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충주 활옥동굴에서 투명카약, 카약가격,활옥동굴가격,주차장 / 충주 아이랑 가기 좋은 곳

by 쭈니쭈니뱅뱅 2022. 4. 29.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sns를 통해서 아주 유명했던 충주 활옥동굴

시원하고, 재밌는 곳이 있다고 가자고해서 급 출발해서 도착했더니

바로바로 활옥동굴

 

 

 

📍 주차장은 커서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매주 월요일 휴관

 

활옥동굴사이트

 

 

아빠찬스로 입장료와 보트가 포함된 금액으로 들어가서

보트까지 탔어요 :-)

 

 

 

활옥동굴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동굴자체가 어마어마하게 커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씩 겹치지는 않더라구요

 

 

활옥동굴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사람들이 줄지어서 가다가

여기저기 구경겨리를 찾아서 각자 흩어집니다

 

 

일제강점기 시절에 개발 된
국내 유일 활석 광산이라고해요.

 

처음 활옥동굴 들어왔을때는 와 진짜 춥다.. 했는데

쭉 있다보니까 이 추위에도 적응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청정연못구간에 있는 송어들

황금송어들도 많았어요 

 

와 물 너무 투명한거 아닌가요ㅠㅠ

 

 

 

실제로 사용했던 광산이라서

요런것들도 볼 수 있는데요,

 

아래를 내려다보면 와 진짜 깊다 싶더라구요

끝이 보이지않는 깊이에요!

 

 

 

 

와인과 농원들을 활옥동굴에서 볼 수 있는데요,

동굴의 온도때문이라고해요!

 

매일 봤던 동굴들이랑 너무나 다른 동굴이라서 참 신기했어요

 

 

다양한 포토존도 있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공간들도 있어요

 

 

이건 투명카약, 투명보트의 줄인데요

표를 끊으면서 미리 보트는 30분정도 줄을서서 대기를 해야한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래도 쿨하게 표를 끊은 아빠! ㅎㅎㅎㅎ

30분 진짜로 기다리겠어? 평일인데??? 했는데 진짜 30분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꼭 이런 투명카약, 보트를 하면 떨어지면 어쩌지 라는 생각부터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그런일은 없었지요..

 

쭈니가 어찌나 좋아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조명들이 반짝반짝거리고

다양한 모양들을 만들어내고 

진짜 눈이 바쁘더라구요

 

물은 또 어찌나 맑은지 송어들도 다니고..!!!!!!!!!!!!!

 

중간중간에 안전한 길로 갈 수 있게끔 안내도 해주셔서안전하게 다닐 수 있었어요 

 

 

노를 계속 젓는 아빠는 아주 힘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맘 몰라주고 계속 저으라고 하고

 

 

 

30분 대기해서 탄 것 치고는 굉장히 짧았지만ㅠ 그래도 만족했어요!

쭈니는 더 타고 싶다고 울먹거렸지만 .. ㅎㅎㅎㅎ 

엄마는 30분을 또 기다릴 자신이 없따..

 

📍 동굴의 서늘함이 있다보면 적응은 되겠지만

아이들은 가디건,겉옷등을 필수로 챙겨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활옥동굴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카페 그리고 식당

아주 서늘했던 활옥동굴에서 나오니까 더운 날씨가 이렇게나 따뜻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사고, 쭈니 음료수도 사고

식당에가서 밥도 먹고 가고싶었는데 쭈니가 격하게 졸려하는 바람에ㅠ

 

 

날씨도 너무 좋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너무 좋아보이지않나요?ㅎㅎㅎㅎ

 

활옥동굴, 다른 동굴들과는 차원이 다른 이색체험들!

충주여행, 충북여행 예정이 있으시다면

활옥동굴 너무나 추천드릴게요! 더운 여름은 시원한 활옥동굴에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