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아이랑 평일,목요일 서울랜드,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서울랜드할인,유모차대여

by 쭈니쭈니뱅뱅 2022. 6. 10.
728x90
반응형

역시 놀이동산은 평일에 가야해

눈치게임 성공한

평일, 목요일의 서울랜드

 


 

📍 서울랜드 위치정보

 

 

 

📍 서울랜드 주차장, 주차요금

서울랜드 동문주차장 이용

 

서울랜드 당일 사용하신 고객은

이용권 또는 영수증을 보여준다면

주차요금 무료

 

 

 

📍 서울랜드 영업시간

월~목요일 오전 10시 ~ 오후 21시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22시

토,일요일 오전 9시30분 ~ 오후 22시

 

 

 

📍 서울랜드 일반 티켓 요금

구분 어른 청소년 어린이
파크이용권/종일1일권 49,000원 46,000원 43,000원
파크이용권/야간오후4시~ 42,000원 39,000원 36,000원

이용구매시 사용가능한 상품권

- 롯데상품권

- 홈플러스상품권

- 컬쳐랜드

- 국민관광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 서울랜드 요금 카드 할인/이벤트

 

프로모션

https://seoulland.co.kr/?p=40

 

서울랜드

자연 속 힐링 테마파크

seoulland.co.kr

 

제휴카드

https://seoulland.co.kr/?p=41

 

서울랜드

자연 속 힐링 테마파크

seoulland.co.kr

 

 

📍 서울랜드 편의시설요금

 

유모차 대여 - 4,000원

훨체어 대여 - 무료

* 신분증을 보관하고 있으며, 반납시 돌려드립니다

* 정문 입장 후 오른쪽에 위치

 

물품보관함 일반 - 1,000원 (지하철 물품보관함 크기)

물품보관함 대형 - 2,000원 (여행용가방 수납 크기)

* 정문, 동문에 위치

 

 

 


 

 

 

날씨부터 이미 성공한 평일 놀이동산 서울랜드

이런날 어린이집 땡땡이치고 서울랜드라니아주 칭찬해-

 

 

서울랜드가 원래 롯데월드, 에버랜드에 비해서 사람이 없잖아요?

거의 대부분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손님들이더라구요-

 

주차장도 텅텅-

 

 

저희는 작년에 다녀왔는데요

아이는 네이버예매로 17,900원에 입장을 했고

 

저랑 남편은 현대카드가 있어서 

현대 엠포인트 사용해서 70% 할인 된 가격으로 들어갔어요!

 

 

서울랜드 오는내내 그렇게 놀이동산을 외치면서

즐거워했던 쭈니- 신나게 놀아보자

 

 

원래 놀이기구를 타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쭈니,

월미도만 주구장창 가서 탔었는데알잖아요..

월미도 놀이기구 재미에 비해서 진짜 비싼거..

 

그래서 그냥 평일에 서울랜드 갔다오자! 해서 급 오게된거에요

 

 

서울랜드도 넓고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있다면 서울랜드 가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올해 봄에 평일에 다녀온 에버랜드도 사람은 그래도 있었는데

서울랜드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늘위로 올라가는 놀이기구였는데

쭈니에게는 아주 약했었나봐요

표정 변화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봇롤러코스러를 10번 넘게탔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위에 사진 로봇트 옆에 있는 또봇롤러코스터

 

쭈니한테 끌려서 타러다니느라 또봇롤러코스터 사진은 없네용

 

아이롤러코스터라 그런지 쭈니도 신나게 타더라구요

어디서 배웠는지 만세하면서 소리지르고 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쇠똥구리 미는 듕

 

 

 

하늘이 너무 이뻐서 그런지 사진이 전부 이쁘게 나왔어요!

 

쭈니를 위해서 아주 빠른 놀이기구 위주로 줄을 서서 탔어요,

사람이 없어서 줄을 서봤자 겨우 5분?

5분 안되는 경우가 더 많았지만요-

 

 

 

범버카도 재밌었는지 5번 넘게 이어서 타고ㅎㅎㅎ

 

 

진짜 탈거라고 생각도 못했던 후룸라이드인데

손까지 들고 재밌게 타더라고요..? 당황

저는 쭈니가 날아갈까봐 겁나서 쭈니 꽉 안고 발로 버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이렇게 이쁜건가요 서울랜드ㅠㅠㅎㅎㅎㅎ

 

근데 서울랜드 약간 아쉬웠던게 있어요ㅠㅠ

음식파는 가게들이 거의 문을 닫았더라구요..

서울랜드 넓은데 오전에는 2~3 열려있고,,

그래서 목마르거나 뭐가 먹고싶을때 엄청 돌아다녀야해요ㅠㅠ

 

평일이라서 안여는구나.. 했는데 2시가 넘어가니까

모든 가게가 열리더라구요,, 조금 더 일찍 열어주세요..

 

 

 

아빠 혼자 바이킹을 타러갔는데

아빠 기다리면서 사격하고 받은 선물 :-)

 

 

또봇롤러코스터 타는 중ㅎㅎㅎㅎ 또...

 

 

배고프고 덥고해서 열린 식당 찾아 후다닥 들어갔어요

 

제육김치덮밥 9,000원

어묵우동 7,500원

생맥주 4,000원

 

음 맛은 잘 모르겠으나

배고프니까 맛있게 잘 들어가더라구요

생맥주는 정말 최고였고여..

 

캔맥이 3,500원인데 생맥이 4,000원이라서

이건 무조건 생맥이지 하고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키즈카페같은 공간도 있어서

여기서 거의 한시간은 논것같아요 :-)

 

그동안 너무 힘들었던 저랑 남편을 조금 쉬었어용

 

 

 

뭐랄까 이정도면 정말 쭈니를 위한 놀이동산

진짜 서울랜드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한테 너무나 추천드려요

 

에버랜드도 정말 좋았지만

110~120 되는 아이들만 탈 수 있는 아이들놀이기구가 많아서

조금 아쉬웠는데, 서울랜드는 100만 넘으면 거의 다 오케이더라고요!

 

 

 

 

계속 걸어다니니까 금방 배고파지더라구요

소세지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편의점에 파는 1,000원짜리 커피맛이었고

소세지는 오랜된 느낌이 강했어요..

 

 

 

 

츄러스가게도 겨우 발견해서 겟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아쉬운건 에버랜드와 다르게 회전률이 낮아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길거리 간식들이 오랜된 느낌이에요

 

내가 아는 놀이동산 츄러스맛이 아니라 슬펐는데

쭈니는 아주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장도 있고,

저기 푸드트럭들은 주말에는 전부 열겠죠?

주말의 서울랜드 격하게 궁금하다.. 후

 

 

이거 완전 스릴만점이에요

너무나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시간에 맞춰서 가서 앉아있으면

재미있는 공연을 볼 수 있어요

경찰과 도둑 공연이었는데 쭈니가 아주 신나했어요

 

 

 

아빠는 또 바이킹을 혼자 타러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쭈니는 장난감총을 사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카페에서 또 샀어요

 

이번 커피는 아주 합격-

 

 

 

한바퀴를 모두 돌고 출구근처에서 발견한

쥬라기랜드

 

 

 

움직이고 소리도 아주 리얼해서

실제 같더라구요!!!

 

 

 

화석발굴 체험장도 있어요 :-)

 

 

 

1,000원을 넣으면 움직이는 공룡

이거타는데 산모기 물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뛰어다니다가 넘어져서 오열도 해주고

 

 

 

마지막, 다 놀고 나가는 길에 찍어본 서울랜드

저기 저 위로 보이는 롤러코스터는 점검중이라 운행을 안해서 아쉽더라구요ㅠ

 

평일 목요일에 갔던 서울랜드는 사람이 없고 좋았지만

주말의 서울랜드도 격하게 궁금해진다-

 

 

다 놀고 집에 가는 길에 본 노을

정말 이뻤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랑 함께 사람없는 놀이동산이 가고싶으시다면

저는 격하게 서울랜드 추천드릴게요 :-)

 

서울대공원에서 동물구경하고-

서울랜드 가서 놀이기구타고

 

정말 좋은 코스인데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