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인천 송도 아이랑 아틀란티스 키즈카페/ 주차장, 요금,가격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29.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 032-832-9112

🚗 본 건물내에 지하주차장

(최대 4시간까지 무료)

 


 

 

📍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위치정보

 

 

건물 5층에 위치

인천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

 

 

🕘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19시 30분 

연중무휴/명절당일제외

 

 

🔺 네이버로 예약예매하고 방문하는 편이 가격이 훨~씬 저렴

 

현장결제시 가격

 소인 종일 30,000원 / 소인 반일 20,000원 

 대인 종일 10,000원 / 대인 반일 5,000원 

 

 

✅ 1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 10세 이하는 소인

✅ 권장연령은 8세 이하

✅ 보호자 동반입장, 양말착용필수

 

 


 

 

건물 5층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의 포토존

여기서 사진 찍은 아이들 많이 봤었는데 ㅎㅎ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이용하기 전 읽고 들어가야하는 안내문

 

 

 

신발장 또는 무료물품보관함입니다

 

무거운 짐들과 신발은 보관함에 넣어두고

신나게 놀면 됩니다 :-)

 

쭈니랑 저는 평일 종일권으로 입장했어요

 

 

원래는 뱅글뱅글 혼자서 돌아갔던 문어바운스

하지만 사고가 자주 생겨서 회전하지않고있다고해요 :-)

안전이 중요한거니까..!!! 강제로 회전시키면 안된다해용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에는 회전목마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전목마 왜이렇게 귀여운고야ㅜㅠ

 

 

인천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의 놀이기구는

매시 정각부터 50분

7개 기구 중에서 최대 4~5개 순서대로 운영합니다

50분 ~정각까지는 점검소독

 

 

쭈니가 타고싶어했던 로봇운전

이 로봇트들을 타고 움직이는 건데 탈때의 사진은 없어용

아주 천천히 움직이지만 총쏘는 소리도 나고

그래서 쭈니가 아주 좋아했어요!

 

평일에 방문하면 이렇게 사람이 얼마 없어서

타고싶은 기구를 바로바로 탈 수 있는데

주말에는 줄을 서서 대기를 해야한다해욤..

 

 

들어가자마자 여기서 오랜시간 놀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일권이라 그런지 저도 맘편히 쭈니가

하고싶은거 다해라~ 하고 모든걸 기다려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크레인인데 이용요금이 만원이에용..

 

사람이 인형뽑기처럼 내려가서 과자를 잡고

올라오는 그런 구조인데 따로 운행은 안했어요

 

쭈니가 하고싶어했었는데 운행 안하길 잘했던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만원으로 과자 몇개 뽑는건.......ㅋㅋㅋ

 

 

스피드튜브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서 나고 내려오는 구조한..

제가 튜브 여러번 가지고 올라갔었어요

진짜 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가 키즈카페에서 제일 좋아하는 편백존

 

 

슈퍼몽 어드벤처ㅎㅎ 저희때는 이런거 정글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격놀이도 한번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트, 쭈니가 재밌어하면서 탈 줄 알았는데

신기하게 안타더라고요..?

 

진짜 인천 송동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없는게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천천히 뱅글뱅글 돌아가는 놀이기구에요

쭈니가 타고는 악 너무 재미없어!

하고 내려서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실도 있고 안마의자도 있어요ㅎㅎ

 

 

무슨 키즈카페에 닥터피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민망하게 저한테 계속 달ㄹ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구멍안에 공을 넣어주면 저절로 위로 공이 슝 올라가요

공이 어느정도 차면 위에서 공이 와르르 쏟아져요ㅎㅎ

너무 재밌어서 저도 계속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아래에서 슝 올라와서

공이 공중에서 계속 떠있어서 신기했어요!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의 볼풀장에는

놀거리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아주 흥미로운 것들이라서 아이들의 관심을

아주 많이 받는!

 

 

인천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에는 쥬라기파크도 있어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너무나 흥미로운 공간!

 

쭈니는 아주 쎈척하고 들어갔다가 후다닥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모르는 친구의 아빠가 공룡한테 팔을 물린척 했는데

갑자기 쭈니가 아주 심각하고 다급하게 달려가서

그 아빠를 구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에는 아주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요 :-) 귀여워라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포크레인존도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쭈니가 포크레인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했는데

실제로 이렇게 움직일수 있었던 포크레인이 있어서

쭈니의 호기심을 아주 자극시켜주었지요!

 

안에 들어있는 공은 다 터진 공인데

재활용을 한 것 같았어요 :-)

 

 

 

자동차 운전을 할 수 있는 레이싱파크

쭈니랑 같이 운전했어요ㅎㅎ

 

 

게임들도 있어서 중간중간 하는 척도 해보고

실제로도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토랑도 있고, 카페 그리고 영유아존, 파티존

화장실, 수유실, 기저귀 교환실이 함께 모여있는 공간이에요

 

아까도 말했다시피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없는건데

주말에는 음식 주문하기 전에 먼저 자리부터 잡아야한다해요!

 

 

아침만 먹고 놀러와서 점심은 아직인 쭈니를 위해서

계란새우볶음밥과 보리차를 주문했어용

그리고 종일권이니까 고생하라고 저한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했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쭈니의 후식은 구슬아이스크림!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레스토랑의 음식은 레스토랑내에서만 섭취가 가능해용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계란 새우볶음밥의 새우가 아주 큼직한데

여러마리가 들어있더라고용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아주 좋아하는 초코맛 구슬아이스크림

 

 

아주 다양하게 역할체험이 가능한

인천 송도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사진에서보이는 스파살롱 학교놀이

병원놀이랑 경찰놀이 그리고 마트놀이

사진에 없는 것도 있는데

농구체험, 그림그리기, 새총체험, 모형맞추기

그리고 스티커사진 찍는 공간까지!!

 

 

작지만 알차게 놀았던 블록놀이존

 

 

0세부터 3세까지 놀 수 있는 영유아존이에용

 

 

귀여운 파티룸까지 있어용

 


 

 

저랑 쭈니는 점심쯤에 들어가서 오후 6시까지 아주 불태웠어요..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는 아주 놀거리와 놀이기구가 다양하게있어서

5~6시간 아주 훅 지나가요!

아주 힘들었지만 반일권 아닌 종일권을 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주말에 가면 사람이 정말 어마무시하다고하니

아주 알차고 재밌게 즐기려면 평일 방문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평일이 많이 저렴하니까용 

 

아주 만족했던 인천 송도 키즈카페

아틀란티스

 

추천드릴게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