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태안 아이랑 가기좋은 청산수목원, 애견동반가능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23.
728x90
반응형

 

아이랑 가기좋은

 청산수목원 

📞 0507-1324-0656

🐶 애견동반가능

 


 

 

📍 태안 청산수목원 위치정보

 

🚗 태안 청산수목원 주차장

 

🕘 태안 청산수목원 영업시간

11월~3월 동절기

오전9시 ~ 오후5시

 

4월~5월 봄

오전9시 ~ 오후6시

 

6월~10월 하절기

오전8시 ~ 오후7시

 

🔺7월,8월 연꽃의 우아한 자태를 감상하시려면 오전시간대 방문을 추천

-오후에는 꽃봉오리가 서서히 닫힘

 

입장마감시간은 일몰 1시간 전부터입니다.

 

 

📍 태안 청산수목원 요금,가격

할인혜택시 신분증 또는 확인증 필수 (중복할인불가)

 

애완동물 동반입장가능

- 무게 오키로 이하의 반려견만 가능

- 목줄필수, 위생봉투 꼭 지참

 

4~8월 중순 - 홍가시,창포,연꽃시즌

8월하순~11월 - 팜파스,핑크뮬리시즌

 

 

 


 

저희는 아주 더운 8월 중순에 방문을 했는데요

진짜 익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옥,, 손선풍기와 시원한 물은 필수로..

 

9월 중순에서 10월쯔음에 방문하면 핑크뮬리와 팜파스 모두 구경이 가능할거에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길을 따라 들어가면 매표소가 있어요 :-)

 

 

이렇게나 어마어마하게 큰 청산수목원

매표소에서 지도를 주시는데 지도 정말 필수랍니다

 

 

삼나무길이에요.

태안 청산수목원에서 제가 제일 맘에 쏙 들었던 공간이에요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고 사진을 막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 이공간

꼬옥 사진 찍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운 여름이었지만 하늘도 너무 이쁘고

초록초록한 연꽃과 연꽃잎들을 보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요

 

 

태안 청산수목원을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보면

이렇게 드문드문 팜파스들이 있는데

이렇게 드문드문 있는 팜파스들도 너무나 이뻐요

 

하늘이 이뻐서 그런지 사진이 전부다 잘나오네요!

 

아주 넓은 청산수목원이기에 어디를 가도 보이는 이정표들

 

너무 더웠던나머지 이정표들을 보고 제일 반가웠던 홍가시카페

당장 달려갔었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정말 너무나 슬펐어요ㅠㅠ

 

더우니까 더더욱 절망적이었달까..

 

 

그냥 일반카메라일뿐인데 이렇게나 이쁘다고요..!!!!!

파란 하늘이랑 초록색잎들이 너무 잘 어울려요ㅠ

 

여름색 아시는분.. 저 여름색 너무 좋아하는데

더운 날씨는 안좋아해욤.. ㅎㅎ

 

 

여기 사진 바로 왼쪽으로는 미로정원이 있어요.

미로정원도 너무 궁금하긴했었지만 날씨가 너무나 더워서ㅠ

바로 포기를 했습니다!

 

 

팜파스정원으로 가는 길목이에요 :-)

 

 

팜파스정원 정말 이쁘지않나요ㅠ

이 팜파스 사진을 우연히 보고 바로 떠난 태안 청산수목원

역시 아주 좋았던 선택인것같아요!

 

그리고 팜파스는 만지지않는것을 추천드릴게요 :-)

너~무나 날카로워서 손이 다칠수가 있다고해요!

 

 

와 진짜.. 여름 미쳤따..!!!!!!!!!!!!!

장마가 끝나고 나면 이런 풍경을 또 볼 수 있겠죠?

 

팜파스정원 바로 앞에는 염소농장도 같이 있어요 :-)토기와 돼지도 함께있고

 

흠 냄새는 아주 고약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이라서 그런거겠쬬..?

 

 

 

솔직히 안가본 곳들도 많다는 걸 알았지만

너무나 더워서 여기까지만 구경하기로했어요

쭈니도 너무 더워하고 저희도 너무나 덥고,.,

 

조금 더 선선한 날씨에 가면 좋았을 것같은데..

가을에 또 한번 가야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은 주차장 가는 길목인데주차장 가는 길조차 이렇게나 이쁘다니.. 후너무나 정성들여서 만든 곳이구나가 느껴지더라고요 :-)

 

이번 여름휴가 태안으로 가신다면 청산수목원 추천드려요!

아이랑 함께 가기 너무좋고

데이트 코스로 너무나 좋고

또 반려동물동반이 되는 곳이라서 좋은 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