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센트럴파크 송도공원에서 보트, 카약체험, 보트 가격, 주차장

by 쭈니쭈니뱅뱅 2022. 4. 22.
728x90
반응형
야경이 끝내주는 센트럴파크 송도,
아이랑 산책하기 너무좋은 송도공원

 

쭈니랑 간혹 산책을 하러 가는 송도 센트럴파크

산책을 할 때마다 보트, 배가 타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는..

 

둘이서 타기에는 너무 힘들 것 같기에 나중에 아빠랑 같이 오면

우리 그때 타자~ 했었는데 잊지않고 있었나보다

 

주말에 오빠랑 쭈니랑 함께 송도공원 근처에서 밥을 먹고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는데 배를 타야한다고 말을 하기에

결국 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트럴파크 내에 주차장이 아주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되요 :-)

 

주차장 가격은 한시간에 천원이에요

 

 

비가 계속 내리다가 멈춰서 안개가 잔뜩 있는데

그것마저 너무 멋있었던 송도공원

 

진짜 뷰가 끝내주네요 유명한 이유가 있죠

 

문보트를 보면서 걸어가면서 문보트가 너무 멋있다고문보트를 꼭 탄다고 이야기하더니만 막상 도착하니까구르미보트가 더 크고 멋있어보였는지구르미보트를 픽하더라구요?? ㅎㅎ

 

이때 3월이라서 나름 저녁에 쌀쌀해서문보트보다는 막혀있는 구르미보트가 더 낫긴했어요 :-)

 

 

보트를 타는 입구에 바로 담요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됩니당

 

 

센트럴파크 송도공원 보트,카약 등 가격

문보트/구르미보트[30분] 38,000원

-> 연수구주민은 30,000원

패밀리보트[30분] 42,000원

-> 연수구주민은 35,000원

 

11월~ 2월까지 카약,카누,패등보드[sup]등 동절기에는 운항불가 

투명보트 36,000원/ 카약 27,000원/ 카누 27,000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구명조끼는 필수!

어른구명조끼와 아이용구명조끼가 모두 있답니다

사이즈별로 아주 다양해요 :-)

 

 

따뜻한 봄, 여름, 가을 등에는 보트 카두등을 타려고 온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한 곳인데

날씨가 서늘하고 비도 왔어서 그런지 또 밤이기도 해서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아마 날씨가 추워서 그런거겠죠..?

 

5월 6월 부터는 본격적으로 많이 지겠어요!

 


대기하고 있는 손님이 없어서 바로 탈 수 있었어요

 

 

왼쪽이 구르미보트 오른쪽이 패밀리보트

패밀리보트 색도 반짝반짝해서 이뻐보이드라고요

 

예전에는 패밀리보트를 타자고 타자고해서 두명이라서못탔었는데 구르미보트를 탈 줄이야,,

 

 

서늘한 바람때문에 앞에만 빼고 모두 막혀있었어요

그래서 추운날 밤이어도 춥지않더라구요

 

 

30분 정도 타는 건데 25분쯤 되면 노래가 흘러나와요

그때부터 슬슬 되돌아가면 됩니다 :-)

 

쭈니아빠가 운전을 하고 쭌이가 아빠 옆에 앉고

저는 오빠 뒷편에 앉으려했더니

안된다고 아기 있는 쪽으로 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집어질뻔..!

 

 

 

카페에서 미리 산 마카롱을 먹으면서 송도의 야경을 바라보는 쭈니

문보트를 탄 사람이 은근 많더라구요? 추워도 데이트한다면 무조건 문보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보트덕분에 더 이뻐보였어요 

 

쭈니 구명조끼 넘무 이쁘지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상어

 

 

운전하는 아빠 앞에 꼬옥 붙어 앉아있다가

운전 해보고싶다는 쭈니 :-)

운전도 1분 정도 해봤숩니당

 

 

본인이 길을 좀 알고싶다고 지도도 켜달라고해서 요청해서 켜줬어요

물 한가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위에 둥둥 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보트가 다 했다 진짜..

갬성 진짜 미쳐따!!!!!!!!!!!!!!

 

 

송도 센트럴파크분위기 좋은건 알았는데

보트 안에서 보니가 색다르더라구요????

 

 

커피도 마셔주고~~~ 갬성~~~

쥬니도 반짝이는 문보트 구경하고

오빠는 이걸 왜 타고있지..? 하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짝반짝 돌아가고 있는 와중에 반짝반짝

 

빛나는게 너무 예쁘다 >< 

물에 비치는 빛이 .. !!!!!!!!!!!! 이렇게나 이쁠 수가 있나요?

 

 

다시 돌아가려니까 더 이뻐보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분 너무 아쉬웠어요 저는,,

 

진짜 너무 이쁘니까 계속 사진을 찍고싶더라구요???백장은 찍은듯!!!!!!!!!!!!!!

 

 

쭈니 덕분에 송도공원와서 보트도타고 :-) 

무지무지 만족스러웠던 구르미보트 

 

나중에 노을 질 때 타면 얼마나 이쁠까요?!비가 와서 그친 이 날도 너무 이뻤는데ㅠㅠ 너무 운치있짜나요..

 

한번쯤은 데이트코스에 넣거나 아이랑 함께 타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송도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