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인천 늘솔길공원 아이랑 가기 좋아요/무료양떼목장,텐트,그늘막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8.
728x90
반응형

 

도심 속 무료 양떼목장

 자연친화 늘솔길공원 

아이랑 가기 좋은 숲 공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힐링

인천 논현동 아이랑 가기 좋은 곳

 늘솔길공원 

 


 

요즘 진짜 집에만 있기 너무 아쉬울정도로

날씨도 좋고 하늘도 이쁘잖아요?

덥다가도 시원하고,

 

그래서 예전부터 쭈니랑 자주 갔던 공원인

늘솔길공원이 딱 떠올라서 급 갔다왔어요

 

인천 살면서 항상 느끼는데

인천은 아이랑 가기 좋은 곳들이 차고 넘쳤어요

 

 

자전거, 킥보드 이용가능 ⭕
반려동물, 애견동반 가능 ⭕
돗자리, 그늘막 설치가능 ⭕

(허용시설만 그리고 가능한 공간에서만 가능)
바로 아래에 허용가능 공간과 시설 알려드려요

 

 

📍 인천 늘솔길공원 위치 **


축구장, 농구장, 장미원, 숲놀이터, 무료양떼목장 등

 

 

📍 늘솔길공원 주차장/주차요금 **


 

주말/공휴일에 방문할 경우에는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차자리 잡기가 어려워요

 주차요금은 무료 

 

 

📍 그늘막쉼터 운영안내 [간이텐트장] **

운영기준 위반시에는 10만원, 과태료부과되는 점 


 

그늘막쉼터/간이텐트장 가능구역*

- 양떼목장 주변

- 축구장 주변

 

그늘막쉼터/간이텐트장 운영기간과 시간*

- 4월부터 10월까지

-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인설치시설*

 천막/그늘막 ⭕

 가로2.5m X 세로3.0m 이하(4인용이하) 

 음식조리/음식주문배달/야간숙박 금지 ❌ 

 (집에서 가지고 온 도시락은 가능) 

 2면이상 개방 *방범,풍기 방지 

 로프/폴/펙 사용금지 ❌ 

 

 

 

 


 

 

아주 어렵게 주차를 성공시키고

평화로운 늘솔길공원의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아주 좋은 :-)

 

양떼목장에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들어서자마자 양떼목장이 보여요

 

📍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


예약없는 무료 양떼목장

 

 오전 10시~ 오후 17시 관람가능 / 우천시 관람불가 

 

도심속에 있는 양떼목장이라니..!

 

돌아다니면서 풀뜯어먹고 누워서 자고

예전부터 늘솔길공원에 가서 양을 볼때마다

느꼈는데 냄새가 전혀 안나더라고요 :-)

 

 

사람들이 먹는 야채나 과일을 주면 면양은 배탈이 난다고해요

양떼목장 주변에 있는 나뭇잎과 칡넝굴만 주라고 적혀있답니다.

 

양떼목장은 항상 유료인 곳만 갔었는데

이렇게 인천에 있는 공원에 무료 양떼목장이 있을줄이야..

 

 

규모도 어마어마하게 크다는 점!

 

 


 

 

애견동반,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한

늘솔길공원

 

하지만 다같이 즐기기위해서

반려견의 목줄필수, 배설물은 꼭 되가져가주세요

성숙한 시민의식!

 

 

📍 그늘막쉼터, 간이텐트장 1구역 **


 

양떼목장 근처에서부터 많은 가족들 커플들이

돗자리 또는 그늘막을 설치해서

공원에서 힐링 하고 있더라구요!

너무 부러웠어요ㅠㅠㅠㅠㅠ

 

 

📍 늘솔길공원 내에 있는 호수 **


 

호수 위에 다리도 있어요 :-)

 

뭔가 호수 안에 거북이랑 물고기가 있지않을까

하면서 쭈니랑 열심히 찾아다니면서 보는데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이 있어서 가봤더니

물고기와 거북이가 진짜 있더라구요

 

 

아주 그냥 바글바글..

 

 

갑자기 호수를 보면서 수영장 놀러가자고 하는 쭈니..

 

 

 

📍 편백숲 무장애 나눔길 **


편백숲 무장애 나눔길

 

여긴 정말 완전 추천드리는 공간이에요

그냥 들어서자마자 힐링 되는 공간

나무와 풀냄새 덕분에 걷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답니다

 

 

아주 커다란 편백나무들이 잔뜩 있어서 그늘막이 되어주는 길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산책하기 아주 좋겠어요!

 

 

예전에 쭈니랑 단둘이 놀러왔을때

여기 앉아서 간단하게 간식도 먹었었는데!

 

 

산이라서 흙도 만져보고 밟아보고,

개미 그리고 거미, 거미줄도 구경하고!

 

인천 늘솔길공원 트리하우스

 

 

 

📍 늘솔길공원 숲속놀이터1 **


늘솔길공원 숲속놀이터

 

그네, 미끄럼틀이 있고 모래놀이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비눗방울은 챙겨왔는데 모래놀이는 미쳐 생각하지못했어요ㅠ

나중에는 모래놀이도 챙겨가야겠어요!

 

 

챙겨온 비눗방울로 열심히 놀고있는 쭈니

 

 

정자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여긴 나무들이 없어서 그늘자체가 없어서

굉장히 더웠던.. 아이들은 그래도 엄청 잘 뛰어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른들만 더운..

 

 

 

📍 늘솔길공원 숲속놀이터2 **


 

나무로 만들어진 늘솔길공원 숲속놀이터

 

초반에는 우물쭈물하더니만 시간이 지나고

한바퀴 투어를 끝내고나서는 아주 신나게 잘 놀더라구요!

 

다섯살~일곱살 아이들이 놀기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아주 멋있게 사탕물고서는 앞으로 나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 할 줄 알았는데 잘 놀더라구요!

 

 

거미줄에 걸렸다고 살려달라고 외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실수로 발이 빠져서 저렇게 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놀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저러고 놀았어요..

 

 

날씨 정말 힐링 그자체네요..

 

 

 

📍 인천 늘솔길공원 나무 숲 **


숲속놀이터에서 놀고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아주 멋지고 시원한 나무 숲이 나와요!

 

나무그늘 아래에서 다들 휴식중이에요!

돗자리 깔고 누워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

 

 

짚라인을 타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끼리 서로 차례차례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앉아서 준비하면 아빠가 슝- 하고 밀어주면

저 끝까지 슝 날아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었는지 10번넘게 탄 것 같아요..

 

 

진짜 여름이 되니까 나무들도 전부

초록초록해서 그런지 기분도 너무 좋고 힐링되더라구요

 

인천 도심 속에 있는 공원

나무숲, 숲놀이터, 양떼목장까지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놀기좋은 늘솔길공원

 

나중에는 꼬옥 돗자리랑 모래놀이도 챙겨가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