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인천 야경축제 추천, 수봉공원 별빛축제/ 주차장

by 쭈니쭈니뱅뱅 2022. 4. 19.
728x90
반응형

 

 

📍 수봉공원 별빛축제 : 일몰부터 밤 11시까지

📍 정해진 기한은 없으나 상시로 하는 중

📍 주차는 수봉문화회관, 인천예총을 찍고 갓길에 주차

     [ 수봉문화회관, 인천예총을 찍고 방문하면 수월 ]

 

 

 

인천 미추홀구에서 나름 유명한 산책로 !

별빛축제와 벚꽃구경으로 꽤 날씨가 따뜻해지만

사람들이 몰리는 그런 곳 !!

 

쭈니랑 택시를 타고 작년에 다녀온 곳인데요 :-)

작년도 또 올해도 너무너무 이쁜 별빛축제-

 

일몰시간에 맞춰서가거나 일몰시간 전에 미리 도착해서

산책을 하다가 구경을 해도 되고요!

 

하지만 - 여기 진짜 엄청난 주차대란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 무척 많아서 오래오래 기다려야할것입니당,, 미리미리 가는 것을 추천해요!

 

 

낮에 봄, 여름, 가을 정말 산책하기 너무 좋은 수봉공원이에요

여름에는 덥긴 덥지만 초록초록한 잎들을 보면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수봉공원, 정말 너무 좋아요!

 

우주속에서 계속 움직이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

미추홀구 캐릭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했는지 계속 쫓아다니더라구욤

 

진짜 어쩜 이렇게 잘 만들었을까요

저도 보자마자 와,, 진짜 이쁘다를 외쳤는데,

아이들은 또 얼마나 더 이쁠까요

 

으른들도 요거 보려고 몰리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도 너무 멋지다고 와 와,, 를 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봉공원 별빛축제 별빛들을 보면서

오르막을 올라가다보면, 나오는 놀이터

 

쭈니랑 자주 왔던 곳이라서 쭈니는 익숙해서인지

바로 뛰어나가더라구요

 

여긴 매점도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놀이터에서 힘껏 뛰어놀다가 목마르다고해서

사온 뽀로로 쮸스와 마이쭈

 

여기 놀이터는 여름에는 수변놀이터라 물놀이가

가능한 놀이터인데 코로나때문에 저는 한번도 본 적이 없답니다ㅠ

 

 

흐린 송전탑

저는 우리집에서도 남산타워가 보인다고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송전탑, 색도 계속해서 바뀌고 멋져요

 

 

너무 신비롭지않아요?

사람 없을때 가면 더 이쁠것같아요

저는 올라갈때는 사람 없어서 사진 찍어도 너무 이뻤는데

내려올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을때마다

사람들이 다 걸쳐져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쁘고 신비로운 별빛들은

일몰시작부터 오후 11시까지랍니다

 

 

내려오는 길도 반겨주는 미추홀구 캐릭터 :-)

 

 

 

수봉공원 별빛축제 :-)

미추홀구 사람도 또 다른 지역 사람도

이 별빛축제를 보려고 온다고해요 :-)

 

아이가 있는 집 또는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나 좋은 곳이라

너무너무너무 추천드려욤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증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