 

 

플라스틱통에 구멍이 슝슝 나있고 그 안에 먹이가 들어있어요

저 통을 낚시하는 것 마냥 물에 넣어주면

잉어들이 와서 툭툭 건들이는데 그렇때마다 먹이가 빠져나가더라구요

 

염소 먹이도 주고, 토끼 먹이도 주고

 

다양한 동물들이 존재하고,

동물들에 따라 먹이가 달라지기때문에

미리 확인 하신 후에 주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주 화끈하게 던지는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먹이주기체험을 끝내고 걸어나가면

전통놀이 체험이 가능한 공간도 있어요 !

 

또 이 뒷편에는 새와 오리, 그리고 토끼굴안에 있는 토끼들이 있답니다

 

 

토끼먹이주는 공간이 또 나올거라는 걸 알았기에

아까 구매했던 먹이중에 당근은 조금 자제하면서 주게끔 했어요

 

뭐 또 먹이 파는 곳이 있긴하지만,,

 

 

여긴 그린하우스에요

전통놀이체험하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한 실내동물원

 

 

 

그린하우스를 구경하고 나오면 바로 옆 

쉬기 딱 좋은 평상들이 있어요 :-)

여기 앉아있으면 햇빛도 따뜻하고 바람도 조금씩 불어줘서

누워서 낮잠 자고싶더라구요?

 

 

하늘 진짜 왜 이렇게 깨끗하고 이쁜건가요ㅠ

미세먼지 없는 하늘 넘모나 좋아효..

 

 

 

아이들을 위한곳 퍼스트가든이라고 할 만큼

구석구석 아이들을 위한 공간들이 참 많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아주 알록달록한 느낌인 퍼스트가든

이 공간부터는 이제 아이노리에요 놀이기구

 

 

 

쭈니가 조금 더 컸다면 이것도 해본다고 했겠죠?

 

 

트램폴린, 방방

아이노리는 그냥 지나칠 생각으로 표를 아무것도사지않았었는데,, 방방이 타고싶다고해서 근처 매표서 가서 구매했어요 

 

 

작은 공간이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아주 알찬 놀이동산이죠!

 

 

 

아이노리 바로 옆에 위치한 매점

매점에는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고

이렇게 우동, 피자, 떡볶이와 맥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자리를 먼저 잡고나서 주문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죠!

 

 

여기는 그냥봐도 이쁜데 저 위에 올라가서 보면 더더욱 이쁘더라구요 :-)

 

여기 오기전에 뗏목도 타고, 말도 있고, 뗏목에서 잉어먹이도 주고 말타기 체험도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가 바로 농장으로 되어있는 퍼스트가든의 대동물원이에요!

 

하지만 쭈니가 그쪽으로는 가고싶지않다고,, 해서 못갔어요ㅠㅠ

저번에 갔을때 너무너무 이뻤던 공간이었는데 아쉬웠죠,, 후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물이 떨어지면서 안쪽으로 튀기는 물들을

다 맞아 버린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원해요 쭈니도 너무너무 좋아했고!

 

 

 

 

여긴 그냥 너무 이뻐보여서 찍었어요 :-)

그저 계단인데 이렇게나 이쁘네요

 

 

위에서 내려다 보니까 더 이쁘지않나요?ㅎㅎㅎ

뭐랄까 이사진을 보면 좀 힐링이 되요

 

 

튤립들도 곳곳에 있답니다 

 

 

 

 

여기저기 둘러볼수록 진짜 여긴 아이랑 오기 너무 좋은 곳이다를

느끼게 되는 퍼스트가든!

 

 

거의 출구근처에 있는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출구 근처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놔서 여기서도 좀 오랜시간을 있었어요

(물론 쭈니가 뛰어다녀서,,)

 

 

아까 입구쪽에 있었던 호러하우스!

이미 출고로 나온 상태라 다시 들어가지 못하는 걸 아는건지

호러하우스 들어가고싶다는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니까 무척이나 아쉬워했던 쭈니ㅠ 세시간을 놀아도 아이들에게는아주아주 짧은 시간이겠죠?? ㅎㅎㅎ

 

그래서 나중에 또 퍼스트가든에 가기로했어요!그때는 놀이기구 표도 끊고 또 빛축제까지 알차게 보고와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