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야식메뉴추천! 식욕을 부르는 엽기떡볶이

by 쭈니쭈니뱅뱅 2022. 3. 31.
728x90
반응형

 

 

야식으로 먹는 엽기떡볶이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죠

 

저랑 남편은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매운 엽기떡볶이를 배민으로 주문해서 먹는데욤

 

너무 안매워도 맛이 없으니까

항상 저희의 픽은 오리지널 맛!

 

이것도 다들 대단하다고 놀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단무지를 추가해서 총 3개의 단무지로

엽떡과 함께 먹는데요

이 날은 제가 깜빡하고 단무지 추가를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어찌나 째려보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아앙아앙ㅇ 세상에 세상에

진짜 엽떡은 사진만봐도 너무 침이 고이는

츄릅,,

 

사진만 봐도 어찌나 매워보이는지

후 이맛에 먹는 엽떡지금도 너무 땡겨요..

 

 

예전에는 꼭 필수로 주먹밥도 주문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주먹밥이 맛이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쿨하게 포기하고

집에 있는 찬밥과 김으로함께 싸서 먹는답니당 :-)

요것도 나름 아주 꿀맛이에요!

 

흠.. 생각해보니까 치즈 한번도추가를 안해본 것 같은뎁..

 

그냥도 치즈가 많은데 추가를 하면

을마나 많을지 상상이 안가는데

한번 추가를 해봐야겠어요!

 

 

모듬튀김입니다 :-)

짜안-

요 튀김들은 엽떡 국물에 찍어먹으면

으찌나 맛있는지..!!!!

 

역시 야식은 엽떡이쥬?

 

남편은 야채튀김을 엄청 좋아하고

저는 김말이를 너무나 애정하고!

 

 

우리 레트로상 예뿌죠

갑분 레트로상 자랑하기

 

요기에다가 막걸리 마시면 넘무나 맛있답니당

 

짠-

역시 맥주는 빠질 수 없죠

술 마시려고 야식 먹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떡이랑 맥주 또는 소맥 왜 이렇게 잘어울릴까용?

 

 

다들 맛있는 요 엽떡-

오늘 야식으로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