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림슐랭

숭의동 미추홀구청 티케이커피하우스 tk coffee house / 바질토마토 샌드위치

by 쭈니쭈니뱅뱅 2022. 5. 3.
728x90
반응형


[ TK COFFEE HOUSE ]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일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오전 9시 ~ 오후 7시 오전 9시 ~ 오후 2시

미추홀 구청에서 근처 샌드위치가 맛있는 카페


 

아침부터 바쁘게 쭈니 어린이집 보내고,

산책 겸 걸어 다니는데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어요 :-)

 

 

뭐랄까 이 간판이랑 색감이 너무 맘에 쏙 들었어요

(힙하달까?ㅎㅎ)

 

 

이쪽에서 주문 그리고 쿠폰 등록을 해주시면 돼요:-)

 

아침 일찍 방문한 카페인데 햇빛이 아주 강렬하게 들어오더라고요

따뜻한 느낌!

 

-티케이 커피하우스 메뉴판-

 

TK 카페를 둘러보기 전 우선 메뉴 주문부터 했어요

저는 아이스 카페라테와 바질 토마토 샌드위치를 주문!

 

커피만 사서 갈 생각이었으나 바질 토마토샌드위치를 보니까

참을 수가 없었어요.. 주문 주문!!!!!!!

 

개인 카페도 요즘 들어 가격이 엄청난데

티케이 커피하우스는 가격도 좋고 커피 맛도 좋더라고요

 

 

딱 동내에 있는 카페의 크기!

막 넓진 않지만 딱 적당한 그런 느낌이랄까?

 

저는 카페에 이렇게 큰 거울이 있으면

꼬옥- 사진을 찍어요 :-)

마치 그 카페의 포토존 같은 느낌이랄까?

 

또 전체적으로 가구 색들이 너무 이뻤어요

 

 

주문, 포장한 아이스라떼와 바질 토마토샌드위치

 

 

샌드위치를 꺼내자마자 비주얼을 보고

너무나 두근두근 했어요,,

비주얼 무슨 일이에요..? 이렇게 꽉꽉 담아주시기 있나요?

너무나 좋아요 진짜!!!!!!!!!!!!

저는 양상추 등 야채가 잔뜩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참 애정 하는데요!

바로 여기 티케이 커피하우스의 샌드위치가 딱 제 스타일입니다

 

 

 

산책 겸 걸어 다닐 수 있는 거리에

딱 제 스타일인 샌드위치 가게가 있다면운동 겸 걸어서 자주 갈 것 같아요 :-)

왜 여길 이제야 알게 된 건지..

 

야채들이 아주 신선하고, 바질 토마토샌드위치 자체가아주 건강한 맛이었어요 ㅎㅎ

자꾸만 먹고 싶어 지는TK COFFEE HOUSE

티케이 커피 하우스바질 토마토샌드위치

 

 

여기 라떼도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맛이에욤

 

진한 라떼의 맛 너무 애정하죠

가끔 어떤 카페들은 라떼에 물탄 맛이 너무 강한 곳이 있어요..

하지만 여기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의 커피인데

심지어 또 저렴해요 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이 메뉴 너무나 추천드려요

그리고 또 한 끼 식사로 아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너무 좋아요!

조만간 또 방문해서 남편도 먹어보라고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