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인천 송도 실내동물원 인더쥬/먹이주기체험,가격,주차장,주차요금

by 쭈니쭈니뱅뱅 2022. 4. 25.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실내동물원

  인더쥬 in the zoo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2시 연중무휴

📍 이용시간 2시간 

 

✔ 바로 방문해서 입장료 결제하면 15,000원 !

✔ 네이버로 미리 예매해서 입장할시에는 11,900원 !

- 증빙서류지참시 24개월 미만 무료입장가능

- 네이버결제 후 이용하지못하고 취소해도 100% 환불

- 모든 입장료는 음료가 포함 된 가격입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를 쭈니랑 자주 갔었는데요 :-)

트리프스트리트 내에 있는 실내동물원 인더쥬는쭈니랑 엄~청 자주 다녔었어요 

 

원래는 아이앤쥬였었는데 인더쥬로 바뀌었더라구요?

 

인더쥬로 바뀌고나서

부터는 알파카도 생기고

새로운 동물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인더쥬에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강아지, 고양이 

그리고 알파카와 토끼들!

또, 작은 키즈카페도 함께 있어서 참 좋았어요 :-)

 

 

입구 팜플렛을 보면 라쿤, 사막여우, 고양이, 코아티, 미어캣, 알파카,

마블여우, 킨카주, 스컹크, 친친라, 뱀, 앵무새, 프레리도그등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동물들!

 

 

입장 전 안내사항을 모두 숙지하시고

인더쥬 입장하시면 보다 더 재밌을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

 

 

동물들 먹이체험도 가능한 인더쥬

닭가슴살, 밀웜, 건초, 츄르등 가격은 동일한 2,000원씩

 

먹이체험을 너무나 좋아하는 쭈니는 역시나 오늘도 먹이체험!

 

 

알파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하자마자 바로 볼 수 있어요 :-)

 

건초를 어찌나 잘먹던지.. 안 줄수가 없따..

 

맞아요.. 냄새 약간 나요.. 안날수가 없죠

하지만 많이는 안나요 ! 걱정마세욤

 

예전에는 염소가 있었는데 염소의 냄새가 더 심했던,,

 

 

쭈니는 건초 주기 편한 곳으로 올라가서 

알파카에게 건초를 주고있어요 :-) 몇 번 방문해본 짬이랄까

 

건초를 들고 있는 사람만 보면 기웃기웃거려는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달라고 눈치줍니다

 

 

이제 다양한 다른 동물들을 보러 가기 전에 밀웜과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처음 방문했을때는 동물들 보러갔다가 쭈니가 자기도 맘마 주고싶다해서

되돌아가서 사서 다시 갔던 기억이 있었는데!

미리 사서 가면 아주 편하답니당

 

 

코 자고 있는 킨카주

자는 중이라서 깨우지않고, 두드리지않고 

그냥 지나쳐갔답니다 :-)

 

인더주에 들어오기 전 자는 동물 억지로 깨우지말자고

이야기하고 들어왔거든요ㅎㅎ

 

 

응가싸는 중..

왜 보고있는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게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똥, 방구 이런 단어에 빵빵 터져 웃을 나이..

 

 

되게 멋지게 생긴 강아지들이 있어요 :-)

인형가지고 놀고 싸우고 아이들같았던 강아지들

 

 

울타리 안으로 들어가도 된다고해요 :-)

 

 

강아지 방 바로 옆에는 고양이 방이 있어요

너무 귀엽고 이쁘게 생긴 고양이들이 많이 있어요!!!!

 

 

손가락을 당근으로 알고 먹을 수 있다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무섭따,,

거북이 먹이를 줄때는 꼭! 보호자가 옆에서 지켜봐야한답니다

 

 

모여서 쉬고있는 프레리도그들 너무 귀엽네요ㅠㅠ

 

 

다양한 파충류 들이 있어요-

 

 

큰 뱀도 있어요!!!!!!!!

 

 

여기저기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한 인더쥬

 

 

돌아다니다보면 입구뿐만 아니라

이렇게 구석구석 자리도 마련이 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알파카 있는 공간에 자리 없다고 아쉬워하지마세요~~~~

 

 

귀여운 사막여우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귀엽게 생긴걸까..

 

사막여우에게 밀웜주고 싶다해서 밀웜도 주었어요

 

 

으 진짜 다시봐도 너무 징그러운 밀웜,, 후

볼때마다 적응 안되는건 다 그런거죠,.?

 

 

각각 동물들에게 줘도 되는 먹이들이 붙어있어서

헷갈리지않고 먹이를 줄 수가 있어요

 

사막여우는 밀웜!

 

 

만지면 손가락이 사라질 수 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까운 쿠시만스,, 쭈니가 못생겼다고 주고싶지않대요ㅠ

그래서 제가 주고 왔어요,..

 

 

간식x와 함께 구멍도 막혀있어요 :-)

이런 곳과 자는 동물은 그냥 눈으로만 구경하고 패스!

 

 

코아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달라고 손을 빼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줄수가 없잖아요? 

 

 

귀엽게 너무나 잘 받아먹어용ㅠㅠㅠㅠㅠ

 

코아티도 닭가슴살과 밀웜, 닭가슴살과 밀웜을 

동물들이 아주 많이 먹더라구요??ㅎㅎㅎ

 

 

 

너무나 이쁘게 생긴 마블여우

강아지같아요 증말!!!!!!!!!!!!!!!

 

 

 인더쥬의 포토존 기린과 낙타인형

이건 집에 가져가고싶었어요 너무 귀여워

 

 

자고 쉬고있는 동물들이 많았어요

자는 모습들이 어찌나 다 똑같은지 :-)

 

 

이 거북이는 다리가 너무 웃겨서

왜이렇고 있는거야 하고 찍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보고 놀랐어요ㅠ 지금은 교체가 되어있을거에욤

밖에서 두드리다가 깨진게 아니길 바랍니당ㅠㅠㅠㅠ

 

 

탈출한 앵무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우리를 바라보고 있던 앵무새

 

 

여기가 아까 말씀드렸던 키즈카페

동물들 먹이도 주고 구경 다하고 나와서

필수코스로 노는 놀이방

 

한시간 반 정도 구경을 해주고 삼십분 정도는 여기서 놀게해줘요 :-)

입장할때 아이 음료수를 함께 주시니까 여기서 놀면서 

목마를때 한입해주고ㅎㅎ 그리고 알파카 건초도 다시 줬다가

혼자 아주 바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작은 놀이방이라도 어린 아이들은 보호자가 옆에 있었으면 좋겠어요ㅠ

보호자가 없는 아이때문에 쭈니가 한번 다쳐서 피가 난적이 있거든요ㅠ(본인아이잘못인데 사과도 안하고 본인 아이만 괜찮은지 보고간,,)

 

"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 너무나 추천 "

 송도 실내동물원 

 인더쥬 

 

커플들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